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로에와 하이로 입니다 .

스페인 프라도 미술관에서 미대출신의 클로에와 프라도 미술관의 자부심을 강의와 책으로 전하고 있는 하이로가 만들어가는 [프라도에서 웃어요].

[프라도에서 웃어요] 가이드 : 클로에 Cloe
미술대학 출신 전공자로서 한국에서 회화 작품 전을 했었고, 한국에서도 학생들과 어른들에게 순수미술(회화)을 가르쳤으며, 현재 스페인에서도 그림(회화 및 다양한 현대화)을 그리고 있고 또 학생들에게 그림(순수미술과 미술치료적 기법의 다양한 회화)을 가르치고 있답니다.
클로에의 [프라도에서 웃어요]는 서양미술사, 유럽세계사, 스페인 역사, 화가의 일생, 그림의 스토리 등의 큰 맥락과 함께 [원작 위에서 펼쳐지는 거장들의 붓터치]를 그림을 직접 그리는 한 작업가로 느끼게 되는 “붓터치 한 땀 한 땀”의 감동을 생동감있게 있는 그대로 나누려고 합니다.
아울러 그동안 방문해 주신분들과의 연을 이어가기 위해 인터넷 방송을 통해 다양한 그림을 그리는 방법과 화가들의 그림을 모작하며 그들의 마음이 어떠했는지를 나누는 영상등을 마련했습니다. 아울러 하이로의 다양한 스페인 여행 이야기를 통해 더 깊게 다가가도록 프라도미술관 프라도에서 웃어요 시즌 3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라도에서 웃어요] 가이드 : 하이로 Jairo
서양 역사와 서양 철학, 인문학과 종교학 그리고 그림의 다양한 이야기를 두 딸에게 쉽게 들려주기 위해 준비하던 모습이 어느덧 [프라도에서 웃어요]라는 책으로 준비되어져 출판사와 출간 진행중에 있으며, 2019년 2월에는 한국에서 [프라도에서 웃어요]라는 주제로 강연(대상: 여행사 대표, 사진작가, 미술 애호가, 화가, 교수)을 했답니다.
특히 하이로는 서양미술사, 유럽세계사(고대,근대,중세,현대), 미술의 다양한 색채 기법, 서양 회화 터치기법, 붓터치의 원리 등 다양한 책과 그림들을 통해 얻은 지식과 감동을 현장인 “프라도”와 “티센” 그리고 “레이나 소피아”에서 직접 확인하였고 또한 이 감동을 그대로 나누고자 스페인 마드리드의 3대미술관(프라도, 티센, 레이나 소피아)에서 현재 “가이드”로 활동중이랍니다.

여행도우미의 여행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