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페인 트래블 아이스페인트래블

4.8

평점

13

후기

2018년 08월

가입

안녕하세요. 아이스페인 트래블 입니다 .

아 / 이 / 스 / 페 / 인 / 트 / 래 / 블

2010년~ 네이버 스페인여행공유카페 아이스페인 운영시작
2010년~ 업계최초 세비야 론다 차량투어, 1000회 이상 진행
2011년~ 업계최초 톨레도 세고비아 차량투어, 1000회 이상 진행
2016년~ 아이스페인 홈페이지 오픈
2016년~ 스페인 남부투어, 500회 이상 진행

스페인 전역 아이스페인 전속 가이드가 직접 투어를 진행하며 서울 서초구 국외여행사, 관광사업자 정식등록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있는 스페인남부 전문 차량투어의 스페인 현지 여행사입니다.

대 / 표 / 인 / 사 / 말

아이스페인 트래블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이스페인 트래블은 수 년간 네이버 스페인 여행카페를 함께 운영하며 스페인 현지의 가이드들과 여행객간의 소통을 최우선하여 왔습니다. 아이스페인의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스페인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여행정보를 공유하면서 여행을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여행객이 원하는 투어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예전 스페인은 서유럽 패키지상품에 포함된 한 나라에 불과하였지만, 이제는 스페인이 패키지여행이 아닌 자유여행, 세미패키지여행의 나라로 사랑받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스페인 트래블은 소규모차량투어를 전문으로 해온 여행사인 만큼 이러한 여행트렌드에 맞춰 계속해서 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더 좋은 여행상품을 통해 숨겨진 스페인의 보석같은 도시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변화한 고객의 니즈를 위해 기존의 항공과 호텔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에서 벗어나 항공요금을 제외한 호텔과 현지 일정만을 판매하는 세미패키지상품, 자유로운 여행일정에 편안한 차량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차량투어상품 및 다양한 워킹투어와 원데이근교차량투어 상품을 제공드리며 스페인 여행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위한 맞춤 상품 또한 기획해 드립니다.

아이스페인 트래블의 대표이자 가이드로써, 스페인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행복한 스페인 여행을 실현하기 위해 더욱 친절한 서비스와 좋은 투어 상품으로 최고의 가이드를 제공하며 여러분을 스페인으로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이스페인트래블 대표 김 용 주

▣ 아이스페인 계정에서 다양한 스페인투어 상품을 만나보세요
▣ 맞춤 상품 및 루트 상담 언제든 메세지로 상담가능합니다

국외여행사업자등록번호 : 322-40-00298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서초-1109호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 제2017-000012호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