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라켄 패러글라이딩 & 액티비티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는 최고의 방법! 인터라켄 액티비티!

알프스의 높은 산들이 아름다운 경치를 연출하는 스위스는 보는 것만으로도 감동적인 풍경으로 누구나 한 번쯤 가 보고 싶어하는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융프라우는 스위스 안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명소로 전 세계에서 온 수많은 여행객으로 늘 북적이는 곳인데요. 융프라우를 방문하는 여행객이 많이 들르는 인터라켄 또한 인기가 높은 스위스 여행지입니다.


취히리와 융프라우 중간에 있는 인터라켄은 높은 산과 호수, 강 등이 있어 자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인터라켄의 매력은 바로 이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스카이다이빙, 패러글라이딩, 래프팅, 캐녀닝, 번지점프, 산악 바이크, 트레일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며, 모두 인기가 높습니다. 그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세 가지는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래프팅인데요. 인터라켄에 방문한다면 한 가지쯤은 해봐야 할  3대 액티비티를 직접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소개합니다!


📌 인터라켄 액티비티 - 패러글라이딩

인터라켄에서 페러글라이딩은 고소공포증 없는 사람은 꼭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한국에서도 몇번 페러글라이딩을 해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어, 이번 스위스 여행에서도 꼭 해보겠다고 생각하고 인터라켄 패러글라이딩을 예약 했습니다. ...같이해주시는 전문가와 함께 뛰었고, 스위스에 말도 안되는 풍경을 눈으로 보았습니다!!! 정말 정말, 날씨가 좀더 좋았으면, 산위도 보고 좋았겠지만, 그래도 정말 만족합니다. 산위나 기차에서 보는 풍경이 아닌, 하늘에서 보는 스위스란 .. 말로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습니다.


📌 인터라켄 액티비티 - 스카이다이빙

경비행기를 타고 4000m 상공으로 날아올라가서 구름위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기분이란 정말 짜릿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오히려 자유낙하 할때보다 낙하산을 탈때 긴장이 더 되었습니다. 뭔가 놀이기구 탈때 그 붕 뜨는 느낌이 강하다고 할까요. 자꾸 떨어질 것만 같은 기분도 들고.. 아마 자유낙하 할때는 현실감각이 떨어져서 그러지 않았나 싶습니다. 땅에 도착했을때는 안도감과 함께 내가 스카이다이빙을 했다는 그 쾌감에 웃음만 나오더라구요ㅎㅎ


📌 인터라켄 액티비티 - 래프팅

정말 강추합니다! 영어를 한마디도 못해도 가능합니다! 약간의 수영실력이 필요하다고 되어있는데 정말 물에 떠서 헤엄만 칠 수 있을 정도면 가능합니다! 언제 알프스가 녹은 물에서 헤엄을 쳐보겠어요!! 정말 강추합니다 뒤에서 가이드(?) 분이 지시해주시는데 그것만 잘 따라하시면 됩니다! 물 무서워 하시는 분도 이건 굉장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