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
상품번호 1005
(10시간)벤츠7인승SUV 라라랜드촬영지 투어와 로스엔젤레스 LA시내관광과 비치투어
타입
단독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이선*
#친구들과 여행
이제막 귀국해서 후기남깁니다. 정말 열정적으로 가이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 일정에없는 장소여도 여기는 요즘 뜨는장소다, 인기있는 장소다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10시간내내 꽉꽉채워서 LA를 하루만에 전부 보여주셨습니다 bbb 엘에이를 정말 사랑해서 가이드하시는게 느껴졌고 차량투어라 편안하게 둘러볼수있습니다. 사진도 완전 많이찍어주셔요 ㅎㅎ 맛집도 많이 소개해주시고 좋은 바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저도 그렇고 같이 다녀온 친구들도 그렇고 엘에이가 너무 좋아서 다들 나중에 여기로 이민오자고 난리입니다 ... 기회만된다면 뿌리내리고 살고싶을정도로 사랑스러운 도시에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엘에이 가는 친구들 또 있으면 추천할게요!
편하고 안전한 벤츠로 스페셜 투어를 추억에 남기시기 바랍니다.
신혼여행에 적극 추천합니다.
라라랜드를 사랑하시는 연인여행,친구 가족여행에도 추천합니다.
최소 투어 인원은 3명입니다. 2명이실때 단독 투어를 원하시면 3명의 비용이랍니다.
● (한국 입국용) 신속항원테스트 가 필요하신분
●•☆● (한국 입국용) 신속항원테스트 가 필요하신분은 아래 줌줌투어 사이트 참고하시구요
https://www.zoomzoomtour.com/tour/15272
또 아직까지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를 중심으로 하는 상품은 없어서
새로 개발하여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다른 시내관광과는 다르게 LA이외에 파사데나,토렌스지역까지 넓은 지역을 투어하게 된답니다
많은 사랑 바랍니다.
●투어금액●10시간시내투어의 3배정도 거리여서 조금 높습니다.~~
1인$300
2인 1인당$245
3인 1인당$197
4인 1인당$173
5인 1인당$158
6인 1인당$149
영화 제목을 참 잘 지은 것 같아요.
'La La Land'는 LA를 뜻하기도 하고 현실과 동떨어진 꿈의 나라를 의미하기도 한답니다.
영화의 배경을 LA로 정한 이유는 굉장히
시적인 요소가 있는데, '비현실적인 꿈을 가진 사람들과 꿈에 대해 솔직히 말하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도시'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라고 하네요.
-완벽한 개별 VIP 여행입니다.(개별 여행은 다른 여행객과 함께하지 않는다는 뜻이랍니다.)
-그 짧은 여행시간동안 모르는 분들과 어색함은 전혀 없습니다.
-철저한 개별 VIP 로맨틱한 벤츠투어입니다.
-원하시는 코스를 협의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하루만에 끝내는......
벤츠 GL450 7인승SUV와 함께하는 품격 맞춤 LA시내관광+야경
이 많은 코스를 하루에 ....
-----관광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ㅡLA 다운타운 ㅡ
디즈니 콘서트홀
●라라랜드●Angeles flight Railway (내리는 곳과 타는곳 2장소 모두 방문)
●라라랜드●Grand Central Market
미국3대커피 블루보틀
브래드버리 빌딩
-아름다운 예술의 도시 파사데나--
●라라랜드●Rialto Theatre
●라라랜드● Colorado Street Bridge콜로라도 스트릿 다리(함께 걸으면 영원히 사랑하게 된다는...)
파사데나의 아름다운 주택과 다운타운 투어
헐리우드
인앤아웃
●라라랜드●윌콕스 you aerial the star벽화
선셋드라이브
●라라랜드● 선셋 마몽드호텔
베버리힐스 사인
베바리힐스저택
마돈나 하우스
마이클잭슨 하우스
로데오드라이브
비아 로데오
-비치 투어-
산타모니카 비치/피어
베니스 비치
머리나델레이
독웨일러 비치(LA국제공항)
맨하탄 비치
허모사 비치
●라라랜드●허모사 비치
●라라랜드●라이트하우스 카페
●라라랜드●110\105프리웨이 라라랜드 영화의 첫장면
참고:5월달부터 10월말까지는 12시부터 투어 시작합니다. (해가 늦게 져서 허모사비치 라이트 하우스 네온과 촬영을 하기 위해서랍니다.)
참고하시구요~
-23년 헐리우드 엔터테이먼트 전문가와 LA유일의 벤츠 GL450과 함께 하는 VIP 품격여행
안녕하십니까?
(최소출발 인원은 2분(명)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맞춤 관광 가능합니다.)
여행은 편한히 자고 편히 안전하게 이동하고 맛나는 것 챙겨먹어야 관광다운 관광을 하는 것이겠지요?
안전하고 편한 이동은 제가 책임집니다. 맛난 맛집 추천은 당연하구요.
친절과 배려로 준비된 관광 페케지입니다.
(관광 일정은 당일 교통체증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전세계10대 야경의 화려함
VIP로맨틱 투어 연인, 신혼부부, 가족
사진 포인트
(148센치 밑의 어린이는 카시트를 준비해달라고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가족 단위로 안전한 여행을 희망하시는 분은 벤츠450투어로 하실것을 추천합니다.
(벤츠차량의 정기점검이나 이상시 인원에 맞는 다른 차량을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요금은 원래 비슷하기 때문에 같답니다.)
한인타운에 숙박하는 경우 무료 픽업 드랍 가능!
다운타운 픽업 $20 별도 추가
베버리힐스, & 헐리우드 픽업 $25 별도 추가
LAX,공항근처 픽업 $60 별도 추가
드랍도 원하실 경우 같은 가격이랍니다.
기타 지역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 아래는 벤츠투어의 시간별 코스랍니다.++++++++++
(7시간)벤츠 7인승SUV 오후 2시부터 야경까지 LA로스엔젤레스 관광 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벤츠gl450-7인승suv로-하는-오후-3시부터-야경까지-맞춤관광7시간-
(10시간)LA완벽시내관광 야경 밴츠로 7인승SUV
https://www.zoomzoomtour.com/가족여행벤츠gl450-7인승suv로-하는-la-맞춤-시내관광-8시간-
(10시간)프리미엄 아웃렛 단독 쇼핑벤츠7인승SUV
https://www.zoomzoomtour.com/프리미엄-아웃렛쇼핑la시내관광12시간-벤츠gl450과-함께하는-알짜배기-실속투어
(10시간)LA최초 ”라라랜드촬영지” 투어와 로스엔젤레스 LA시내관광과 비치투어벤츠7인승SUV
https://www.zoomzoomtour.com/벤츠gl-7인승suv로라라랜드-촬영지-la시내관광비치투어10시간-
(8시간)로스엔젤레스 LA 완벽 관광 투어 벤츠 7인승SUV
https://www.zoomzoomtour.com/차량관광벤츠gl450-7인승suv로-하는-la-맞춤-시내관광야경-10시간-
(4시간30분) 로스엔젤레스 LA 야경 전문 관광 투어 벤츠7인승SUV
https://www.zoomzoomtour.com/벤츠gl450-7인승suv-차량투어--la야경-전문투어4시간30분-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오전 12시 출발합니다.
LA한인타운 JJ그랜드 호텔에서 픽업하여 출발합니다. - 그 외 지역 및 공항은 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20 S Harvard Blvd, Los Angeles, CA, United States -
●라라랜드●Angeles flight Railway (내리는 곳과 타는곳 2장소 모두 방문)
바로 요 장면인데, 정말 많은 연인들의 설레임을 자극한 아름답고 로맨틱한 순간이죠. 이 둘이 탄 엔젤레스 플라이트는 벙커힐에서부터 그랜드 센트럴 마켓이 있는 곳까지 이어주는 정말 짧은 구간을 이동하는 트램입니다. 지난 2001년 치명적인 사고가 생긴 이후 잠시 문을 닫았다가, 지난 2010년 다시 운행을 시작했어요. 그러다 2011년에 다시 문을 닫게되었고 2013년에 또 한번의 사고를 겪으면서 안전상의 문제로 영구히 운행이 중단됐습니다. 그래서 영화 속 로맨스를 꿈꾸며 이것을 타러 오셨다가는 조금 낭패를 볼 수도 있겠네요. 여기에는 두 트램이 운행됐었는데, 이름은 사이나이 & 올리벳 이랍니다.
운행은 중단됐지만, 여전히 지역 명소로 남아
-
●라라랜드●Grand Central Market
다운타운 로스앤젤레스의 먹거리 명소. 대중앙시장(그랜드 센트럴 마켓)
영화에서는 정말 잠깐 스쳐갔습니다. 한국의 광장시장 같은 먹거리가 가득한 그 시장 느낌의 장면. 바로 그랜드 센트럴 마켓입니다. 이 시장은 위에 언급된 엔젤레스 플라이트와 바로 길 하나를 마주보고 있습니다. 건물에 커다랗게 시장 이름이 써 있으니 찾기도 쉽죠. 요즘 이 그랜드 센트럴 마켓 안에는 다양한 국적의 요리는 물론 마실거리, 치즈, 과일 등 한국의 전통 시장같은 느낌을 줍니다.
연인이라면 라라랜드 속 미아와 세바스찬처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고 엔젤레스 플라이트 앞에서 멋진 추억도 한장 만드시는게 어떨까요?
-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 (Walt Disney Concert Hall)
LA의 건축물 중 뮤직 센터에 소재한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만큼 눈에 잘 띄는
건물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스테인리스 강철이 보기에 따라 부풀어오른 돛 혹은 꽃잎 모양을 한 강철 빔 구조를 덮고 있습니다.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LA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콘서트 홀들이 자리하고 있고
관객석은 그 음향 시설 못지 않게 설계로도 유명합니다.
LA 다운타운이 문화지역으로 거듭나는 데 가장 큰 공헌을 한 것이
바로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의 완공인 것입니다.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의 완공은 LA가 하나가 되어 획기적인 문화 아이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이 위치한 그랜드 대로가 한 때는
체러티 거리(Charity Street, Charity; 자애, 자선)였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을 완공하기 위해서 총 16년이 걸렸고,
2억7천4백만 달러, 30,000개의 설계도, 300 톤의 볼트와 용접, 그리고 12,500개의 강철이 소요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성원이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을 완공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였다고 LA시의 주민들은 말합니다 -
처음, 그녀의 손을 잡던 그 설레임
리알토 극장은 세바스찬과 미아의 첫 데이트 장소이기도 하지만 나중에 미아가라는 1인극을 올린 뒤 좌절을 맛보는 무대이기도 하다.
영화 <라라랜드> 속 로스앤젤레스 명소를 찾아나선 발걸음으로, 사우스 파사데나에 자리한 리알토 극장을 찾습니다. 처음이라는 그 의미 안에 담겨진 설레임. 아마 영화 속 세바스찬과 미아가 <이유없는반항>을 보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그 때의 짜릿함은 누군가에게 추억일 것이고, 누군가에겐 기다림이 아닐까도 합니다. 그런 풋풋한 마음을 혹시라도 이 극장에 오면 느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설레임으로 사우스 파사데나로 향합니다.
극장은 지금은 문을 닫았고, 종종 프라이빗한 이벤트 시설로 활용됩니다. 영화 속에서 그렇게 간절하게 누군가를 기다렸던 세바스찬의 모습은 보이질 않고. 조금은 휑한 느낌이지만, 어디선가 들려오는 재즈 선율에 귀를 기울이다보면 마치 두 주인공이 어디에선가 나타날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현재 이 건물은 역사적 보존 가치를 인정받아, 관리국에서 보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시간이 지나도 아마 이 모습 이대로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역사적인 극장은 지난 1925년 처음 지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난 2007년 이후로는 계속해서 문을 닫았습니다. -
미아와 세바스찬이 나란히 걸으며 사랑을 이은 로맨틱 아치
영화 <라라랜드>속 명소
파사데나에 자리한 콜로라도 스트리트 브릿지입니다. 이 다리를 엔틱풍 아치 구조의 다리로 <라라랜드>이전부터 많은 드라마와 영화 속 단골 명소로 등장할 만큼, 유명세를 타는 곳이죠. 저녁 무렵, 다리 위 조명이 들어오면 마치 프랑스의 세느강의 놓여진 하나의 구조물과 같은 느낌이랄까요. 고전적인 우아함 속에 캘리포니아의 석양이 녹아든 이곳은, 누구나 꼭 한번 사랑하는 이와 걷고 싶은 곳이죠.
이 다리는 또 다른 별명이 있는데, 바로 사랑하고 싶은 이와 다리를 함께 건너면 사랑이 이뤄진다고 하네요. 그래서일까요? 이 날도 많은 커플들이 다리를 건너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듯 풋풋한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영화 <라라랜드>에서 미아와 세바스찬 역시 아름다운 이 다리를 건너며 서로의 사랑을 다짐하기도. 요즘은 <라라랜드> 때문인지, 다리는 건너는 이들이 더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콜로라도 스트리트 브릿지는 지난 1912년, 약 19만달러를 들여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지금 가치로 환산해보면 약 4백만달러가 넘네요. 이 다리는 134번 프리웨이가 생기기전 이글락, 글렌데일과 파사데나를 잇는 주요한 루트였죠. 다리는 내셔널 레지스터 히스토릭 플레이스로 지정될 정도로 보존 가치가 높습니다. 아름다운 아치 디자인은 영화나 드라마의 주요 단골 배경으로도 쓰였죠. 지난 1989년 노스릿지 지진 때 피해를 입어 통행이 중단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보수를 끝내고 1993년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
헐리우드 맨즈차이니즈 극장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거리중의 하나인 헐리우드...
맨즈차이니즈 극장
1927년에 극장왕 시드 그로맨(Sid Grauman)에 의해 세워진 이곳은 맨즈 차이니즈 시어터로 잘 알려져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영화관입니다. 중국의 사원풍의 건물에 탑, 사자, 용으로 장식한 이 극장은 1927년 그라우만스 차이니스 극장(Grauman's Chinese Theater)이라는 이름으로 탄생하였다가 1973년에 테드 만(Ted Mann)이 극장을 샀기 때문에 맨스 차이니스 극장으로 다시 이름이 붙여졌답니다. 극장 앞에 있는 스타들의 손 모양과 발 모양은 그라우만이 고안한 최장기간 계속되고 있는 대중이벤트 인데, 1927년 5월 17일 노마 탤머지와 메리 피크포드, 더글러스 페어 뱅크스 시니어를 초대해 정식행사를 가진 것이 처음 시작입니다. 지금은 200명 가까운 명 배우들의 자취가 남아있어 할리우드에서 관광객이 가장 먼저 찾고 끊이지 않는 관광명소 입니다. 또한 그 명성에 따라 한달에 2번 정도 Premier를 개최하는데, 이날은 할리우드 블러버드(Hollywood Blvd)를 막고 많은 유명인사가 리무진을 타고 레드카펫 위를 걸어 극장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많은 스타를 볼 수 있습니다.
헐리우드의 트레이드 마크 헐리우드 사인 , 1923년 "LA타임즈"의 전 발행인 해리 챈들러가 "할리우드 랜드" 주택단지 광고를 위해 새운 것으로 만들어졌을 당시에는 "HOLLYWOOD LAND"라고 사인이 세워졌었는데, 1949년 "land"부분은 삭제되어 현재는 LA 영화산업의 전성기를 상징하는 헐리우드의 트레이드마크로 전세계인의 사랑 받는 곳입니다. 사인은 문자 하나의 높이가 13.7m(50피트) 높이, 450피트의 넓이, 450,000파운드 무게의 큰 사인입니다. 1932년 전도 유망한 영화 스타였던 페그(Peg Entwhistle)가 실의에 빠져 이 곳에서 자살한 사건으로 더욱 유명해진 곳이기도 합니다. 아쉽게도 일반인이 이 사인에 접근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대신 LA 곳곳에서 잘 보이는데 특히 Mann's Chiness Theater 옆에 있는Hollywood와 Highland에 위치한 코닥극장 쇼핑몰에서 잘 보입니다.
-
●라라랜드●윌콕스 you aerial the star벽화
영화 초반에 이 벽화는 흐르듯 등장한다.
재미없는 파티에서 시간을 보낸 미아가 자신의 차가 견인된 걸 알고 마음이 상해 터덜터덜 걷는데, 이 벽화가 그려진 길을 걷다가 세바스찬의 피아노 연주에 이끌려 ‘립톤스’에 들어간다.
그런데 변하지 않는 건 없는 걸까? 립톤스는 그 자리에 없었다. 대신 ‘뮤즈’(Muse)라는 간판이 걸려 있었다. 식당 내부까지 바뀌었을까 하고 안타까워할 필요는 없다. 세바스찬이 크리스마스에 해고당하는 립톤스의 내부는 버뱅크의 ‘스모크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촬영됐다.
이 그림은 지난 1983년 아티스트 토마스 수리야에 의해 그려졌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전설적인 헐리웃 스타들이 옹기종기 앉아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죠. 로렐과 하디도 보이고 우디엘렌, 미키루니 등이 눈길을 잡네요. 앞에 앉아있는 인물들로는 마릴린, 채플린, 제인스 딘, 엘리자베스 테일러도 보입니다.
전설적인 스타들이 앉아있는 곳을 지나는 배우 지망생 미아의 마음은 어땠을까요?
아니면 나중에 미아의 미래를 암시하는 듯한 감독이 넣은 복선일까요?
영화에서처럼 그림 옆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영화에 나온 카페가 있지는 않습니다.
-
선셋드라이브
미국 영화 산업의 전설적인 메카
영화배우 죠니뎁이 운영하는 바이퍼룸도 선셋에 있습니다.
분주한 시내에서 말리부까지 뻗어 있는 선셋 대로는 영예와 부를 향해 나 있는 출세의 길, 꿈과 희망을 품은 길이었습니다. 낡은 클럽들과 네온사인 그리고 역사적인 영화 스튜디오들과 해변들까지, 이 상징적인 거리는 캘리포니아의 태양 아래 로스앤젤레스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셋 대로는 로스앤젤레스가 태동한 가장 오래된 거리 올베라 스트리트(Olvera Street)에서부터 바다로까지 이어지는 길입니다. 헤븐허스트 드라이브(Havenhurst Drive)와 도헤니 드라이브(Doheny Drive) 사이에 위치한 선셋 스트립(Sunset Strip)은 우여곡절도 많았습니다. 1960년대에는 반문화 시위의 중심지였고, 70년대와 80년대에는 록앤롤 데카당스의 본거지였습니다. 최근에는 럭셔리 호텔들과 고급 레스토랑들이 들어서며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하고 있습니다. 선셋 대로에서 비버리힐스와 벨에어의 부촌들을 지나 서쪽으로 쭉 가다 보면 남부 캘리포니아의 유명 해변들로 이어집니다. 선셋 대로에 있는 명소들로는 기타 센터(Guitar Center)의 할리우드 록웍(Hollywood RockWalk)이 있습니다.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로 더 잘 알려진 곳입니다.
포함사항
가이드 도네이션
차량 (유지비, 유류비, 주차비용)
엘에이 한인타운내 무료 픽업&드랍.
차량 (유지비, 유류비, 주차비용)
엘에이 한인타운내 무료 픽업&드랍.
불포함 사항
개인 경비
여행자 식비
입장료 (거의 없으나 손님이 원하는 코스변경시 발생할 경우.)
여행자 식비
입장료 (거의 없으나 손님이 원하는 코스변경시 발생할 경우.)
기타사항
- 여행자보험을 들고 투어에 오실 것을 권장 합니다.
- 카 시트가 필요하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 편한 복장으로 참여해 주세요.
- 오후시간은 쌀쌀할수 있으니 봄자켙정도 필수 지참해주세요
- 엘에이 교통사정과 주정차상황에 따라 코스및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카 시트가 필요하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 편한 복장으로 참여해 주세요.
- 오후시간은 쌀쌀할수 있으니 봄자켙정도 필수 지참해주세요
- 엘에이 교통사정과 주정차상황에 따라 코스및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4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