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밴프 (Banff J. Park) 입니다 .
저 밴프는단순한 투어가이드이기 보다는 함께 여행하며 서로 교감하고 호홉하는 여행의 동반자이고 싶습니다.
요세미티에서 투어가이드를 시작하기 전에는 캘리포니아 베이커스필드의 쇼핑몰안에 있는 포토스튜디오 픽쳐피플에서 5년간 포토그래퍼로 일했습니다.
잘찍은 사진은 여행을 추억하는데 있어 보다 큰 즐거움을 준다는 것을 누구보다 경험으로 잘압니다. 여행을 추억하며 1초만에 스크롤 해 버리게 되는 사진보다는 잘찍은 사진에 시선이 오래 머물게 마련이고요, 미국의 포토스튜디오에서 일한 다양한 경험으로 인물과 자연이 잘 조화되는 구도를 잡아 제대로 된 사진을 찍어드리겠습니다.
또한, 저 밴프는
캘리포니아 현지법을 준수하고, 투어를 위한 모든 라이센스를 취득하였음은 물론 캘리포니아 대형버스 면허를 소지하고 있으며,
요세미티국립공원의 정식 출입허가를 받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 요세미티국립공원 출입허가 Permit Number : YOSE-22-120
* 캘리포니아 주정부 투어허가 : TCP 37930-A / DOT-513554
저 혼자만의 1인회사이고 투어가이드도 저 혼자뿐이지만,
제 가족을 모신다는 마음으로 상업용 차량보험도 250만불에 가입하였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정부에서 매년 점검하는 약물검사와 범죄조회등을 이상없이 통과하여 정식 라이센스를 보유한 가이드입니다.
이제
누군가에게는 버킷리스트중의 하나 일 수도 있는 쉽지 않은 미국여행을 결정하신분 한분한분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여행의 동반자가 되려고 합니다.
초심잃지않고 언제나 제 가족이나 친구처럼 모실게요.
여행지에서 반갑게 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