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 여행, 세미패키지 교통 & 숙소 걱정 없는 뉴욕 출발 미동부 여행 세미패키지

미국 동부 여행, 세미패키지

뉴욕을 중심으로 워싱턴 D.C와 보스턴, 필라델피아, 넓게는 캐나다의 토론토와 나이아가라를 여행하는 미국 동부여행은 인기가 높은 여행 코스인데요. 도시 간 거리가 서로 떨어져 있고, 이동도 쉽지 않아 보통은 패키지 여행으로 다녀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패키지 여행으로 갈 경우 항공편 선택에 제약이 있고, 미국의 다른 도시에서 출발하거나 뉴욕에서 좀 더 머물고 싶은 경우 따로 행동할 수 없어 패키지 여행이 쉽지 않은데요. 자유여행으로 갈 때는 코스 계획과 교통편 준비가 어렵고, 패키지 여행이 맞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뉴욕 자유여행 세미패키지 투어가 있습니다. 


뉴욕 출발 미국 동부 세미패키지 투어는 여행 코스와 교통편, 때에 따라서는 숙박과 식사까지 모두 정해진 투어로 한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만 내 맘대로 정하거나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 바로 합류해 이용할 수 있는 투어인데요. 원하는 투어만 골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정 선택은 자유여행처럼 자유도가 높고, 투어 진행 시에는 전용 차량에 전문가이드가 동행하기 때문에 패키지 여행처럼 더 편안하고, 안심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동부 여행 인기 코스

🇺🇸 워싱턴D.C.

미국 정치와 행정의 중심지로 워싱턴 기념탑, 링컨 기념관, 백악관, 의회 의사당, 한국전 참전용사 기념비 등을 비롯해 스미스소니언 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습니다. 

🇺🇸 필라델피아

미국 북동부에서 뉴욕 다음으로 큰 도시로 과거 미국의 수도의 역할을 했던 도시입니다. 유럽인들의 신대륙 이주한 초기부터 발달하며 미국 건국부터 미국 역사 초기와 인디펜던스 홀과 자유의 종과 같은 명소가 많습니다.

🇺🇸 보스턴

미국 건국 초기 도시 중 하나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 미국 최초 도서관, 100년이 넘은 야구장과 200년 역사의 시장을 비롯해 이웃한 케임브리지의 M.I.T, 하버드 대학 등 미국 역사와 문화를 살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 나이아가라

대자연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월풀, 테이블락 하우스, 꽃시계, 세상에서 가장 작은 교회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으며,  maid of the mist 유람선을 타고 폭포 가장 가까운 곳까지 탐험해 볼 수 있습니다.

🇨🇦 킹스턴

캐나다의 수도 토론토에서 차량으로 3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도시로 천 개의 섬(천 섬)으로 유명합니다. 세인트 로렌스 강물 위로 800개 이상의 섬 사이를 크루즈를 타고 관람하는 것이 인기가 높습니다. 


미국 동부 여행 세미패키지 투어를 줌줌투어에서 예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