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여행 오신다면 꼭 1박2일 이상으로 그랜드 캐니언 투어를 다녀오기를 추천합니다! 유명한 엔텔로프, 홀스슈도 무척 좋았지만, 브라이스 캐니언, 자이언 캐니언 모두 특색있고 멋있어요. 미니 가이드님께서 가이드를 해주셨는데 기상 이변임에도 불구하고 최대한 많이 둘러볼 수 있도록 코스 순서도 변경해주시고 노력해주셔서 모든 일정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눈 오는 캐니언을 볼 수 있었다는 게 더 특별한 경험처럼 느껴질 정도로 궂은 날씨와 상관없이 좋은 여행이 된 것 같습니다. 카라반 숙소도 엄청 깨끗하고 시설이 좋아서 잘 이용하였고 저녁으로 먹은 된장국과 삼겹살이 정말 최고였어요. 첨부에 등록한 사진보다 100배는 더 멋진 풍경을 직접 경험하고 왔다는 것이 아직도 꿈만 같습니다.
추가로 인터넷 최저가보다 훨씬 할인된 가격으로 오쇼를 예약해주셔서 재밌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포시즌 투어와 미니 가이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여행 : [럭셔리 글램핑/별장] 그랜드서클 1박2일 6대캐년 249
포시즌 투어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행복을 나누는 포시즌 투어입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1위로 손꼽히는 곳이 바로 그랜드캐년인 만큼, 언제라도 여행자 분들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곳이지요. 그랜드캐년 뿐만 아니라 직접 다녀오신 자이언캐년, 브라이스캐년, 글랜캐년, 홀슈밴드, 엔탈롭캐년등 모두 각양각색의 매력이 넘치는 곳들이랍니다~! 어떤 여행이든 “자신이 어떻게 즐기느냐”에 따라 그 값어치가 달라진다고 생각하는데요, 눈이 와서 걱정하기 보다는 눈 오는 캐년을 볼 수 있어서 더 특별한 경혐이고 날씨와 상관없이 좋은 여행이었다고 긍정적으로 말씀해주시니 정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카라반 숙소와 음식까지 극찬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안전하게 여행 잘 마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저희에게 힘이 되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