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퍼스 퍼스 투어 상품번호 10256

[한인가이드] 퍼스 피나클스 당일치기 데이투어 (매주 화/목 출발)

5 1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최소4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김민* #친구들과 여행

별점5점 만점에 10점드리고싶은 여행입니다. 당일에 비 바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가이드님 덕분에 기분좋게 다녀왔고, 데이투어라서 피나클스후에바베큐는 제인생최고였어요 사진도잘찍어주셔서 살다살다 제가 모델 소릴 다 들었네요. 진짜 친한 이모마냥 배려해주셔서 감사했고, 특히차량이 카니발이어서 그런지 확실히승차감이 10명이상가는투어들보다 편했어요. . 저는 멜버른사는데, 다시퍼스에 간다면 다시이용할 의사 100%입니다 하루뵈었는데 헤어질때 뭉클함이 들정도면 말다했쥬?

코로나 기간동안 모든 투어는 모객인원 3인 이상인 경우 기존 출발가능 요일과 상관없이 최대한 진행할 계획입니다. 꼭 예약전 가능날짜 문의 부탁드립니다!!

***2~3인 예약시 반드시 확인부탁드립니다*** 최근 대부분 관광지의 입장료가 인상되어서 부득이 요금을 올려야 될 상황입니다만 모두 어려운 시기임을 감안하여 투어 예약 손님이 4인 이상인 경우는 당분간 현재 요금 그대로 진행 할려고 합니다. 다만 2~3인 예약 후 출발일까지 추가 예약이 없어서 단독으로 진행해야 될 경우라도 출발을 원하시면 현장에서 추가 요금을 지불하셔야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2인 투어 (별도문의) - 3인 투어 (1인 $20 현장지불) ********************************************************************************************************* 매주 화, 목 출발! 란셀린 모래사막에서 샌드보딩도 즐기고 드라마틱한 피나클스 사막을 느낀 후 호주 대표 동물들도 직접 만나보세요. ● 퍼스 시티 출발 - AM 09:00 - 300 wellington st., Perth, WA6000 / BOORLOO BIDEE MIA 건물 옆 주차장 ● 란셀린 모래사막 & 샌드보딩 - AM 10:15 - 모래언덕에서 즐기는 천연 모래썰매 - 모래썰매 타지않는 분들은 주변 경치 구경 ● 행오버베이&야외바베큐 - AM 11:50 - 바람막이가 설치된 야외에서 바베큐 점심식사 - 행오버 베이의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감상하며 자유시간 ● 피나클스 사막 - PM 14:30 - 퍼스 피나클스 데이투어의 하이라이트! - 바람과 풍화 작용으로 형성된 돌 기둥으로 잘 알려진 곳 - 약 4.5km 반경에 이르는 광활한 사막 ● 무어리버 - PM 15:50 - 일년에 두번 강과 바다가 만나는 에스트리로 유명한 곳 - 전망대에 올라가 장관인 풍경을 감상 ● 얀쳅 국립공원 & 야생캥거루 및 코알라 관람 - PM 16:30 - 시티에서 1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내셔널 국립공원 - 오후가 되면 야생 캥거루와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는 곳 ● 시티 도착 - PM 19:00

장소 / 일정

  • 300 Wellington St, Perth WA 6000 오스트레일리아 지도보기

    * 픽업관련 상세 설명

    BOORLOO BIDEE MIA 건물 옆 주차장

  • 란셀린 모래 언덕에서 연령, 성별을 불문하고 모든 이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모래썰매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데, 원하는 만큼, 또 체력이 허용하는 만큼 몇 번이든 탈수 있답니다. 밀가루 같이 고운 모래 위에 눈부신 햇살아래 바람을 맞으며 내려가는 재미는 평생 좋은 추억으로 남을 거에요! 샌드보딩을 타지않는 분들은 멋진 란셀린 사막의 경치를 구경합니다.
  • 넓은 모래사장이 펼쳐진 행오버베이는 일반적으로 시민들이 스노클링, 수영, 윈드서핑 등을 즐기러오는 해변입니다. 이곳의 바다에서 돌고래와 바다사자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해안 부근에 바베큐가 가능한 시설이 있어서 이곳에서 스테이크와 소세지 등을 구워먹으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지붕이 설치되어 있어 비가 오는 날씨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퍼스(Perth)에서 북쪽으로 약 250km 떨어진 남붕 국립공원에 위치한 피나클스 사막은 각양각색의 석회암 기둥 수천 개가 사막 위로 솟아있어 장관을 연출하는 곳입니다. 가장 돌기둥의 높이가 4m에 이르며, 웨스턴 그레이 캥거루와 에뮤 등의 다양한 포유류나 파충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새벽과 석양이 질 때 풍경이 가장 아름답기 때문에 그 풍경을 담기 위하여 사진 작가들이 즐겨 찾으며, 영화에 배경으로도 자주 등장하는 곳입니다.
  • 경치 좋은 무어 리버 (Moore River) 지역은 퍼스에서 북쪽으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무어 리버는 당일치기 여행이나 주말 휴가를 보내기 위해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일년에 두번 강과 바다가 만나는 에스트리로 유명한 곳으로 전망대에 올라가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시티에서 1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내셔널 국립공원인 얀쳅 국립공원에 방문합니다. 오후가 되면 야생 캥거루와 자연을 만끽 할 수 있어 호주의 대표 동물과 식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포함사항

- 차량 & 한국인 가이드
- 국립공원 입장료 2곳
- 샌드보드 대여료
- 바비큐 스테이크 중식
- 티타임(티/약간의 스낵)
- 개별 음료, 물

불포함 사항

- 여행자 보험
- 개인경비

기타사항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에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 최소 모객 인원은 4인입니다. 투어 7일 전까지 4인이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아동 요금 적용 연령은 만 12세 이하입니다.
- 차량정보 : 기아 카니발 8인승 밴 / 도요타 커뮤터 14인승 밴 / 캐리어 소지가능 / 카시트 4개 준비
- 준비물 : 투어 시 편안한 복장 및 신발, 선크림, 선글라스, 모자 필수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AU $200.00 (177,939원)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