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진가이드 입니다 .

호주 Sydney 1년, 뉴질랜드 Auckland 1년, 캐나다 Vancouver 3년 Toronto 3년, 미국 Las Vegas 10년 중학교때부터 제가 그동안 거주하며 지내왔던 국가, 도시입니다.
다양한 나라에서 지내온 생활들은 저에게 귀중하고 값진 경험을 주었습니다. 그 경험을 여러분과 같이 공유하고자합니다. “몇시까지 모이세요~” 방목형 패키지여행 관광버스에 지치신 분, 조금더 자유롭고 여유로운 여행을 원하시는분, 지금까지 경험하셨던 투어의 고정관념을 싹 바꿔드리겠습니다.

저는 라스베가스에서 UNLV 대학교를 졸업하고 미서부 LA, 라스베가스, 그랜드 캐년 써클 투어를 진행을 해왔으며 지금은 캐나다 토론토에서 새로운 터전을 잡고 투어 플래닝가이드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같은지역을 여행하더라도 어떤 가이드와 가느냐에 따라서 완전 다른경험을 하시게 됩니다. 최고의 안전과 최선의 노력으로 좋은추억, 편안한 여행을 즐길수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 저 또한 두 아이의 아빠로서 적극 환영합니다.^^

합리적인가격+ 유쾌하고 성실한 가이드 + 히든 코스 + 3개월치 SNS 인생샷 책임~ ,
#자유로운 자유여행 #원하시는 모든 일정, 추가, 변경, 투어진행 가능하십니다.

토론토 여행플래너 “영진 가이드” 기억해주세요 ^^
NPC(Niagara Parks Commission)에서 발급한 정식 가이드라이센스로 투어 안내합니다.

여행도우미의 여행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