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eina 입니다 .

안녕하세요! 대학을 졸업하고 친구와 함께 미국 여행을 왔다가 이곳 샌프란시스코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어, 아예 미국으로 건너와서 살게 된 레이나 라고 합니다! 벌써 이 곳에서 가이드 생활을 한 지 3년 차에 접어들었네요. 프리 가이드로 활동하다가 더 많은 분들께 멋진 여행의 추억을 선물 드리고 싶어서 줌줌 투어에 가이드로 등록하게 되었어요~!

저 또한 이 곳에서 여행자로 있었기 때문에 20대 30대, 제 나이 또래 친구들이 어떤 여행을 하고싶은지, 여행을 하면서 어떤 점에서 어려움을 겪는지, 제일 잘 알고있다고 생각해요.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투어를 제공하는 이유도 그 때문이랍니다!

저와 지금까지 함께 여행 하신 분들이 제일 많이 하신 말씀이 "가이드 투어가 아니라 친구랑 여행하는 것 같이 너무 편하고 재미있었다"랍니다. 실제로 투어 중에 친하게 되어서 계속 연락 주고받는 친구들도 많구요^^! 친구처럼, 동생처럼, 딸처럼, 누나/언니처럼 친근하게 다가갈게요~

제가 미대 출신이라 사진도 스냅 못지않게 잘 찍어드려요! 인생 사진도 건져가실 수 있답니다! 폰으로 찍은 제 인스타 사진이 네이버 여행 페이지에 소개 된 적도 있어요~!

저와 함께 여행의 값진 경험에 더불어 함께하는 인연도 만들어 가시는 건 어떠세요?^^

여행도우미의 여행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