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자면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고, 오히려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했던 투어였습니다 !! 여태 했던 투어 중에 가장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고, 만족스러웠던 투어였습니다.
강추합니다 !!!! ⭐️🌟⭐️🌟
1.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좋아요 ! 이틀내내 저녁으로 바베큐 파티를 하는데, 음식 준비를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중간중간 간식도 많이 사주시고, 피너클스 사막에서 먹었던 수박은 너무 색달랐고 기억에 많이 남아요 ! 아침엔 토스트와 파스타도 해주시규 … 진짜 맛있었어요 !!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멋진 사진을 찍어주시기 위해 조명까지 들고다니시는 노력에 감동 받았습니다. 왕복 12시간 거리를 묵묵히 운전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러웠습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더 좋은 곳 많이 보여주시기 위해 설명도 많이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일정에 없던 첫 날 칼바리공원 별보기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2. 일정이 너무 알차고 좋았습니다. 더운 날씨로 인해 조금 힘들긴 했지만 인생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장관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진짜 사진 어떻게 찍어도 멋있고 예뻐요. 칼바리 공원도 너무 멋지고, 마치 화성에 온 기분이었어요. 핑크호수는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예뻐요. 피너클스는 이색적인 사막이라 노을도 멋졌고.. 은하수 정말 절대 잊지 못 합니다 !! 별똥별도 봤어요 ㅎㅎ 최곱니다. 광활하고 건초만 있는 넓고 긴 길에 멈춰서 사진 찍은 것도 잊을 수 없어요.말그대로 로드트립이었습니다.
3. 숙소가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4성급 호텔 같은 곳은 아닙니다. 캠핑장에 있는 빌라로 캠핑카들이 모여있습니다. 하지만 빌라 내부에 있을 거 다있고 깔끔했습니다. 아무래도 캠핑장에 있는 숙소다 보니 마당도 있고 바베큐장, 키친이 있어서 정말 캠핑 온 기분이라 너무 이색적이고 기억에 많이 남아요 ! 숙소 앞에 야생 캥거루도 많이 다녀서 정말 내가 호주에 왔구나 싶었고 아름다운 야생 배경 속에서 캥거루를 보니 동물원에서 보는 것과는 차원이 달랐습니다. 숙소 근처에 강과 바다가 있어서 자유시간엔 팀원들이랑 수영하면서 더위도 식혔어요 !!
팀원들도 잘 만나서 화합이 좋아서 너무 재밌는 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한 가이드님과 팀원들 덕분에 평생 잊지 못 할 호주 여행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강추합니다 !!!
- 여행 : [한인가이드] 칼바리 + 피나클별빛 + 핑크호수 2박3일 한인투어 [매주 월/목요일 출발]
와우호주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하나 하나 자세하게 써주신 후기와 사진 감사합니다.
올려주신 사진들이 다 너무 예뻐요. 그리고 투어의 많은 것들을 좋아하신 것 같아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서호주의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좋아하시고 즐거워하신 여행자님의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여행자분들과 함께 한 칼바리 투어 저도 오래 기억에 남을거 같습니다.
퍼스, 서호주 오래 오래 기억해주시고 세상의 아름답고 멋진 곳들은 다 가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