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1

괌 비키니 아일랜드 프라이빗 마린팩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5시간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8
평점
30
후기
2022년 4월
가입일
비키니아일랜드클럽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괌 유일의 원스탑 해양 액티비티센터입니다. 괌에서는 유일하게 비키니섬과 더불어 자 회사인 피시앤불 레스토랑, 미니 스토어를 겸비하여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4년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18년간 다양한 즐길거리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B.I.C는 비키니 아일랜드를 약 2년에 걸쳐 엄격한 해양환경 법의 허가를 마치고 괌에서는 최초로 아름다운 수상 원두막과 인생샷 그네를 설치하여 일본 및 한국 TV 영상매체에서 자주 촬영하러 오는 괌의 명소이기도합니다. 현재는 괌 현지인 및 미국 군인이 선호하는 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B.I.C는 괌에서는 유일하게 보트렌탈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최 장거리 제트스키코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괌 최초로 3인승 1,100cc 제트스키를 사용하고 있으며, 제트스키 – 돌핀워칭 – 보트 스노클링 – 카약 – 바나나보트 – 땅콩보트 – 비키니아일랜드투어 등의 모든 액티비티를 원스탑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B.I.C는 간이화장실 및 간이 시설물에서 손님을 맞이하지 않습니다. B.I.C는 액티비티마다 버스를 타고 호텔 – 돌핀워칭 –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 호텔로 이동하여 이동에 따른 불편함과 피곤함을 드리지 않습니다. 비키니섬 시설물들은 괌 정부로부터 허가를 취득하여 괌에서는 유일하게 B.I.C의 고객님이 비키니섬 투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개인단독보트 + 돌핀워칭 + 제트스키 + 바나나보트+스노클링 +비키니아일랜드투어+땅콩보트+런치(치킨커클렛)
※ 유아를 포함하여 최대 6명까지 프라이빗하게 내 가족, 연인 끼리만 이용하는 고품격 투어입니다. ※ 프라이빗 마린팩은 단독 투어인 관계로 1~3명까지 기본금액 $630. 추가 성인(14세부터) $210, 아동 (7~13세)$150, 아동(3~6세) $65, 유아(3세이하) 무료. ※ 프라이빗 마린팩 투어는 괌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비키니아일랜드클럽만의 유일한 상품입니다. ※ 투어포함사항: 돌핀워칭, 제트스키 2인탑승 30분, 스노클링, 비키니아일랜드투어,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점심식사, 약 5시간투어 (보트탑승 단독투어는 돌핀워칭. 스노클링, 비키니섬투어에 한함) 돌고래를 못 볼 경우 무료 땅콩보트 이용. ❖ 비키니 아일랜드는 조수간만의 차로 인해서 섬이 수면위로 나올때도 있지만, 수면아래로 가라앉아 있을 수 있습니다. 통상 30cm ~ 80cm의 수심이며, 기상 상황및 물때에 따라 물의 높낮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돌고래는 야생인 관계로 때로는 볼 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오며, 돌고래가 없을 경우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야생 거북이를 보실 수 있게 최대한 노력 하겠습니다. (확률 99%) ※ 준비물: 타월, 수영복, 아쿠아슈즈, 카메라, 간단한 개인용품 ※ 자차를 이용해 직접 클럽하우스를 오실 경우 구글지도에 한글로 비키니아일랜드클럽 검색하셔서 오시면 되시며, 호텔가에서 약 50분 소요되며, 오전9시50분까지 도착하시면 됩니다. ※ 비키니아일랜드클럽하우스내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판매하는 커피샵과 레스토랄이 준비되어 있어서, 미리 도착하셔서 커피와 간단한 식,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 투어포함사항: 돌핀워칭 – 제트스키 – 바나나보트 – 스노클링 – 땅콩보트 – 비키니섬투어 – 런치플레잇 — 약 5시간투어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 유아를 포함하여 최대 6명까지 프라이빗하게 내 가족, 연인 끼리만 이용하는 고품격 투어입니다. ※ 프라이빗 마린팩은 프라이빗 투어인 관계로 1 ~ 3명까지 기본금액 $630입니다. 추가 성인 1인당 $210, 아동$150입니다 ※ 보트렌탈 투어는 괌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비키니아일랜드클럽만의 유일한 상품입니다. ※ 투어포함사항: 돌핀워칭, 제트스키 2인탑승 30분, 스노클링, 루어피싱, 비키니아일랜드투어,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점심식사, 약 5시간투어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14,289원 (US $ 300.49)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