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출발 모뉴먼트 밸리

그랜드 캐년 & 모뉴먼트 밸리를 한 번에 다녀오세요!

그랜드 캐년에서 동쪽으로 차로 2~3시간 더 달리면 만날 수 있는 모뉴먼트 밸리는 애리조나주와 유타주 경계에 위치해 있는데요. 높게 솟은 붉은 사암산과 절벽이 만드는 풍경은 영화나 미디어를 통해 자주 접할 수 있는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풍경입니다. 원래는 모두가 하나의 고원이었으나 풍화와 침식에 의해 깎이고 단단한 것들만 남아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크고 작은 절벽과 암석들은 그 꼭대기가 평평한 것이 특징으로 그중에서도 가장자리가 가파르고, 윗면이 넓고 평평해 직육면체를 닮은 암석들을 탁자, 테이블을 뜻하는 스페인어 '메사'로 부릅니다.

모뉴먼트 밸리는 미국 서부의 정취를 느끼기 좋아 방문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여행객이 직접 운전하지 않고서 LA나 라스베가스에서 출발해 이곳만 가기는 쉽지 않아 보통은 그랜드 캐년 투어로 함께 방문합니다. 하지만, 그랜드 캐년 투어의 경우 짧은 일정 동안 그랜드 캐년, 브라이스 캐년, 자이언 캐년, 글렌 캐년 등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기 때문에  시간 상의 문제로 모든 투어가 모뉴먼트 밸리를 방문하지는 않는데요.

다른 곳을 포기하더라도 꼭 모뉴먼트 밸리는 방문하길 원하시는 분이라면 아래의 라스베가스를 출발해 모뉴먼트 밸리를 방문하는 2박 3일 투어를 예약해 보세요. 줌줌투어 추천 상품 중에서 코스와 가격을 비교해 고르고, 후기를 읽고 결정하면 내게 딱 맞는 투어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