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빗들의 마을 샤이어로 여행을 떠나겠습니다. 호빗튼에 흠뻑 빠질 준비 해주시고 단지 구경 뿐 아니라 호빗들이 먹는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 식사까지 하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MyRealNZ투어의 모든 투어는 다른 여행자들과 함께 다니지 않고 우리 일행이랑만 다니는 프라이빗 투어로 진행되어서 원하는대로 스케쥴 조정이 가능하여, 자유여행 중간에 데이투어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
우리 투어의 다른 점 9가지!
1. 직접 여행자분들과 함께 "와이토모 동굴" 또는 "호빗튼"에 들어가서 통역해드립니다 ^^
2. 여행= 사진? 인생샷 남겨드립니다. (저희 리뷰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3. 대중교통으로 갈 수 없는 곳들을 편한 차량으로 갑니다!
4. 남신경쓰지 않고 우리 일행분만 모시고 편하게 프라이빗으로 진행됩니다!
5. 프라이빗 투어를 이용하면, 조용히 쉬고 싶으시면 쉬도록 또는 보다 다양한 재미있는 얘기를 하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시내 숙소/약속된 장소에서 편히 픽업/드랍해드립니다.
7. 시간이 허용하는 대로, 패키지 투어가 아니기에 유동성있게 중간에 커피를 한잔 마시거나, 이동 경로에서 사진을 찍는다거나, 다른 곳에 잠시 들리거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8. 정해진 음식점이 아닌 맛집 (사진 맛집?) 으로 갈 수 있습니다!
9. 일행에 맞춰서 시간도 유동적으로 미리 조절가능합니다!
10. 신혼 여행/ 가족여행이든 익숙지 않은 반대편 방향 운전 하기 싫다! 저희가 대신 해드려요 ^^
11. 한국에서 힘들게 왔는데, 여기서는 좀 운전 안하고 졸리면 잠도 자고 편히 좀 쉬면서 바깥풍경 보고싶어요!
**** **** **** **** **** ******** **** **** **** **** ******** **** **** **** **** ******** **** **** **** **** ****
이 상품의 최소인원은 2명입니다. 결제 전에 먼저 예약문의 먼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혼자 문의하시는 분의 경우, 2인 비용을 내시는 경우 가능하고, OR 혹시 다른 분 또는 다른 그룹에서 양해를 구해주면 조인할 수 있는 경우도 있으니 문의해주세요.
호빗튼과 와이토모 반딧불 동굴 하루에 가는 상품도 확인해주세요 -
**** **** **** **** **** ******** **** **** **** **** ******** **** **** **** **** ******** **** **** ****
*****현재 이상품은 Second Breakfast Tour 기준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저녁식사 (Evening Banquet Tour)로 변경하시면, 티켓가격인상만큼 인당 6만원씩 올라갑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 꿈에 그리던 반지의 제왕! 호빗! 샤이어!
반지의 제왕 / 호빗을 즐겁게 본 분들이라면 뉴질랜드에 와서 이곳 반드시 틀림없이 가기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또한 다른 호빗튼 투어는 대략 2시간 정도로 진행이 됩니다. 이것만으로도 분명히 즐겁고 환상적인 여행임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저희가 몇번 진행해 본 봐, 호빗튼 투어도 하고, 호빗튼에서 호빗식으로 식사하는것 또한 상당히 즐거운 시간임에 분명하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아서, 상품으로 추가를 했습니다.
특히,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녁때의 야경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호빗들은 하루에 몇번의 식사/간식을 하는지 알고 있으신가요? 정답은! Wow!
Breakfast - 7 a.m.
Second Breakfast - 9 a.m.
Elevenses - 11 a.m.
Luncheon - 1 p.m.
Afternoon Tea - 3 p.m.
Dinner - 6 p.m.
Supper - 9 p.m.
Second Breakfast 또는 점심식사 또는 저녁식사를 호빗튼에서 호빗튼에서 진행하는 날짜에 할 수 있으며 (반드시 체크 필요), 이에 따라 스케쥴은 달라집니다.
Hobbiton 전문영어로 Shire - The town where the halflings live!!
똑똑똑! 저 많은 호빗 집 중에 우리 프로도 나리의 집, 아니 빌보의 집이 어딘지 찾을 수 있는 분? 네~ 성덕으로 임명합니다! ㅎ 또한 마지막에 Green Dragon에서 맥주/사이다를 줍니다!!
호빗들이 먹던 그 컵에 호빗들이 먹던 그 음료를 선생님이 좋아하던 여인 로즈가 일하던 곳!
여기를 가기 전에 "반지의 제왕 1편"과 "호빗 1편"은 한번 복습하고 오세요~
#Hobbiton #shire #Halfling #Hobbit #성덕 #Greendragon
대중교통으로 가기 어려운 곳으로 프라이빗 투어를 이용하면 보다 다양한 재미있는 얘기를 하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한국처럼 잘 되어 있지 않아, 차량이 없으면 여행이 수월하지 않습니다.
또한 패키지 투어가 아니기에 유동성 있게 중간에 커피를 한잔 마시거나, 이동 경로에서 다른 곳에 잠시 들리거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맛집 안내를 위하여 식사에 사용 가능한 예산을 알려주시는 것도 음식점 추천에 좋습니다.
*투어 확정시 공항에서 픽업/드랍 서비스 가능하며, 공항 이용료 (주차장) 등으로 약 $50불 추가 비용 있습니다. 투어 신청 전에 말씀해주세요~ ^^
**인원이 많거나, 캐리어가 많은 경우, 큰 차량을 이용해야 할 수 있으며, 이경우 추가 차비 발생됩니다.
점심식사 또는 저녁식사를 호빗튼에서 호빗튼에서 진행하는 날짜에 할 수 있으며 (반드시 체크 필요), 이에 따라 스케쥴은 달라집니다.
투어 일정 예시
**현재 이 상품가격은 Second Breakfast Tour 에 맞춰져 있습니다 (점심, 저녁식사 모두 비용이 다릅니다)
1. Second Breakfast Tour
06:30 오클랜드 시내 출발 (약 2.5시간 소요)
08:30 호빗튼 도착
09:00 "Second Breakfast Tour 시작 " (3시간)
12:00 호빗튼 투어 종료
13:00 Blue Springs
14:00 오클랜드로 이동 (약 2.5시간 소요)
16:30 오클랜드 도착
2. 점심 식사 (2022년 4월 현재 진행 X)
3. THE EVENING BANQUET TOUR (저녁식사)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녁때의 야경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13:00 오클랜드 시내 출발 (약 2.5시간 소요)
15:30 호빗튼 도착
16:00 THE EVENING BANQUET TOUR ("4시간")
20:00 호빗튼 투어 종료 후 오클랜드로 이동(약 2.5시간 소요)
22:30 오클랜드 도착
* 블루 스프링스까지 가려면 한시간 더 일찍 출발해야 하며 추가차지 있습니다.
**또한 1박2일 로토루아, 2박3일 로토루아&타우포 상품에도 추가 가능합니다.
***또한 1박 2일 호빗튼&나니아 투어 - 코로만델 (캐스드럴 코스)도 가능합니다.
여행자님의 "시내 숙소" 또는 시내 지정장소에서 만납니다.
시내 지정장소는 iMart - 한인마트 (9-15 Wakefield St, Auckland) 입니다.
또한 공항에서 바로 출발하거나 출국하는 분들을 위해 *투어 확정시 공항에서 픽업/드랍 서비스 가능하며, 공항 이용료 (주차장) 등으로 약 $50불 추가 비용 있습니다. 투어 신청 전에 말씀해주세요~ ^^
반지의 제왕 / 호빗을 즐겁게 본 분들이라면 틀림없이 좋아할 곳을 갑니다.
여기를 가기전에 반지의 제왕 1편과 호빗 1편은 한번 복습하고 오세요~
이곳으로 이동하면서 저와 반지의 제왕/호빗 영화에 대해서 많은 즐거운 얘기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 2.5시간
#Hobbiton #shire #Halfling #Hobbit #성덕 #Greendragon
똑똑똑! 저 많은 호빗 집 중에 우리 프로도 나리의 집, 아니 빌보의 집이 어딘지 찾을 수 있는 분? 네~ 성덕으로 임명합니다! ㅎ
그리고! 호빗들이 먹는 것처럼 샤이어에서 식사를 합니다!
*****현재 이상품은 Second Breakfast Tour 기준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저녁식사로 변경하시면 인당 6만원씩 티켓가격만큼 올라갑니다.*****
기타사항
*****현재 이상품은 Second Breakfast Tour 기준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저녁식사 (Evening Banquet Tour)로 변경하시면, 티켓가격인상만큼 인당 6만원씩 올라갑니다.*****
*6명이상은 대형 차를 사용해야하므로 확정전에 먼저 문의주세요~
걸어 다닐 수 있는 편한 신발 필수로 준비해주세요.
선크림, 선글라스 필수로 챙겨주세요
뉴질랜드 규정상 안전벨트는 반드시 사용하여야 합니다
여행자보험 가입을 가입하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한여름 (12~2월 말)에도 춥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바람막이라도 반드시 챙기세요
뉴질랜드 규정상 만으로 7세 이하의 나이는 반드시 베이비시트 착용해야 합니다. 꼭 알려주세요~ (베이비시트 별도 이용료 $10)
*투어 확정시 공항에서 픽업/드랍 서비스 가능하며, 공항 이용료 (주차장) 등으로 약 $50불 추가 비용 있습니다. 투어 신청 전에 말씀해주세요~ ^^
*차량 정보
인원과 캐리어의 갯수에 따라 달리자며, 신청 인원이 1~3인이면 일반 승용차, 4인 이상이면 7인승 차량으로 두가지로 투어가 진행됩니다. 6인 이상의 경우 더 큰차량으로 진행하기 위하여 최대한 빨리 인원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카시트 준비도 가능하며 카시트 이용시 카시트 비용 $10불이 추가됩니다. (뉴질랜드 규정상 만으로 7세 이하의 나이는 반드시 베이비시트 착용해야 합니다. 꼭 알려주세요~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