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이리얼NZ투어 입니다 .

2006년에 뉴질랜드에 왔고, 사진찍는 것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뉴질랜드 북섬과 남섬 곳곳을 여행하며 거의 모든 곳을 여행해보았습니다~ 약 10년간 뉴질랜드에 학생으로 와서 워홀, 워크비자, 영주권 획득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고, 또한 그것을 바탕으로 국제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유학 전문가로 일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저 스스로도 유럽 여행을 가서 혼자 할 수 없었던 것들을 자유여행앱을 통한 좋은 상품으로 좋은 경험을 하였고, 저도 뉴질랜드에서 여러 많은 분들에게 도움, 즐거움을 드릴 수 있겠다고 생각하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패키지 여행이나 모집 여행 등 모르는 사람과 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젊은 감각에 맞는 프라이빗 투어를 진행합니다 ^^

한국 교육청/학교에서 뉴질랜드/호주로 오는 중, 고등학생 연수를 지난 몇년간 하고 있어서, 교육 관계자 분들의 "현지 답사 진행" 그리고 "회사, 사업차 오시는 다양한 분들의 통역 및 답사 일정" 등 진행하고 있어서, 젊은 감감의 투어와 더불어 다양한 답사, 통역등도 가능합니다.

우리 투어의 다른 점 11가지!
1. 직접 여행자분들과 함께 투어장소 안에 같이 들어가서 (와이토모 동굴, 호빗튼 등 ) 통역해드립니다 ^^
2. 여행= 사진? 인생샷 남겨드립니다. (저희 리뷰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3. 대중교통으로 갈 수 없는 곳들을 편한 차량으로 갑니다!
4. 남신경쓰지 않고 우리 일행분만 모시고 편하게 프라이빗으로 진행됩니다!
5. 프라이빗 투어를 이용하면 보다 다양한 재미있는 얘기를 하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시내 숙소/약속된 장소에서 편히 픽업/드랍해드립니다.
7. 시간이 허용하는 대로, 패키지 투어가 아니기에 유동성있게 중간에 커피를 한잔 마시거나, 이동 경로에서 사진을 찍는다거나, 다른 곳에 잠시 들리거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8. 정해진 음식점이 아닌 맛집 (사진 맛집?) 으로 갈 수 있습니다!
9. 일행에 맞춰서 시간도 유동적으로 미리 조절가능합니다!
10. 신혼 여행/ 가족여행이든 익숙지 않은 반대편 방향 운전 하기 싫다! 저희가 대신 해드려요 ^^
11. 한국에서 힘들게 왔는데, 여기서는 좀 운전 안하고 졸리면 잠도 자고 편히 좀 쉬면서 바깥풍경 보고싶어요!


아래와 같은 다양한 투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내맘대로 코스 (패키지 여행)이 아닌 Private Tour (Tour 전에 저와 상의하셔서 원하는 경로, 원하는 Activity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여행사 상품으로 나와 있지 않은 우리만의 Private 여행
- 커플이나 가족 단위의 추천 Day Trip
- 장기 유학이나 이민을 오고 싶은신 분들의 실생활 현지 답사 투어
- NZ 현지 학교 방문 투어 (현지 학교 방문 및 체험 가능)
- 한국에서 뉴질랜드오는 항공권구입도 가능
- 오클랜드 공항 픽업/드랍 추가 가능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