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브리즈번 여행 필수 추천 투어

여행하기 좋은 도시 호주 브리즈번의 필수 투어 모음

호주 동쪽 퀸즐랜드주 주도 브리즈번은 호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로 잘 갖춰진 인프라, 연중 20~30도의 좋은 날씨와 기온, 가까운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 등으로 여행에 딱 좋은 도시인데요. 브리즈번에 간다면 놓치지 않고 해봐야 할 투어들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테니 브리즈번 여행에 참고해 보세요.

📌 모튼 섬 & 탕갈루마 리조트

모튼 섬은 단 3%만 리조트로 개발되고 나머지 97%는 국립공원으로 지정돼있어요. 새하얀 모래섬이 인상적이고, 에메랄드 빛 바다, 난파선과 주변의 수많은 물고기들까지! 온전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곳이죠. 스노클링, 모래사막 썰매, 투명 카약 등 액티비티도 다양하답니다. 탕갈루마 리조트는 모튼 섬의 유일한 리조트로, 하루 이상 숙박을 하면 더욱 여유롭게 섬을 즐길 수 있고 늦은 시간에 진행되는 돌고래 먹이주기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 프레이저 아일랜드

프레이저 아일랜드는 흔히 볼 수 없는 이색적인 자연환경이 특징입니다. 모래언덕 사이에 형성된 호수, 아름다운 물빛, 그 사이에 뿌리내린 나무는 유명한 포토스팟인데요. 지구 상에서 유일하게 모래 언덕 위에 형성된 열대우림이 멋집니다. 숲 사이로 흐르는 투명한 시냇물 아래, 하얀 모래가 깔려있는 모습도 굉장히 특이하답니다. 시냇물 사이로 튜브를 타고 떠내려가며 천연 유수풀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은데요. 주변에는 바위들이 만들어낸 천연 풀장 '샴페인풀', 야생 들개 '딩고들', 섬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인디안 헤드' 등 다양한 명소가 있어서 하루쯤 묵으며 여행하길 추천 드립니다.

📌 론파인 코알라 보호 구역

세계 최대 코알라 보호구역, 론파인은 귀여운 코알라들과 캥거루, 왈라비 등 오세아니아 지역의 대표 동물들을 볼 수 있고 코알라와 허그를 할 수 있어 유명한 곳인데요. '코알라 보호구역'인 만큼 허그 프로그램은 일정시간이 정해져있고, 코알라의 컨디션에 따라 허그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 무게라 호수 은하수 투어

브리즈번 인근에서 가장 환상적인 선셋과 은하수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무게라 호수입니다. 그라데이션으로 펼쳐진 선셋과 쏟아지는 별, 그리고 호수에 반영된 풍경이 그림같은 곳인데요. 호수 위 별과 은하수만으로도 충분하지만, 브리즈번에서 무게라 호수 가는 길에 있는 마운틴쿠사 전망대에 들려서 브리즈번 야경까지 보고 오면 평생 잊을 수 없는 멋진 밤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오렐리 래밍턴 국립공원

 아열대 우림인 래밍턴 국립공원은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식물들과 숲 환경입니다. 계곡, 폭포를 바라보며 숲 사이사이를 트레킹하며 맑은 공기를 마시면 없던 스트레스까지 몽!땅! 사라지는 느낌인데요. 알록달록 예쁜 앵무새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고, 국립공원 초입에 있는 알파카 농장도 함께 다녀오면 좋습니다.

브리즈번 추천 투어를 줌줌투어에서 예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