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나파밸리 와이너리 투어

신대륙 와인의 명산지 나파밸리 & 소노마 와이너리 당일 투어

지중해성 기후로 맛있는 포도가 많이 나고, 와이너리가 발달한 캘리포니아!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혹은 관심 없는 분들도 모두 즐겁고 유익하게 여행할 수 있는 🍇나파밸리 와이너리🍇를 소개합니다. 


샌프란시스코 근교에 위치한 나파밸리는 유명 와이너리들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드넓은 포도밭 한 가운데서 각 와이너리 별로 특색 있는 와인을 즐길 수 있고, 예쁘게 가꿔진 정원이 많아 전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대표 와이너리들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1. 로버트 몬다비
캘리포니아 와인의 대부, 로버트 몬다비가 세운 곳으로 세계적인 와이너리로 꼽힙니다.


🍷2. 베린저
독일에서 이주해온 베린저 형제에 의해 1876년부터 시작된 곳으로, 유서깊은 와인의 훌륭한 맛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과거 베린저 형제가 살았던 저택을 복원한 건물인 라인하우스도 유명합니다.


🍷3. 스털링
뷰 맛집으로 꼽히는 스털링은 언덕 정상에 위치해 뷰가 상당히 좋고, 케이블카를 탈 수 있어 쏠쏠한 재미도 더해지는 곳입니다. 시음에 쓰인 컵을 기념품으로도 가져올 수 있어요. 


🍷4. 브이사뛰
일반 시중에 유통되지 않는 브이사뛰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예쁘게 조성된 정원에서 피크닉을 할 수 있는 와이너리입니다. 

나파밸리 와이너리 다녀오는 법이 궁금하신가요?
우선 샌프란시스코에서 나파밸리까지는 대중교통으로 왕복 6시간 정도 소요되고, 각 와이너리 사이를 이동하려면 매번 택시나 우버를 이용해야합니다. 또한 와인을 시음해야하기 때문에 렌트카 여행은 추천드리지 않는데요! 이럴 때는 역시 전문가이드와 함께 전용차량으로 여행하는 현지투어가 최고겠죠?


나파밸리 와이너리 투어는 줌줌투어에서 비교해보고 결정해보세요!
아래, 상품을 클릭해보시면 투어 관련한 상세 내용과 후기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