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3

[엄마랑바티칸] 아이와 함께 하는 바티칸투어 (취학아동 이상)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4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3명

금액 조회

4.5
평점
22
후기
2017년 5월
가입일
10년전‘이탈리아’라는 나라를 만났습니다. 이탈리아를 여행하며 고대 유적들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영원의 도시 로마에서 수많은 황제를 만났고 위대한 예술가의 숨결이 살아있는 바티칸 작품 속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신이 주신 선물, 이탈리아 남부의 아름다움에 넋을 잃었습니다. 이탈리아를 알기전 그저 위대한 유산 앞에 감탄했지만 알고 본 이탈리아는 저절로 감탄사를 연발하게 하는 감동 그 자체 였습니다. 그 놀랍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하고자 '맘마미아 투어'를 만들었습니다. '맘마미아'는 이탈리아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탄사입니다. 아주 멋진 장면을 봤을때, 아주 크게 감탄했을때 이탈리아 인들은 외칩니다. 이탈리아로의 여행은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알고보는 이탈리아 여행은 '맘마미아'를 외치게 할 것입니다. 알게 되니 다시보이는 벅찬 감동, 그 여행의 시작과 끝에 맘마미아 투어가 함께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아이들을 위한다면 욕심내지마세요! 어른도, 아이도, 우리 모두가 즐거운 우리 가족을 위한 투어!
어른도 아이도 모두가 즐거운 우리가족을 위한 투어 한 여름의 바티칸, 아이들을 위한다면 욕심내지 마세요! 7세 이하 아이들은 여름 바티칸을 너무 힘들어합니다. (아이들을 위한다면 베드로 성당은 개별방문만 하시고 박물관은 다음으로 미뤄주세요!) 본 투어는 취학아동 ~ 대학생까지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두 아이의 아빠, 엄마가 된 가이드가 말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은 너무나 간절하지만 참으로 쉽지가 않다!! ​단체투어로 함께 하자니 '눈치' 보기 싫고 투어가 과연 우리가족에게 의미가 있을까? 고민이 된다구요. ​그래서 엄마도! 아빠도! 아이도! 즐거울 수 있도록 맘마미아 여행사의 대표 마미! 엄마 가이드가 만든 로마여행사 최초 ! 아이들을 위한 투어!! '로마 아이투어' 되겠습니다. *해당투어는 아이와 함께, 우리 가족만을 위해 진행되는 단독 프라이빗 투어입니다. ​ [바티칸] 어른도 아이도 모두가 공감하도록 자녀들의 눈높이에 맞춰 투어합니다. 의외로 엄마 아빠보다 아이들이 그림을 더 좋아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아이들의 관심과 집중을 유도하여 엄마가 보여주고 싶은 바티칸의 가치를 아이가 온몸으로 느낄 수 있게 투어합니다. ​ [?예약 전 확인해주세요!!] 초등학교 이상 자녀 추천 (미성년은 부모동반 필수) 대학생 자녀는 완전 웰컴~! -영유아 아이는 솔찍하게 말씀드리자면,,,박물관 투어는 비추입니다 ㅜ_ㅜ 특히 유모차가 있을 경우 박물관 본관부터는 엘레베이터가 없어 계속 계단에서 유모차를 들고 내려야하며, 베드로성당 관람 시 유모차 반입 불가로 유모차를 멀리 떨어진 물품보관소에 맡기고 찾는 등 시간적 절차가 힘들답니다. (영유아는 아이들이 돌아다닐 수 있는 시내투어를 추천합니다.) 본 투어의 코스는 아이들의 컨디션, 집중도에 따라 조정하여 진행됩니다! 화장실, 간식 시간 등을 충분히 고려합니다. 최대 참여 가능 인원 : 아이 포함 2가족 8명 아이와 함께라면 시내투어는 [벤츠투어] 강추 아이와 함께하는 야경투어는 [차량야경투어] 강추!! 가이드 10년차의 젊은 엄마가 된 선생님을 절대 믿고! 더 보겠다는 욕심은 버리고! 우리 아이들에게 예술적 영감과 바티칸의 의미를 느끼게 해준다는 마음으로 함께 하실 수 있다면 주저말고 이 투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코로나 이후 박물관 티켓 규제 상황임으로 공식 대행사 티켓을 사용하며 티켓비용은 사전 공지합니다. 비용 동의하신 후 노쇼 방지를 위해 티켓 비용 선입금 후 투어 확정됩니다. (티켓 확정 후 날짜, 시간 변경 및 환불 불가)

장소 / 일정

  • tour-course
    투어미팅 아이들과 바티칸까지 직접 찾아오시기 부담되신다면, 로마 중앙역 테르미니에서 미팅 후 함께 이동 가능합니다. 지하철 및 도보 이동 또는 택시 모두 가능합니다. 지하철 이동 편도 기준 1인 1.5유로 택시 이동 편도 기준 12~15유로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맘마미아투어 전문 가이드 지식 투어비 -바티칸 박물관 공인 현지 로컬가이드 섭외비 (유럽의 대부분의 박물관등은 한국인 투어 뿐 아니라 모든 투어그룹에 공인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 현지로컬가이드를 대동할 것을 의무화합니다.)

불포함

1. 티켓비용 -일반 예약티켓 성인 17유로 + 예약비 4유로 = 21유로 학생 8유로 + 예약비 4유로 = 12유로 -대행사티켓 코로나 이후 박물관 티켓 규제 상황임으로 공식 대행사 티켓을 사용하게 될 경우 비용을 사전 공지하며 동의 후 티켓비용 선입금 후 투어가 확정됩니다. 투어를 취소하셔도 티켓비용은 환불불가합니다. 성인 30유로 학생 20유로 (대행사는 17세까지 학생으로 인정) [학생할인 기준] 6세 미만 어린이 무료 6세~18세 미만 신분증 제시하여 할인적용 18세~25세 미만은 유효한 국제학생증 필수지참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64,920원 (€ 180.50) 부터

맘마미아투어
4.5
2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