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sVegas Tours KLasVegas Tours & Convention

4.7

평점

19

후기

2018년 05월

가입

안녕하세요. KLasVegas Tours 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희 KLasVegas는 1999년 미국 라스베가스에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투어 및 컨벤션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투어 경영 회사입니다.

가족, 친구 및 연인을 위한 여행, 허니문 등의 개인을 위한 투어 서비스부터, MICE 단체를 위한 전문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각종 미팅, 워크숍, 컨벤션, 이벤트 계획 및 설계, 진행까지 담당하고 있습니다.

호텔, 관광 및 컨벤션 전문 인력
라스베가스 현지 호텔, 관광, 컨벤션학과를 졸업한 전문 인력들로 구성된 스텝 멤버가 정확한 정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한 노하우로 고객 한분 한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현장 경험 및 1차 정보 제공자
미주 지역 세미나, 해외 학회, 산업 시찰, 학교 및 기업 연수 등의 풍부한 업무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와 지역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1차 정보 제공자로서 누구보다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가격 경쟁력 및 고객 안전이 최우선
고객님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도 업계 최저가, 투어 홀세일 업체들과의 공식적인 계약을 통해 고객님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저희 KLasVegas는 공식적으로 태양의 서커스와 윈호텔과 계약을 맺어 판매를 하고 있는 정식 공연 중개업체 업체로서 고객님의 이름으로 직접 공연 티켓을 예매하여 e-바우처 및 티켓을 고객님의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보내드린 공연 바우처를 박스오피스로 고객님의 여권과 함께 가져가시면 박스오피스에서 직접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저희 투어 상품의 경우도 Scenic, Maverick 등의 현지 투어 업체들과 공식 계약을 맺어 고객님께서 현지에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에도 훨씬 쉽고 빠르게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저희 KLasVegas는 고객님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는 여행사가 되겠습니다. ^^

포트폴리오

Vogue Korea - 송경아 2018
KBS 배틀트립 - 씨스타 소유, 다솜 - 2017
SM - 소녀시대 PhotoBook - 2014
CJ E&M OnyStyle - 도전 수퍼모델 KOREA 4 - 2013
Vogue Girl - 고준희 - 2013
InStyle - 김남주 - 2012
CJ E&M tvN - 현장토크쇼 Taxi - 2011
InStyle - 김태희 - 2011
InStyle Weddings - 한혜진 - 2010
Marie Claire - 김남길 - 2010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