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스페인 EURO-PLUS TRAVEL NETWORK SL

2018년 12월

가입

안녕하세요. 원데이 스페인 입니다 .

안녕하세요. 원데이 스페인의 윤실장입니다.

스페인 투어나일은 스페인 국내 인센티브 투어 및 맞춤 여행 전문 회사입니다. (물론, 포르투갈/모로코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저희 스페인 투어나일은 이집트 및 중동 마켓에서의 14년 인바운드 경험을 바탕으로 유럽시장 개척을 위해 스 페인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스페인 외 주변국가인 포르투갈, 모로코, 튀니지 등을 전문으로 합니다. 저희는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지역의 현지 여행사로써 손님들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시하고 있으며, 차량에 서 호텔에 이르기까지 극성수기를 제외한 일반 시즌에는 각 분야주요 협력사와 협업을 통해 균일한 서비스 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센티브 그룹의 경우 방문기관 섭외 및 방문목적에 최대한 부합하는 전문 통역원 수배가 가능합니다. 그 예로 대부분의 저희 주력가이드 리스트에 명기되어 있는 가이드님들은 현지체류 기간이 기본 5-20년이상으로 현지어 에 능통하여 통역 또한 가능한 베테랑 통역 가이드들입니다. 그 외의 주요 상품으로는 스페인 북부지역 순례길 까미노 투어(프랑스 남부지역에서 피레네 산맥을 넘어오는 루트로 현재 비유럽권 까미노 여행객 등 중 한국 관광객 수가 압도적이라는 현지 뉴스가 나올 만큼 인기가 높 음), 신혼여행 커플들 대상으로 한 허니문 워킹 투어,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및 마드리드 교외 주요 관광지(똘레 도, 세고비아, 살라망카)를 밀도있게 보고자 하는 일반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씨티 워킹 투어, 운전 가이드님들 이 평균 7인승 이상의 벤으로 모시는 차량 투어 등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센티브성 일반 투어그룹, 행사성 단체, 기관방문 등을 목적으로 하시는 공식 방문 투어, 카톨릭 성 지순례 투어, 스페인 카미노 순례길 투어, 매 도시(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세비야, 그라나다) 등의 워킹투어 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017년을 기해서 스페인 산악 트레킹 상품, 매년 정규적으로 열리는 스페인/포르투갈 지역 축제 상품, 스페인 와이너리 투어 상품에 집약 넓혀가고자 준비 중입니다.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