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캐년 투어는 길게 가는 게 좋다고 추천받아 이번에 2박 3일 투어를 선택했습니다. 첫 날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담당하셨던 ✨Jacob 가이드님이 스케쥴을 상황에 맞게 바로바로 변경해주셔서 모든 투어 일정을 아름답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보지 못 했던 광활한 대자연을 감상할 수 있고 거기에 더해 가이드님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각 캐년에 대한 설명들을 들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자이언 캐년에서 터널을 지날 때 틀어주신 노래와 어우러졌던 절경은 평생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스팟에서 사진 찍는 포즈를 다 설명해주시고 열정 가득하게 찍어주셔서 인생샷은 덤으로 얻어갑니다:)
숙소는 1박 카라반, 1박 펜션이었고 두 군데 모두 따듯하고 편안하게 잘 수 있어서 좋았고 삼겹살과 라면도 맛있었어요! 밤에 펜션에서 보는 별들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2박 3일이라 아무래도 좀 더 여유로워서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날씨에 유동적으로 움직이기 편하도 제시된 관광지 외에도 다른 곳을 구경하거나 숙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음식도 아무래도 식당에서 더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다시 시작한 2박 3일 투어의 첫 팀이라 잘 마무리되면 좋겠다고 해주셨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고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포시즌 2박 3일 캐년 투어 추천합니다👍🏻
- 여행 : [럭셔리 글램핑 + 별장] 그랜드서클 2박3일
포시즌 투어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행복을 나누는 포시즌 투어입니다❤ 그랜드캐년의 날씨는 참 변덕스러워서 해가 쨍쨍하다가도 비바람이 몰아치고, 또 다시 맑아지기도 하는 신기한 곳이지요. 상황이 따라주지 않더라도 하나라도 더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라, 그 코스에 익숙한 베테랑 가이드께서 일정을 유연하게 조절하며 여행을 잘 이끌어주시지요~! 수 년 동안의 오랜 미국생활로 쌓은 가이드님만의 노하우와 재미난 입담이 곁들여진 여행이라 더욱 알찬 시간들이 되었지요? 우리 여행자님께서 말씀하신대로 2박 3일 일정은 여유롭게 진행되어 광활한 대자연이 주는 감동 또한 두배로 느낄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후기에 올려주신 모든 사진들이 정말 멋집니다~!! 2박 3일 동안 즐겁게 좋은 추억 만드시고 안전하게 여행 잘 마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저희에게 힘이 되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