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출발, 그랜드캐년 2박3일 투어

별하늘 아래, 캠프파이어 여유롭게 즐기는 일정

그랜드 캐년은 미국 서부의 국립공원으로 이 일대는 다양한 지질학적 활동으로 인해 생겨난 자이언 국립공원, 브라이스 캐년 국립공원, 코랄핑크 샌드듄 주립공원, 글렌 캐년 국립휴양지, 세도나 국립공원, 모뉴먼트 밸리 나바호 부족 공원 등이 있는데요. 각 장소마다 독특한 풍경을 볼 수 있어 현지인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많은 여행객이 찾는 여행지입니다.

그랜드 캐년과 일대의 국립공원, 주립공원들은 보통 LA나 라스베가스 여행 중 많이 들르는데요. 직접 운전해 다녀오거나 현지투어를 이용해 다녀오는 방법 등이 있지만, 처음 미국을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운전 문제, 언어 문제, 숙소 문제, 동선 문제 등 고려해야 할 것이 많아 무리하지 않고 현지투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지투어를 이용할 경우에는 일정에 따라 당일 투어, 1박 2일 투어, 2박 3일 투어 등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가장 많은 곳을 들르고 국립공원 내에서 캠프파이어를 즐기고, 별이 가득한 은하수를 만끽 할 수 있는 2박 3일 투어를 추천드립니다. 2박 3일 투어의 경우숙박 옵션이 다양하고, 가이드에 따라 모뉴먼트 밸리나 세도나를 방문하는 등 코스의 차이도 많은데요. 투어 코스와 가격, 숙박형태, 현장 추가 비용, 여행자의 후기 등을 꼼꼼히 비교해 예약해 보세요!

줌줌투어가 추천하는 그랜드 캐년 2박 3일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