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밴프 (Banff J. Park) 입니다 .

저 밴프는
단순한 투어가이드이기 보다는 함께 여행하며 서로 교감하고 호홉하는 여행의 동반자이고 싶습니다.

2017년 4월 처음 요세미티에서 투어가이드를 시작하기 전에는 캘리포니아 베이커스필드의 쇼핑몰안에 있는 포토스튜디오 픽쳐피플에서 5년간 포토그래퍼로 일했습니다.
잘찍은 사진은 여행을 추억하는데 있어 보다 큰 즐거움을 준다는 것을 누구보다 경험으로 잘압니다. 여행을 추억하며 1초만에 스크롤 해 버리게 되는 사진보다는 잘찍은 사진에 시선이 오래 머물게 마련이고요, 미국의 포토스튜디오에서 일한 다양한 경험으로 인물과 자연이 잘 조화되는 구도를 잡아 제대로 된 사진을 찍어드리겠습니다.

또한, 저 밴프는
캘리포니아 현지법을 준수하고, 투어를 위한 모든 라이센스를 취득하였음은 물론
요세미티국립공원의 정식 출입허가를 받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 요세미티국립공원 출입허가 Permit Number : YOSE-20-083
* 캘리포니아 주정부 투어허가 : TCP 37930-A / DOT-513554

저 혼자만의 1인회사이고 투어가이드도 저 혼자뿐이지만,
제 가족을 모신다는 마음으로 상업용 차량보험도 250만불에 가입하였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정부에서 매년 점검하는 약물검사와 범죄조회등을 이상없이 통과하여 정식 라이센스를 보유한 가이드입니다.

이제
누군가에게는 버킷리스트중의 하나 일 수도 있는 쉽지 않은 미국여행을 결정하신분 한분한분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여행의 동반자가 되려고 합니다.

초심잃지않고 언제나 제 가족이나 친구처럼 모실게요.
여행지에서 반갑게 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여행도우미의 여행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