최고의 투어 였습니다!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딸을 만날 겸 설 연휴 기간에 시간을 내서 가족들과 함께 생에 첫 호주여행을 떠났습니다. (시드니와 멜버른)
시드니에서 도시위주의 관광을 하고 멜버른에 와서 유일하게 예약한 투어 '그레이트 오션로드' 입니다.
단체로 가는 것이기도 하고 장거리라 걱정을 했지만, 가이드분이 운전을 안전하게 잘 해주셔서 몸도 마음도 편하게 다녀 왔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소를 꼽는다면 바로 이 곳 입니다. 일단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날씨가 따라준 것도 있지만 우리나라와 다른 자연 환경, 바다 색상, 구름, 이루말할것 없이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 탄 헬기에서 본 아름다운 오션로드 광경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마지막으로 투어 가이드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투어 가는길이 먼 길이었지만 지루하지 않게 설명도 많이 해주시고, 함께 다니며 사진도 친절하게 정말 많이 찍어주셨습니다. 그에 맞는 보정은 덤이요. 좋은 사진을 많이 남겨서 지금도 보면서 미소를 짓습니다.
멜버른에 대한 이것저것 설명을 들으며 경력이 굉장하구나 느꼈습니다.
그리고 투어라는것을 처음 참여해봐서 시간이 촉박하고 많이 없을 줄 알았으나 중간 중간 관광지마다 가서 시간여유를 많이 주셨습니다. 또한 다른 팀들과 다르게 7:30 출발이라는 점에서 빠르게 관광을 시작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만난 가이드분은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 같은 성씨의 카일 조 님이 었습니다. ^^.
정성스런 투어 덕분에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와서 한국에 돌아와서 이렇게 짬내서 진심으로 후기를 남깁니다.
가이드님 혹시 이글을 보신다면 다음에 호주를 방문한다면 다른 투어를 함께 해보고 싶을 정도로 돈이 아깝지않고 정말 만족스럽게 다녀온 알찬 투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