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4

VIP 옐로우스톤 4박5일 VIP 맞춤 투어(5월에서 9월)

1 (1)
타입투어텔시간3박4일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4명숙박호텔

금액 조회

4.9
평점
810
후기
2017년 01월
가입일
안녕 하세요.. Yohan Tour 입니다. 저희 업체는 지난 7년동안 많은고객들과 투어를 진행하며 한분한분과 소중한 만남을 가져왔고 색다른,특별한 투어를 하고자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500회 이상의 그랜드 써클 투어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을 직접 모시고 편안하고, 젠틀한 투어로 가이드 해드립니다. 후회하시지 않으시라 감히 약속드립니다. 또한 미국 생활 30년동안 얻은 풍부한 경제 및 생활 지식으로 투어외에 고객들의 미국 생활 및 정착에 관한 노하우등을 조금 이나마 전해 드릴수 있으리라 봅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미국 최초의 국립 공원 옐로우스톤을 돌아보는 환상의 투어 입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한 번 쯤은 꿈꿔보는미국 최초의 국립공원 옐로우스톤 투어... 하지만 지금까지는 단체 버스 투어 밖에 없어 불편하셨죠? 이젠 요한투어의 " 맞춤 옐로우스톤 투어"로 여러분이 원하시던 옐로우스톤 투어를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100회 이상의 옐로우스톤 투어 경험을 바탕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진 옐로우 스톤 여행을 여러분께 경험 시켜드리겠습니다.! 세계 최초의 국립공원 "옐로우스톤 국립공원" 록키산맥에 위치하여 있어 여름시즌 (5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이 아니면 설상차나 스노우 모빌로 투어를 하는 곳! 대형버스로 볼수 있는 곳은 아주 한정되어있고 대부분의 포인트들은 15인승정도까지 갈수있는 곳이 많습니다. 저희 여행사는 옐로우스톤지역에서 7년간 살며 이곳을 안방처럼 훤히잘아는 아는 선임 가이드 겸 여행사 제이슨가이드님을 선임으로 하여 잘 트레이닝된 숙련된 가이드분들이 성심 성의껏 손님들을 모십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DAY 1 투어 하루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 합니다. 호텔 정문에서 미팅후 출발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코로라19 방역 서비스] 제공 * 전문 가이드와 상세한 안내 * 왕복 호텔 픽업서비스 * 여행중 필요한 ice water. * 투어 일정 식사 9회 (첫날 .중식.중식 둘쨋날 조식.중식 세째날 조식.중식 네째날 조식.중식 다섯째날 조식 * 숙박 비용. 2인 1실 (가족일시 4인 1실) (부득이하게 독방사용시 1인1실시 1일밤 추가$70. 성수기 독방료는1일밤 $120입니다.

불포함

불포함 사항 ▶1.여행자 보험 ▶2.친절한 운전 드라이버 겸 가이드 팁($20/1인당 1일 )현지현금지불 ▶3. 자이언캐년 입장료. $10 ▶4. 브라이스 캐년 입장료 $20 ▶5.옐로스톤 입장료 $15 ▶6. 옵션투어 별도 ■ 여행금 잔금과 불포함사항은 현지 현금지불입니다.(CASH ONLY) ■ 투어중 저녁식사는 가이드님과 협의후 가능 현지식. ■ 만일을 대비해 안심하고 여행 하실수 있도록 여행자 보험가입을 권장합니다. ■ 첫쨋날 석식. 불포함 ■ 둘쨋날 석식. 불포함 ■세째날 석식. 불포함 ■네째날 석식. 불포함 ■다섯째날 중식. 불포함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629,840원 (US $ 1,184.47) 부터

Yohan Tour
4.9
81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