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출발,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당일투어

하루만에 다녀올 수 있는 국립공원을 찾는다면?

미서부 여행에서 필수코스인 국립공원 다녀오기! LA여행 중 다녀올만한 국립공원을 찾으신다면, 그랜드캐년이나 요세미티는 LA에서 상당히 거리가 멀기 때문에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조슈아트리 국립공원은 미국 남서부에서만 자라는 식물인 조슈아트리 군락지입니다.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특이한 모양새의 나무들과 화강암 바위들이 어우러져 있는 넓은 초원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다른 행성에 온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신비로운 곳이기 때문에 다른 국립공원과 견줄 만한 멋진 관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LA에서 조슈아트리 국립공원까지 오가는 길에 살베이션 마운틴, 팜스프링스 풍력발전 단지 등 다른 명소들도 들릴 수 있는데요. 특색이 제각각인 관광지를 하루만에 둘러볼 수 있으니 이만한 여행코스가 없습니다. 
이 코스로 여행을 하다보면 사진 찍기 좋은 곳들이 참 많은데요! 위 사진들은 모두 줌줌투어를 통해 조슈아트리 투어를 다녀오신 분들이 남겨주신 후기사진입니다. 가이드 님들의 사진 실력이 상당하죠? 혼자여행일 경우, 나와 동행인이 모두 사진에 소질이 없어 걱정되는 경우! 후기 내용과 사진들을 잘 살펴보고 투어를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


 지금 바로, 투어 상품 별로 코스와 후기들을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