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캐년 투어(제이 가이드) 제이 캐년 투어

5.0

평점

856

후기

2017년 12월

가입

안녕하세요. 제이 캐년 투어(제이 가이드) 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30년이 넘는 오랜 기간동안 미국에 거주하면서, 미 서부를 중심으로 투어 가이드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는 엘에이를 기반으로 미 서부 각 국립공원 및 캐년 투어를 전문적으로 맡고 있는 가이드 제이 박(Jay Park)입니다.

흔히들 미국을 여행지로 선택할 시에는 도시 자체의 매력을 느껴 보고 싶으시다면 뉴욕, 보스톤, 워싱턴 D.C 등이 포진해 있는 동부로, 그 반대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그 유명한 그랜드 캐년을 비롯해서 요세미티 등 많은 국립공원들이 있는 서부로 향하라 말씀하십니다.

오늘 지금 그 대자연이 주는 감동을 느껴 보실 계획이라면, 저는 500회가 넘는 그랜드 서클 캠핑투어 전문 가이드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지식과 친절함, 그리고 안전운행과 함께 여러분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모셔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제이 캐년 투어(J Canyon Tour LLC, US DOT# 4030658)라는 사업자 명의(네바다주 등록)로 현재 투어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백오십만불 상업용 차량보험, 백만불 책임보험,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CUA 등을 갖추고 모든 투어를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