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콜라트래블 쇼콜라트래블

4.2

평점

5

후기

2018년 03월

가입

안녕하세요. 쇼콜라트래블 입니다 .

쇼콜라트래블

“초콜릿처럼 달콤한 추억이 될 여행을 위해”

'쇼콜라트래블'은 르 쇼콜라 (Le chocolat: 초콜릿의 불어 발음)처럼 달콤하고, 부드럽고, 좋은, 기억에 오래 남을 여행을 만들어 드리겠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이름입니다.

쇼콜라트래블은 프랑스에서 사업자 등록을 한 현지 정식 여행사입니다. 저희는 현지 여행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한국 책에서 보고, 듣고, 읽을 수 있었던 진부한 이야기들은 이제 그만! 문화와 역사가 살아있는 프랑스 현장에서 원서에만 나와 있는 깊고, 숨은 이야기를 찾아 여행자들에게 전해 드립니다.

그래서 저희 쇼콜라트래블은 프랑스 정부가 인정한 공인 가이드들이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프랑스는 한국과는 다르게 루브르박물관/오르세미술관/베르사유 궁정/몽생미셸 등 국립관광지 내부 설명은 프랑스 공인가이드만 할 수 있게 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자국의 예술과 문화 역사에 대한 올바른 설명을 위해서입니다. 쇼콜라트래블 공인 가이드들은 프랑스어 Dalf C1 (고급레벨) 이상의 실력을 갖춘 자로서 최소 역사/고고학/미술사/문화 매개/커뮤니케이션/관광학 분야 학사를 졸업한 후 가이드 전문 1년 학사 과정을 수료했거나 전공 분야 석사 학위를 가지고 1년 이상의 가이드 경력을 인정받아 공인 가이드 자격증을 획득하신 분들입니다. 이분들의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투어를 고객님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쇼콜라트래블은 현지 여행법을 준수하는 모범적인 여행사입니다.

불안한 가이드 여행은 이제 그만!
100% 합법적인 여행사.
프랑스 공인 가이드의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설명.

여러분의 달콤하고 아름다운 파리 여행을 쇼콜라트래블이 책임지겠습니다.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