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시즌 캠핑투어(Four Seasons Camping To 입니다 .

안녕하세요!! 최고의 선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포시즌 캠핑투어입니다 :-)
** CANYON CAMPING TOURS,LLC의 DBA(사업체 이름)는 "FOUR SEASONS CAMPING TOURS"로 동일한 회사입니다.

저희는 라스베가스 현지 여행사 중 럭셔리한 캠핑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와 품질을 자랑하는 캠핑전문회사입니다. 저희 모든 팀원들과 오랜 경험의 베테랑 가이드들은 여행자분들의 선택에 후회가 없도록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100%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의 안전과 기쁨이 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코스선택과 알찬 프로그램,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포시즌 캠핑투어와 함께라면 모든 여행자분들이 대자연을 더욱 가까이서 느끼며, 만지며, 숨쉬며 진정한 캠핑의 묘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라스베가스 한인 최초로 그랜드서클 여행지의 핵심 거점이 되는 유타와 애리조나 경계에 주 당국의 허가를 받아 '합법적인' 캠핑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행자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최신식 럭셔리 캠핑캬라반으로 현재 럭셔리 캠핑투어를 진행 중이며, 본 캠핑장에서의 숙박, 숙식 렌탈 - [한인민박] 프로그램을 새롭게 런칭하여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프로그램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여행자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첫째도 고객만족!! 둘째도 고객만족!! 고객만족 100%를 추구합니다.

여행자 분들의 높은 기대치에 부응하고자 저희 프로그램은 최신식 설비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낌없이 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뛰어 넘은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캠핑여행을 즐기시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호텔식에 가까운 깨끗하고 아늑한 최신식 캠핑트레일러에서 편안한 잠자리가 제공되며, 따뜻한 물이 공급되어 편하게 화장실 및 샤워이용 가능합니다. 여행자 분들의 로망~ 밤하늘에 쏟아지는 별과 은하수를 보며 여러분의 예쁜 별 사진을 담아드리며, 여행자 분들을 편의를 위해 식사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018년 라스베가스 리얼가이드 선정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상품가격을 최대 $250 할인하여 스페셜한정 할인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라스베가스 리얼가이드 선정과 함께 가장 HOT한 여행사로 알려지며, 팀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예약확정 바랍니다. (사전문의 후 빠른예약 Good~!!! ♥️)





♥️♥️♥️소중한 여행후기로 보는 포시즌의 장점♥️♥️♥️


❤ღ 가성비 갑!!! 정말 알찬 투어 ღ❤
- 호텔픽업으로 편하게 출발할 수 있어 좋았어요.
- 여기 안왔음 어쩔 뻔~ 자이언캐년이 넘 멋져요~
- 특히 홀슈밴드에서 일몰은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 각 장소에 대한 역사와 배경을 자세히 설명해주셔요.
- 그랜드캐년을 젤 마지막에 가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 감동을 극대화하는 완벽한 코스선택, 가이드님만의 숨은 포인트와 여행꿀팁까지 놓친 게 없네요.
- 투어가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오히려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며 입을 모았었습니다.


❤ღ 사육(?)수준으로 배부른 식사 ღ❤
- 캠핑장에서 즐기는 따끈한 한식과 푸짐한 바베큐파티
- 배부를 준비 필수! 진정한 사육이 뭔지 보여주십니다.
- 못 먹을 때까지 주니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 캠프파이어를 하며 구워 먹은 마쉬멜로우도 꿀맛
- 아침에 먹은 부대찌개라면을 잊지 못해요~
- 끊임없이 먹을 걸 주셔서 정말 행복했어요!


❤ღ 한 번쯤 꿈꾸던 럭셔리 캠핑카에서의 하룻밤 ღ❤
- 외관도 내부도 고급진, 있을 거 다 있는 캠핑카
- 따뜻한 물로 샤워가 가능해 정말 편했어요!!
- 한국에서 경험해본 캠핑과는 차원이 달라요~
- 무엇보다 따뜻해서 편안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에도 걱정할 필요 없네요.
- 캠핑여행임에도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ღ 감동의 순간을 그대로, 10년치 인생사진 겟 ღ❤
- 사진을 기가 막히게 잘 찍어주셔요~ 점프샷 장인!!
- 각 코스별 베스트 포인트에서 인생샷을 건져 주셔요.
- 카톡/인스타그램 업로드 할 사진이 넘쳐 납니다~!!
- 사진이 잘 나오는 포인트를 정확하게 알고 계십니다.
- 가이드님의 특별 히든스팟에서 찍은 사진은 화보각
- 일일이 구도를 잡아주시고 바닥에 누워서까지 사진을 찍어주시는 가이드님의 열정에 감동눈물~


❤ღ 사람냄새 나는 따뜻한 여행 ღ❤
- 형식적이지 않고 인정이 느껴지는 푸근한 가이드삼촌
- 힘드실텐데 늘 밝은 얼굴로 저희를 배려해주셨어요~
- 하나라도 더 보여주시려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 친한 친구들끼리 여행을 온 듯한 편안한 분위기
- 처음 만난 분들이지만, 어느새 절친이 되어 있어요~
- 다음 여행에도 주저없이 포시즌을 선택할 거예요!!
- 여러분 진짜 추천드립니다. 꿀잼이에요!!





▣ ▣ ▣ ▣ 한정특가 할인 이벤트 상품들 ▣ ▣ ▣ ▣


① [라스베가스/당일투어] - 알짜 1일 투어($299->$159)
- 특별혜택 : 최대 $150할인
- 주요코스 : 엔탈롭캐년 -> 홀슈밴드 -> 그랜드캐년
- 상세내용 : https://www.zoomzoomtour.com/tour/3506

② *럭셔리캠핑* - 4대캐년 1박2일($399->$229)
- 특별혜택: 최대 $150할인
- 주요코스 : 자이언캐년 -> 글랜캐년 -> 엔탈롭캐년 -> 홀슈밴드 -> 그랜드캐년
- 상세내용 : https://www.zoomzoomtour.com/tour/2024

③ *럭셔리캠핑* - 6대캐년 2박3일($599->$399)
- 특별혜택 : 최대 $250할인
- 주요코스 : 자이언캐년 -> 레드캐년 -> 브라이스캐년 -> 글랜캐년 -> 엔탈롭캐년 -> 홀슈밴드 -> 그랜드캐년
- 상세내용 : https://www.zoomzoomtour.com/tour/2677

④ *럭셔리캠핑/호텔투어* - 3박4일 그랜드서클 투어
- 주요코스 : 자이언캐년 -> 레드캐년 -> 브라이스캐년 -> 글랜캐년 -> 엔탈롭캐년 -> 홀슈밴드 -> 그랜드캐년 -> 세도나


▣ 럭셔리 캠핑카투어는 전 일정에 가능하니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


모든 차량은 네바다주/연방에서 발급하는 USDOT/MC을 취득하고 사고보험 $1,500,000 상업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미국 모든 캐년 투어에 필요한 사업자 등록증을 구비한 회사입니다. **관련서류 업로드완료

▮포시즌 캠핑투어 보유 라이센스▮
NEVADE STATE BUSINESS LICENSE : #NV20171702813
LAS VEGAS CITY BUSINESS LICENSE : #G66-07570
COMMERCIAL INSURANCE POLICY : #01APG080023-01
미연방 교통안전국 US DOT NO : #3074278
MOTOR CARRIER NUMBER(MC) : #62970
그랜드캐년 출입 허가증 CUA : #56002474




♥♡ 자주 묻는 질문 BEST 7 ♡♥

♯BEST 1. 투어가 끝나고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면 몇 시쯤 인가요?
A. 모든 여행일정(투어코스, 식사메뉴 등)은 당일 현지도로상황 및 기상상황, 가이드님의 재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저녁 6-7시 전후로 라스베가스에 도착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BEST 2. 픽업과 드랍 장소는 어디인가요?
A. 픽업과 드랍은 라스베가스 메인 스트립 선상의 호텔에서만 가능합니다. 1팀당 1개의 원하는 호텔로 가능하며, 개인 짐을 가지고 다른 호텔로 이동을 요청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스트립 이외의 지역에 묵으시는 분들은 가장 가까운 스트립 선상의 호텔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BEST 3. 공항 드랍이 가능한가요?
A. 라스베가스 도로교통 정책 상, 투어차량의 공항 내 진입은 어렵습니다. 투어 종료 후 공항으로 바로 이동하셔야한다면, 공항과 약 7분 거리의 가장 가까운 호텔(MGM Grand)에 내려 드릴 수 있습니다.

♯BEST 4. 작은 기내용 캐리어인데, 가져가면 안될까요?
A. 투어 차량에 캐리어를 실을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모든 여행자 분들의 편한 여행을 위해 시행하는 저희 회사의 정책이니, 어떤 캐리어라도 캐리어는 꼭 호텔에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백팩 사이즈 정도의 짐은 챙겨 오실 수 있습니다.

♯BEST 5. 캐리어 등 짐보관은 어디서,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호텔에 투숙하지 않더라도 라스베가스 대부분의 호텔에서 짐보관이 가능하며, 맡길 때 짐의 양에 따라 3-5불 정도 팁을 주시면 수월하게 짐을 맡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MGM Grand 호텔에서는 팁과 함께라면 100프로 짐을 맡아주니, 참고하셔서 미리 짐보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BEST 6. 픽업 장소와 시간 안내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출발 하루 or 이틀 전 가이드님과 여행자 분들이 함께하시는 단톡방을 개설해드릴 예정입니다. 그 때 묵으시는 곳을 알려주시면 가이드님이 직접 픽업관련 자세한 안내를 주실 거랍니다.

♯BEST 7. 쇼타임, 이동편(항공, 버스 등)은 언제로 끊는게 좋을까요?
A. 투어 종료 후 라스베가스로 다시 복귀하는 시간이 대략 오후 7시 전후 이니, 쇼티켓 및 이동편은 9-10시 이후로 가능한 여유롭게 잡아 주시길 바랍니다. 여행자 부주의로 인한 사건, 사고는 책임지지 않으니 이동편의 시간, 쇼 타임 등을 출발 전 가이드님께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그 밖의 자주 묻는 질문 ♡♥

Q. 투어 인원은 몇 명인가요?
A. 한 팀당 투어인원은 최소출발인원 4인에서부터 최대 14인으로 구성되며, 예약 상황에 따라 ±1 정도 될 수 있습니다.

Q. 다른 동행과 그룹투어는 하고 싶지 않아요. 저희만 갈 수는 없나요?
A. 모든 투어는 기본적으로 누구나 조인이 가능한 소규모 그룹 투어입니다. 친구, 연인, 가족끼리 ‘단독투어’ 진행을 원하실 경우 인당 하루 50불씩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1박2일 기준 $100 / 2박3일 기준 $150)

Q. 잔금은 얼마인가요?
A. 예약하신 사이트마다 그리고 예약시점에 따라 예약금과 잔금, 추가금이 각각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결제내역을 직접 확인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Q. 투어비용을 제외하고 돈은 얼마 정도 들고 가야 할까요?
A.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돈은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나바호 원주민 구역인 엔탈롭캐년 입장료 이외에는 크게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캠핑장에서 한식을 포함한 바베큐파티는 저희 회사에서 모두 준비해 드리구요, 다음 날 아침까지도 제공해드립니다. 그리고 이동 중 6-8불 선의 현지식을 직접 사드실 수도 있습니다.

Q. 투어는 어떤 차량으로 진행되나요?
A. 차량은 투어 출발 인원에 따라 달라집니다. 7인 이상의 팀은 기본적으로 이동성이 좋은 15인승 대형밴으로 이동하며, 7인 미만의 팀은 인원에 적합한 미니밴 등으로 투어가 진행됩니다.

Q. 숙박은 어디서 하나요?
A. 저희가 보유한 포시즌 전용 캠핑장의 럭셔리 캠핑캬라반에서 따뜻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당일 캠핑장의 상황과 예약하신 개별상품의 이동루트에 따라 호텔 또는 펜션 등에서 숙박할 수도 있습니다.

Q. 캠핑카 숙박 배정은 어떻게 하나요?
A. 캠핑장 도착 후 가이드님의 재량에 따라 최적의 숙박배정이 진행됩니다. 보통은 남녀로 구분하여 캠핑카 숙박이 이루어집니다만 당일 팀 구성에 따라 남녀 혼성 숙박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캠핑카 한 대에 보통 6-8인 숙박 가능)

Q. 가족 또는 커플인데 저희만 따로 잘 수는 없나요?
우리 가족 또는 커플만 한 대의 캠핑카에 단독으로 주무시길 원하실 경우 사전 예약 시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단, “단독숙박”은 캠핑카 수용 인원이 한정되어 있어 상황이 허락하는 한에서 가능합니다. (**사전 문의 필)

Q. 마스터 배드룸은 무엇인가요?
두 분이 같은 공간에서 함께 주무시길 원하실 경우 소액의 추가금으로 캠핑카 내부 마스터 배드룸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마스터 배드룸”이란 캠핑캬라반 내부 2인이 함께 주무실 수 있는 공간으로, 문으로 분리된 공간입니다. ‘단독 트레일러’가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사전 문의 필)

Q.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입니다. 필요한 건 없나요?
A. 만 8세 미만 (또는 키 145cm 미만, 또는 몸무게 27.22kg 미만)의 아이라면 차량 이동 시 유아용 카시트, 부스터 등이 필요합니다. 유아를 위한 카시트를 저희가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가족 여행객이 많은 시즌엔 대여 물량이 부족할 수 있으니 가급적 가볍고 저렴한 부스터 등을 직접 준비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 주별 카시트 의무규정(中 하나라도 해당되면 카시트가 반드시 필요)
- Las Vegas : 만 6세 미만, 27.22kg 미만
- Arizona : 만 8세 미만, 145cm 미만
- Utah 만 8세 미만, 145cm 미만

Q. 바베큐파티 시 술이 제공이 되나요?
A. 포시즌 캠핑장에서 즐기는 따끈한 한식과 푸짐한 바베큐파티는 저희 쪽에서 모두 준비해 드리구요, 다음 날 아침도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술이나 담배, 음료 등은 기호식품에 해당하여 개별적으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주류 구입시, 신분증 지참)

Q. 술은 미리 사가야 하나요?
A. 1일차 일정을 모두 끝내고 캠핑장에 도착하기 전, 여행자 분들의 편의를 위해 마켓에 잠시 들르게 되니 그 곳에서 주류 및 필요 물품을 구입하시면 된답니다. 단, 다음날 투어를 위해 맥주나 와인 정도의 가벼운 술을 권장해드립니다.

Q. 물이나 간식을 얼마나 챙겨가야 할까요?
A. 출발 전에 물 한 두병, 간단하게 요기하실 만큼의 간식이면 충분합니다. 중간 중간 들르는 크고 작은 마켓에서 필요하실 때마다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Q. 비가와도 투어가 진행이 되나요?
A. 넵, 진행 가능합니다. 그랜드서클 투어코스 자체가 워낙 광활한 곳이라 가는 곳마다 날씨는 시시각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비로는 투어에 큰 지장이 가지 않으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폭우, 폭설시 안전상의 이유로 일부 구간 출입 통제 가능성 있음)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열린 마음이겠지요?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우리 인생에서 다시 돌아오지 않을 모든 순간들을 마음껏 즐겨 주세요 :-)

Q. 그랜드캐년 날씨, 옷차림은 어떤가요?
A. 그랜드캐년의 날씨는 워낙 변덕이 심해 해가 쨍쨍 하다가도 갑자기 비가 오고, 또 다시 맑아 지기도하는 신기한 곳이랍니다. 보통 활동량이 많은 낮에는 조금 더울 때가 있으며, 해발고도가 높은 캠핑장의 밤이나 새벽엔 온도가 떨어져 추울 수 있으니 탈의가 가능하며 계절에 적합한 여벌 옷을 챙겨 오셔서 본인의 체온에 따라 입고 벗는 걸 추천드립니다.

Q. 경비행기 or 헬기투어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최소 2박3일 이상 “단독투어”로 여행을 하실 경우, 추가옵션으로 경비행기 or 헬기투어 가능합니다. 1박 2일로는 시간이 너무 짧아 원하시는 곳을 모두 볼 수 없기 때문이죠. 경비행기는 인당 150불, 헬기투어는 인당 250불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시즌에 따라 금액 변동 가능)

Q. 카메라,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가요?
A. 이동하는 차량 안에서 USB 포트로 가능합니다만, 필요에 따라 보조 배터리를 준비해주시길 추천 드립니다. 캠핑장에서 원활히 전기 사용 가능합니다.

Q. 이동 중 휴대폰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A. 휴대폰 데이터는 사용하시는 통신사와 지역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자연 속을 탐험하는 투어이기에, 이동 중 데이터 사용이 불가한 곳이 많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만큼은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 문물을 잠시 잊고 자연 속에 녹아 들어 느림의 미학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여행도우미의 여행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