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케언즈 액티비티 총정리!

액티비티의 천국 케언즈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의 모든 것

호주 북동쪽의 케언즈는 겨울철 가장 추울 때도 18도 이상의 기온으로 사계절 내내 덥거나 따뜻해 휴양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공기도 맑고, 물도 맑고, 아름다운 열대 우림과 자연은 동남아의 여느 휴양지 못지않은데요. 휴양 도시답게 관광 상품보다는 케언즈의 자연을 배경으로 즐기는 액티비티가 많아 '액티비티의 천국'으로 불리는 곳입니다. 세계 최대 산호초 지대에서 즐기는 스쿠버다이빙과 스노클링, 아름다운 바다와 숲을 하늘에서 감상하는 스카이다이빙과 열기구, 거친 계곡에서의 캐녀닝과 래프팅, 열대 우림 한가운데서 하는 번지점프까지 케언즈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놓치지 마세요.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스쿠버다이빙 & 스노클링

세계에서 가장 큰 산호초 지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에는 5천 종이 넘는 해양 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리프 크루즈를 타고 나가 산호초 지대 위의 수상 정거장에 도착해 수상 정거장 위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는데요. 장비를 착용하고 스쿠버다이빙이나 스노클링 등을 하며 종일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고, 투명 보트나 반잠수정에 탑승해 물속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케언즈 스카이다이빙

14,000ft 상공에서 뛰어내리는 스카이다이빙은 케언즈의 자연을 감상하기 좋은 액티비티입니다. 한쪽으로는 바다 아래 산호초가 펼쳐져 있고, 다른 한쪽으로는 열대 우림이 펼쳐진 멋진 풍경을 공중에서 감상하며 스릴을 느낄 수 있는데요. 스카이다이빙 예약 시 미리 신청하면 해변 위로 착륙하는 비치랜딩이 가능합니다.


📌케언즈 털리강 래프팅

급류의 난이도가 높아 큰 스릴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털리강 래프팅 역시 케언즈의 인기 액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반나절 코스부터 8시간 코스까지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케언즈 열기구 투어

하늘 위 높은 곳에서 천천히 케언즈의 자연을 감상하는 열기구 투어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인기가 높은데요. 새벽 일찍 시작해 공중에서 일출과 함께 케언즈의 풍경을 감상합니다.


📌피츠로이 섬 / 그린 섬 투어

피츠로이 섬과 그린 섬은 모두 케언즈에서 배로 1시간이 채 걸리지 않은 곳으로 수영과 함께 각종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수상 트램폴린, 수상스키, 보트, 패들 보트, 씨워크, 낚시 등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소개해 드린 것들 외에도 경비행기 투어, 열대 우림 투어, 폭포 수영, 캐녀닝, 게잡이 채험, 번지점프와 스윙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으니 케언즈 액티비티를 줌줌투어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