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런던 With london Co.,Ltd

5.0

평점

6

후기

2017년 08월

가입

안녕하세요. 위드런던 입니다 .

'런던에서 에든버러까지'

안녕하세요. 위드런던입니다!!

'영국인들을 조금만 유심히 들여다보면 '지킬'과 '하이드'처럼 품격있는 매너를 갖춤과 동시에 그 안에는 날것의 본능적인 사나움을 모두 갖고 있는 듯하다. 전통과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뮤지컬'은 웨스트엔드 시장을 만들며 부드럽고 예술적인, 그리고 신사적인 이미지를 더한다. 반면 뮤지컬과 너무나도 어울리지 않지만 영국인들이 열정을 다해 사랑하는, 마치 종교와도 같은 또 하나의 문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도 있다. 그 화려한 이면에는 금방이라도 경기장을 쓸어버릴 듯한 기세의 관중들이 존재한다. 축구를 향해 이들이 뿜어내는 에너지는 길들여지지 않은 맹수의 모습과도 같다.'

- '영국에 보러가자' 본문 중 -

저희 대표 가이드가 집필한 책의 내용 중 일부인데요.
뮤지컬과 축구라는 한정된 테마로 표현한 내용이지만 영국에서는 이렇게 반전이 있는 흥미로움이 넘쳐납니다. 하루종일 비가 퍼부을 것만 같던 날씨는 언제 그랬냐는듯 넓게 펼쳐진 먹구름 사이로 간간이 맑은 하늘을 드러내며 햇빛이 내리 쬐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영국의 날씨가 변덕스럽다고 불평하기도 하지만, 잠깐잠깐 내비치는 맑은 하늘이 어떨때는 날마다 쨍쨍한 햇살보다 훨씬 더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저희 위드런던은 이렇게 반전있는 영국의 매력을 싹!싹! 긁어모아서 입이 부르트도록 알려드립니다.

혼자 여행하신다고 부끄러워 망설이시는 분들!!
제대로 된 가이드인지 불안해서 주저하시는 분들!!
가이드에게 끌려다니는 여행은 질색하시는 분들!!

성시경같은 목소리 미남 가이드가 편안한 여행을 만들어 드립니다.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해피 바이러스 가이드가 한껏 업된 여행을 만들어 드립니다.


위드런던 가이드는요..!!

여행작가, 여행 TV 프로그램 출연, 영어회화 강사, 동시통역, 한국에서 영국전문 여행사 운영, 영국인 건축가와 오손도손 살아가고 있는 전직 마케터 등과 같이 다양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가이드가 여러분의 여행에 함께합니다.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