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퀸즈타운 액티비티!

퀸즈타운에서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한 액티비티!

국토의 절반 이상이 국립공원이나 자연보호구역인 뉴질랜드는 자연이 아름다운데요. 화산의 영향을 받은 북섬과 빙하의 영향을 받은 남섬의 절경은 뉴질랜드 여행의 주요 즐길거리입니다. 산을 트래킹하고, 호수와 강에서 유람선을 타고 자연을 여유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데요.
단순히 풍경을 감상하고 자연속에서 지내는 것이 따분한 분들이라면 대자연을 배경으로 액티비티에 도전해 보세요. 세계 최초로 번지점프가 시작된 나라답게 뉴질랜드에는 번지점프, 번지스윙, 스카이다이빙, 짚라인, 제트보트, 쿼드바이크, 래프팅 등 스릴을 자극할 만한 액티비티가 많은데요. 
여러분도 퀸즈타운에 방문하신다면 주저 없이 모험에 도전해 보세요! 


카와라우 번지점프

높이 43m의 카와라우 번지점프대는 요즘 새로 생기는 번지점프대와 비교하면 높은 것은 아니지만, 세계 최초로 번지점프가 시작된 곳이라는 상징성이 있는 장소입니다. 협곡 사이를 흐르는 강 위에서 에메랄드 빛 강물로 점프에 도전해 보세요.



렛지 스윙 

공중에서 스스로가 고정 핀을 뽑아 아래로 낙하며 좌우로 크게 흔들리는 렛지스윙은 순간적으로 가장 아래까지 낙하했다 내려오는 번지점프와는 달리 공중에서 긴 시간 머무는데요. 슈퍼맨처럼 날으며 멋진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브릿지 짚라인

카와라우 강 130m 높이에서 강을 건너는 브릿지 짚라인은 점프나 스윙처럼 낙하하지 않고, 높은 곳에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최대 60km 시속으로 강 위를 날으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