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onio Kang(단독 맞춤 투어)

5.0

평점

2

후기

2017년 06월

가입

안녕하세요. Antonio Kang(단독 맞춤 투어) 입니다 .

안녕하세요.
베가스프로투어 가이드팀장 안토니오 강 입니다.
베가스프로투어는 미서부 라스베가스 현지투어 전문회사로써 여행중 편안한 잠자리를 위하여 고급호텔숙식을 제공하며 미서부 7대 캐년의 여행과 잠자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20년을 살면서 미국전역을 여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미국 서부 7대 캐년의 전문가이드로서 근무하며 얻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여행객분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투어팀의 성실한 베테랑 가이드들은 "베가스프로투어"를 이용하시는 모든 여행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멋진 추억거리를 만드는 것은 저희의 보람입니다!

*"베가스프로투어"의 관광지 이동은 편안한 미니밴(7인승) 대형밴(15인승) 을 이용하며, 숙박은 각 지역의 고급호텔에서 주무시게 됩니다.
그랜드캐년을 비롯해 미서부 3대캐년인 자이언캐년과 브라이스캐년외에 홀스슈밴드, 엔텔로프캐년, 모뉴먼트밸리, 아치스캐년, 캐년랜즈, 세도나까지 아우르는 여행상품으로 그랜드써클 전문 가이드들이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합니다.

BBC에서 매년선정하는세계 제일의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곳 1위"를 차지하는곳이 바로 "그랜드캐년"입니다.
저희 회사 상품중 하나인“그랜드써클 (호텔핑)투어”는 저희회사가 그 전문성을 자랑하는그랜드써클 투어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객 여러분께 커다란 만족을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