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여행 추천, 시카고에서 꼭 가봐야 할 곳들!

마천루의 스카이라인이 아름다운 도시 시카고 필수 코스를 소개합니다.

미국 3대 도시 중 하나인 시카고는 바다처럼 넓은 미시간 호수 주변으로 고층의 건축물들이 만들어 내는 멋진 스카이라인으로 유명합니다. 세계 최초로 마천루가 세워진 도시답게 해안선을 닮은 호안선과 강을 따라 늘어선 고층 건물은 저마다의 모습으로 매력을 뽐내는데요. 시카고 강을 따라 유명 건축물을 만나는 리버 크루즈와 랜드마크 빌딩의 전망대, 미술관과 박물관 방문 등 시카고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할 곳들이 있습니다!


📌시카고 리버 크루즈 건축물 투어

시카고 강을 따라 운행하는 크루즈를 타고, 시카고의 유명 마천루를 감상합니다. 존 핸콕 센터, 윌리스 타워, 랭글리 빌딩, 워터 타워, Aon 센터, 트리뷴 타워,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등 시카고에는 40여 개가 넘는 유명 빌딩이 있는데요. 65~75간 운행되는 크루즈를 타고, 시카고의 역사적인 건축물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 :  윌리스 타워 - 스카이덱  vs. 존 핸콕 센터 - 360 시카고

1974~1998년까지 세계 최고층 건축물이었던 윌리스 타워(시어스 타워)는 높이 443m 108층 건물입니다. 맑은 날 103층에 위치한 스카이덱 전망대에서는 맑은 날에는 시카고를 넘어 일리노이주의 다른 도시, 미시간 호수의 경계까지 볼 수 있는데요. 외부로 돌출된 투명 발코니에서 발아래로 펼쳐진 도시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존 핸콕 센터 94층에 위치한 360 시카고는 사방으로 확 트인 시카고의 전경과 미시건 호수의 풍경을 바라보기 좋은 전망대인데요. 앞으로 기울어지는 데크가 있어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미술관

뉴욕 메트로폴리탄, 보스턴 미술관과 함께 미국 3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시카고 미술관은 인상파 화가의 작품 25만 점 이상의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쇠라, 르누아르, 고흐, 드가, 모네, 로트렉, 세잔, 고갱 등 유명 화가들의 작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어 시카고 여행의 필수 방문지입니다.


📌밀레니엄 파크와 그랜트 파크

시카고의 명물로 은색의 콩을 닮은 조형물 '클라우드 게이트'가 위치한 밀레니엄 파크는 시민들에게도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도심의 휴식처인데요. 클라우드 게이트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촬영해 보세요.

밀레니엄 파크와 나란히 붙어 있는 그랜트 파크는 미시간 호수 매립지 위에 만든 공원으로 호수의 뷰를 감상하기 좋은데요.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고, 가까운 시카고의 명소들을 함께 들러 보세요.



시카고를 자유 여행하실 분들이라면 잊지 말고, 시카고 시티 패스나 시카고 익스플로러 패스를 한국에서 미리 준비해 가세요. 시카고 360과 스카이덱, 미술관 등 주요 명소의 할인 입장이 가능합니다. 또, 낯선 도시를 자유롭게 여행하는 것이 고민된다면 그룹투어나 단독투어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가이드의 도움을 받아 시카고의 명소를 쉽고 편하게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완벽한 시카고 여행을 위한 투어 상품을 예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