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현지투어, 인기투어 모음!

바나힐, 호이안, 오행산, 후에! 다낭의 인기 여행지를 편하게 여행하는 현지투어 추천

아름다운 해변 경관과 바나힐 리조트, 오행산, 호이안과 후에까지 풍부한 문화유산, 먹거리, 쇼핑, 스파까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한 다낭은 최근 전 세계인들로부터 주목받는 여행지입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곳으로 패키지 여행 또는 자유여행으로 3박 4일, 4박 5일 일정으로 다낭 여행을 다녀오는데요. 다낭을 자유여행으로 여행하실 분들이라면 불편하고 복잡한 교통편 예약과 이용의 고민 없이 현지투어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투어 전용 차량으로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편하게 다낭을 여행하실 수 있고, 원하는 투어만 골라 여러분만의 일정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다낭 여행 - 바나힐 투어

프랑스 식민지 시절 만들어진 리조트 단지로 높이 1,400m 산 정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산 위에 스파와 놀이공원, 레일바이크와 전망대, 밀랍인형 박물관 등 다양한 놀 거리가 있어 하루를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투어를 이용하면 입장권 예약과 숙소 왕복 이동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다낭 여행 - 호이안 투어

다낭에 이웃한 호이안은 과거 중국, 일본, 유럽의 무역선이 드나들던 항구도시로 동서양의 문물이 교류하며 중국, 일본, 서양의 양식이 혼재된 예쁜 건물이 많이 남아 있는 곳입니다. 구시가지는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문화유산이며, 야시장이 유명해 오후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셔틀버스나 택시로 갈 수 있지만, 현지투어를 이용하면 더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 다낭 여행 - 오행산 투어

오행산은 물, 불, 금, 흙, 나무를 상징하는 다섯 개의 봉우리가 있어 오행산으로 불리는데요. 다낭의 명산으로 산 위에 올라 다낭의 전경을 내려다보고, 동굴과 사원과 14~15세기 왕국의 유적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반나절 일정으로 많이 가며, 투어를 이용할 경우 오전은 오행산, 오후는 호이안을 방문합니다.


📌 다낭 여행 - 후에 투어

베트남 최초 통일 왕조의 도읍지였던 후에는 왕궁과 왕릉 등의 유적이 많은 역사 도시입니다. 대중교통이 불편하지만, 차량으로 1~2시간 정도면 갈 수 있어 현지투어로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투어에 참여하면 후에 왕궁, 뜨득 황제릉, 카이딘 황제릉, 티무엔 사원 등 서로 떨어져 있는 곳을 쉽게 갈 수 있으며, 다낭과 후에 사이의 하이반 고개를 방문합니다.


다낭 여행, 현지투어를 쉽고 편하게 예약하려면?! 줌줌투어가 추천하는 인기 투어를 골라 예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