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퍼스 여행, 피나클스 사막 & 핑크호수

리얼 아웃백! 서호주 대자연 속으로

서호주는 정말 경이롭습니다✨

이곳이 지구 정반대편이라는 것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을만큼 특이한 대자연이 존재하는 곳인데요. 피나클스 사막, 칼바리 국립공원, 핑크호수 등은 대중교통으로 갈 수 없는 곳들이어서 렌터카 여행이 아니면 투어 준비가 필수이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퍼스에서 떠나는 서호주 투어 코스를 소개해드리니, 참고해보세요!

🚨투어 코스는 상품 별로 상이하니, 꼭 상품 상세 내용을 확인 후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피나클스 사막 선셋 일일투어

퍼스 > 무어리버 - 란셀린 사막 썰매 - 행오버 베이 - 피나클스 사막 선셋&은하수 > 퍼스

: 새하얀 모래밭 위 수천개의 석회 기둥이 만들어낸 풍경이 다른 행성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피나클스 사막. 서호주 여행의 필수코스로, 꼭! 선셋과 별을 관찰하는 시간에 방문해야 합니다. 


📌서호주 1박 이상 투어

퍼스 > 인도양 전망대 - 얀쳅 국립공원 - 무어리버 - 란셀린 사막 - 피나클스 사막 - 제랄튼 - 칼바리 국립공원 - 칼바리 해변 - 핑크호수 - 피나클스 선셋&은하수 > 퍼스
: 미서부의 유명 국립공원과 견줄 만큼 멋진 칼바리 국립공원과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빛깔을 자랑하는 핑크 호수까지!! 하루에서 이틀 더 시간을 투자하면 볼 수 있는 서호주 곳곳의 풍경들이 늘어나요. 코스는 1박, 2박 일정에 따라, 그리고 투어 업체에 따라 각각 상이하니 아래 상품 별로 자세히 살펴보세요!


그럼, 줌줌투어와 함께 꿈에 그리던 서호주 로드트립을 준비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