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우영&박유진 입니다 .

항상 똑같은 틀에 박힌 여행
시간에 쫓겨 제대로 구경도 못 하고 출석체크 도장만 받아오는 듯한 여행지 탐방
현지에 와서도 관광객들만 가는 식당에 가는 그런 뻔한 여행은 이제 그만!!
하루를 구경해도 로컬처럼! 로컬라이프를 즐겨봐요!
현지에서 터득한 노하우로 알차고 실한 여행을 만들어 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엘에이에 거주중인 부부 입니다!
구석구석 함께 즐겼던 엘에이를 여행자님들과 공유하고 싶은 맘에 가이드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세계인들이 찾는 천사들의 도시, 자유의 도시 로스엔젤레스!
도대체 그 매력이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저희와 함께해요!


박유진 가이드.
저는 인근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현재는 회사를 다니고 있는 회사원 이예요.
전공이 전공이니 만큼 가이드를 하면서 생기는 여행자분들과의 새로운 만남이 일상의 큰 활력소 랍니다!
14살때부터 엘에이로 이사 와서 산 엘에이 반 토박이(?) 여서 로컬정보, 여행정보는 책임지고 알려드립니다 훗!
특히나 맛집찾기가 취미이기 때문에 엘에이 먹방 찍고 가실 분은 필히 저와 함께 해야 하겠죠??

제가 어렸을 때 부터 만화를 너무 사랑했는데 미국에 오니 디즈니에 유니버셜에 저를 설레이게 하는 것들 투성이더라구요.
그렇게 하루하루 캐릭터들에 대한 애정을 키워가다가 대학교에 들어가서는 디즈니랜드 연간회원권을 끊어서 하루가 멀다 하고 다니기 시작했어요.
몇 년 다니고 나니 자연스레 저만의 노하우, 루트, 맛집들이 쌓이게 되더라구요.
한국에서 오시면 정말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시면서 디즈니랜드에 가시는데 줄 서랴, 여기저기 헤메이랴 재대로 못 즐기시는게 안타까워서 평소 저와 방방곡곡을 누빈 남자친구와 함께 가이드를 시작하게 됬네요 :)

저도 여행을 좋아하다 보니 유럽, 북미, 동남아 등등 여러 곳을 다녀봤는데 감명 깊은 여행은 정말 오랫동안 마음에 간직되더라구요.
저 또한 여행자분들께 평생 예쁜 추억이 될 여행을 만들어 드리는 그런 가이드가 되어드릴께요.


박우영 가이드.
처음 미국에 와서 각종 테마파크들의 유혹에 빠져 살다 보니 주위 친구들 사이에서 어느덧 여행전문가(?) 포스를 풍기며 이것저것 추천을 해주다 보니 정말 비싼 티켓 사면서 가는데도 정보 하나 없이 가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그런 안타까운 친구들을 도와주며 시작한 일이 어느덧 이렇게 발전하게 되어서 가이드 소개글까지 쓰게 되었네요.
저도 어렸을 적 부모님과 여행사를 통해 이곳저곳 여행을 다녀봤는데도 지금 떠올려보면 ..가서 잠깐 구경하다 보면 이동시간 입니다~이러면서 가야 되는 안타까운 상황들이 참 많더라구요.
특히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차에서 이동만 하면서 풍경 구경했던 기억밖에 안남아있네요...ㅋ
먹을 것도 현지 음식이라고 간 식당은 대형버스들만 주차 되어있는 관광객전용(?)식당들만 다니니 이건 뭐..여행온 기분도 안 들더라구요.

제가 경험했던 안 좋았던 여행기억들을 바탕으로!! 큰맘 먹고 결심한 여행
기왕이면 하나라도 더 뽕을(?) 뽑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믿구 따라와와아~~




엘에이의 불편한 대중교 통떄문에 받는 스트레스만 쌓이고!
비싼 입장권 사서 가도 한정된 정보로 인해서 뭘 해야 되고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느라 시간만 낭비하고!

더이상 여행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저희가 모두 도와 드릴께요!
이제부턴 정말 즐기는 여행, Let's go!

*예약 날짜가 막혀있어도 예약이 가능할수 있으니 문의 부탁드려요~

여행도우미의 여행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