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캄폴 투어 이덕형 입니다 .

15년 전 부산의 한 종합사회복지관의 총무과장으로 재직 중, 우연히 사회복지사 직원들과 함께 한 시엠립 방문은 내 삶의 터전을 캄보디아 시엠립 으로 완전히 바꿔놓는 계기 가 되었습니다.

세계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시엠립의 앙코르 왓 등 크메르 유적들은, 그 동안 수많은 자유여행객 들에게 열정적으로 유적설명을 해주는 자유여행 가이드로써의 새로운 인연들을 맺게 해 주었고, 그것은 저에게 큰 기쁨이 됩니다.

수년간 자유여행 가이드의 경험으로,
이제 차별화된 품격 높은 투어 프로그램을 다시 선 보이며,
한국인에겐 아직 다소 생소한 캄보디아 이고 불확실한 미지로의 여행이지만, 한사람의 믿음직한 가이드를 만나면 편안하고 뜻 깊은 여행으로 바뀌게 되니, 아무염려하실 필요가 없겠습니다.

가족단위 프라이빗 투어 등 각종 유적투어 진행을 위해 저를 돕고 있는 17년째 씨엠립에 거주하며, 자타가 공인하는 “시엠립은 내 손 안에” 라며 외치는 전 부장과 김 부장님, 또 현지 가이드 Dain은 영어와 스페인어에도 능통하며, 차분한 성격으로 세심히 손님들을 도와 많은 호평을 받고 있고, 차량기사 Sok Vong 은 매일 얼음과 생수를 준비하여 항상 제 시간에 픽업과 샌딩을 맡아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안전과 진실 된 마음으로, 공항픽업에서 마지막 샌딩 까지, 모든 부분에서 세심히 care 하여, 소중하고 즐거운 추억여행 이 되도록,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신들의 도시 시엠립에 오심을 환영 합니다~

여행도우미의 여행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