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투어

4.8

평점

107

후기

2017년 09월

가입

안녕하세요. MK 투어 입니다 .

손님이 손님을 소개하는 “MK투어 리무진 서비스”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천사의 도시 LA, LAX,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미서부지역에 오십니까?
미주를 책임지는 길라잡이 MK 투어가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공항픽업/호텔픽업에서 부터 관광을 MK투어가 책임지고 아주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저희는 LA와 인근에서만 10년이상씩 거주하고 LA와 미서부를 가이드 하고 있는 MK투어 리무진서비스 가이드팀 입니다

“MK투어 리무진 서비스”는 사업자 등록 [2902185-0001-1], 주정부및 공항허가 [TCP : 36304-B]를 받은 미주 한인커뮤니티에서 큰규모와 인프라를 갖춘 합법적인 파트너쉽의 TCP리무진 투어 회사로서 “차량당 $100만불의 상업용 여행승객 보험가입”으로 가장 안전하고 정확한 픽업서비스와 투어를 제공 할 수 있는 합법적이고 든든한 회사입니다.

여행의 시작은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순간부터 시작되며......
특별한 여행지의 선택보다 여행사와 가이드 선택에 보다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저희는 오랜 기간동안, LA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일일투어를 비롯하여 공항픽업 / 환송. VIP 임원수행. 의전행사. 수행대절. 기업출장. 단체행사및 투어. 이벤트. 행사지원. 각종연수. 의전용TCP리무진서비스, 연예인행사, 대기업행사, 정부행사, 결혼식등 손님의 편의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준비하고 고객님들을 모셔왔기에 다양한 고객님들의 취향과 조건에 따라서 맞춤형 여행 상품으로 고객님들의 신뢰는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여행을 하게 되면 연령, 성별, 가족, 친구, 연인에 따라 원하시는 코스가 많이 다릅니다.
보통은 쭈~욱 짜여진 빡빡한 일정대로 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지만,
저희는 1:1 VIP 개별 맞춤 여행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뜻깊은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과, 기업과, 생업위에 축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하오며….
오늘도 즐겁고 복된하루 되세요.

◆ 보유 라이센스 & 보험 ◆
* 사업자 등록 : 2902185-0001-1
* 주정부 인가 / 공항 허가 : TCP 36304-B
* 상업용 승객 보험 : 차량당 $100만불 가입

◆ 보유 차량 ◆
* VIP 의전용 최고급 8인승 대형 럭셔리 SUV : CHEVY SUBURBAN, CADILLAC ESCALADE
* 크고 편안한 8인승 미니밴 : TOYOTA SIENNA (6대) 등
* 중형 4인승 세단 : LEXUS, BENZ, LINCOLN 등
* 12인승 BENZ : SPRINTER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