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 근교 현지투어

바르셀로나에서 다녀올 수 있는 근교 여행지 몬세라트, 시체스, 타라고나, 지로나 투어

스페인 제2의 도시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건축물과 도시 곳곳의 미술관이 볼거리인데요. 도시의 외곽으로 눈을 돌리면 지중해의 풍광을 만나거나 멋진 자연을 볼 수 있는 여행지도 있습니다. 스페인 내에서도 유명한 휴양도시와 고대와 중세 시절의 건축물이 남아 있는 곳, 가톨릭교 성지까지 바르셀로나 근교의 여행지를 현지투어로 다녀오세요.


바르셀로나 근교 여행지

🚍 몬세라트

바르셀로나 근교에서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장소로 산 위의 성당과 수도원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몬세라트산 자체는 '죽기 전 꼭 봐야 할 자연 절경'으로 꼽히며, 수도원은 '죽기 전 꼭 가야 할 세계휴양지'로 언급되는 곳인데요. 스페인 가톨릭 성지 중 한 곳입니다. 톱날처럼 솟은 암석들이 만든 풍경이 신기한 장소입니다.


🚍 시체스

 '시체스 국제 영화제'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지중해의 해변을 잘 느낄 수 있는 작은 휴양도시로 바르셀로나 산츠역에서 기차로 30~4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작은 골목들 사이를 탐험하며 예쁜 가게들과 카페들을 만날 수 있고, 날씨가 좋은 날엔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도 있는데요. 대중교통으로도 얼마 걸리지 않아 바르셀로나 근교 여행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 타라고나

해변이 아름다운 타라고나는 '지중해의 발코니'로 불립니다. 시체스보다 더 남쪽에 위치한 도시로 스페인 내에서도 유명한 휴양지이며, 로마 시대부터 발달한 도시라 로마 원형경기장과 로마 수도교 등 관련 유적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 지로나

지로나는 바르셀로나의 북쪽에 위치한 도시로 중세 마을이 잘 보존되어 있는데요. 이 곳에서 드라마 왕좌의 게임을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중세시대의 건물과 도로들이 거의 그대로 남아 있고, 지로나 대성당, 성곽길, 유대인 지구 등 볼거리가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