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부투어 제임스 가이드 입니다 .

투어용 차량으로 허가된 차량과 안전검사에 통과된 가이드 제임스와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여행입니다.
서부투어의 제임스가이드는 개인 가이드이지만 여행 허가 라이센스 TCP0038626-P 와 100만불 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는 합법적인 여행사입니다.
여행의 품격을 높이 지양 하면서 저렴한 투어비에 투어의 품질은 최고라고 자부 합니다.

저는 1988년도에 미서부에 있는 전자회사에 기술자로 취업이 되어 미국에서 지금까지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미국 서부지역에서만 31년 되었으며 아울러 미국에서만 무사고 31년 운전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서부 지역과 동부지역및 알라스카등 그동안 여행 했던 경험과 현지 서부여행 가이드 경험을 살려 현재 LA에서 개인 전문 여행가이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여행상품이라도 어느 가이드와 함께 여행 하느냐에 따라 인생의 단 한번일 수 있는 여행을 만족할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임스와 함께 하시면 후회 않는 여행이 되실 것 입니다.
여러분께 안전하고 추억에 남는 가족과 함께 하는 느낌을 갖는 편안한 투어를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특히 6인 이하로 최신형 8인승 고급 미니밴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투어를 하므로 질적으로 많은 인원과 함께 하는 투어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의 여행이 되리라 믿습니다. .
★ (여행 허가 라이센스 TCP0038626-P, 서부투어 California Business License, CA 상업용차량 허가)
(LasVegas V Life Tour Group, DOT 3067757, MC 59082C).

[예약시 가능한 날짜인지 미리 문의 확인 하신후 예약 부탁 드립니다]

< 현재 담당하고 있는 투어 상품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 당일여행및 1박2일, 2박3일등.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 1박2일(엘에이 출발 도착)
*미서부3대캐년, 홀스슈밴드, 엔텔롭캐년, 후버댐, 세도나, 아치스캐년, 캐년랜드등 : (1박2일여행~6박7일).
*서부지역의 유명한 엘로스톤 국립공원 맞춤 투어.
*엘에이 출발 팜스프링스, 데저트프리미움 아울렛 경유 죠슈아트리국립공원, LA도착.(당일여행)
*LA 시내투어-- 게티센터+할리웃거리+그리피스천문대+The Grove Shopping Center,비버리힐스.
★ (미서부3대 캐년=그랜드캐년+자이언캐년+브라이스캐년)

아래는 저와 함께 지난해에 투어한 손님께서 올리신 후기를 지면 관계상 5분만 올립니다.

Kyungran Lee
40 대 •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여행 • 2017-07-11
여름방학 기념, 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 1박2일 배낭여행 가기로 한 아이들과의 약속을 잘 이행하고 좋은 추억 만들고 돌아왔네요.
각자 조그만 배낭 하나씩 맨거 빼고는 절대 배낭여행이라 할 수 없지만, 마음 편히 잘 다녀왔습니다.
가이드 해 주신 제임스님께 ,
편안한 여행 가이드와 유익한 정보 좋았고,
직접 들고 오신 사진기로 좋은 추억 많이 담아 주셔서 진심 감사 드립니다.
다른 캐년 여행계획되면 다시 연락 드릴께요~

Choi Byoung-su (베스트 후기) 2017-06-22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 일일투어(단독 맞춤 Private 투어)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이번에 갑작스럽게 라스베가스에 오게 되었는데 그랜드캐넌을 가고 싶었으나 투어를 예약못해서 당황스러웠으나 호텔에서 열심히 찾아본 결과 평이 너무 좋아서 신청을 했는데 정말 평이 좋은 이유가 있었다. 한국어로 후버 댐, 라스베가스에 있는 호텔들의 유래랑 재미있는 이야기들로 그랜드캔넌 가는 내내 심심하지 않았던 거 같다. 그리고 그랜드 캐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그랜드캐넌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알려주고 미국 내에서 정말 볼 만한 곳들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다음에도 미국을 다시 오고 싶게 해줬습니다. 다음에도 미국에 다시 오고 다음에는 당일치기가 아닌 1박 2일 코스로 다시 신청하고 싶습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였고 그랜드 캐넌에 감탄 또 감탄하고 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가이드님 성함은 제임스입니다

Hyun Jin Yang
2017-05-31
아주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 저희 가족 4명만 여행 할수있는 private투어를 신청했어요. 너무 젠틀하신 James 가이드님 통솔 아래 후버댐부터 사우스림까지 아주 편안하고 유익한 여행이 되었어요.
가이드님 전용 사진기로 사진도 계속 찍어주셔서 오랜만에 많은 가족사진도 남겼어요. 장거리 운전으로 피곤하실텐데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고 끝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가이드님 덕분에 저 뿐만 아니라 부모님께서도 굉장히 만족하신 여행이 되어서 기뻤어요^^

김수연
2017-05-23
제임스 가이드님. 여행내내 친절. 자상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차량도 매우 깨끗했고. 장거리에 안전운행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더 많이. 더 좋은곳을 보여주고 싶어하시는 모습.감동!!!
수고하셨습니다~~

최선경
2017-05-22
저희 라스베가스 일정이
비행기 연착으로 꼬여버려서 한시간 자고 출발했어요
밴이 너무 편해서 왔다갔다 긴 여정에도 너무 푹자서 죄송했어요 ㅋㅋ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설명도 디테일하게 해주시고 ㅎㅎㅎ 정말 감사했습니다
하루밖인 라스베가스 일정에서
쇼랑 쇼핑을 포기한 그랜드캐년 투어 였는데
정말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때 옆에 같이 오신 예비 가이드님도 감사했어요 ^^
다 인연이라 생각합니다 !!
앞으로도 많이 번창하시고 복받으세용

여행도우미의 여행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