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 상품번호 2070

[LA][1일 소수 투어] 꼭 가봐야 할 명소투어 일일 소수 차량 투어

타입 그룹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2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하루 안에 로스앤젤레스를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명소들을 하루에 모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LA 지역의 숨은 명소와 역사를 찾아 떠나는 1일 집중 투어~~ California Dreaming~ LA 라라랜드 LA LA LAND 인 꿈의 도시를 하루에 돌아볼 수 있는 완벽한 투어~~~ 산타모니카, 헐리우드, 그로브/파머스마켓, 베버리힐즈/로데오 거리, 그리피스 천문대 기본투어와 유리교회, 우정의 종각, 맨하튼 비치, 기호에 맞는 맛집투어~~~ 시간이 허락하는 동안 많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어요~~~ ** LA 일정중 다른 투어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 [LA] LA 완전정복 일일 소수집중 차량 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2070 [디즈니랜드 / 넛츠베리팜] 테마파크 여행 짐보관 서비스 https://www.zoomzoomtour.com/tour/2114 [스키여행] LA 근교 1일(Full Day) 동반 스키 / 스노우 보드 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2071 [스키여행] LA 근교 반나절(오전/오후/야간) 동반 스키 / 스노우 보드 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2072 [샌디에고][소수 맞춤투어][1일관광] 샌디에고 꼭 봐야 할~ 숨은 명소 찾기 https://www.zoomzoomtour.com/tour/2069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예약 확정 후 만나는 시간을 조율 합니다.

  • 헐리우드 스타의 거리와 손도장 발도장이 있는 거리, 차이니스 극장을 투어합니다.
  • 헐리우드 스타들과 베럴리 힐즈 부자들이 쇼핑하는 곳으로, 베벌리 힐즈 / 로데오 거리에서 '귀여운 여인'에 나온 쥴리아 로버츠가 쇼핑하던 거리를 함께 걸어 보세요.
  • 헐리우드 스타들과 베럴리 힐즈 부자들이 쇼핑하는 곳으로, 베벌리 힐즈 / 로데오 거리에서 '귀여운 여인'에 나온 쥴리아 로버츠가 쇼핑하던 거리를 함께 걸어 보세요.
  • 산타 모니카 피어 에서 역사적인 66번 도로의 끝에서 기념 사진을 남겨 보시고

    음악과 퍼포먼스/예술가들과 공연과 함게 패션을 즐기며 차 없는 미국 거리를 걸어 보세요~
  • 라라 랜드에 소개된 멋진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LA의 전경과 야경을 감상해보세요~
  • 도심 속은 공원 같은 작은 쇼핑몰과 오랜 전통의 재래시장을 둘러보며 현대와 과거가 공존하는 시간을 느껴 보세요~~
  • 유리교회, 우정의 종각, 맨하튼 비치, 기호에 맞는 맛집투어~~~

    시간이 허락하는 동안 많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어요.~~~

포함사항

가이드 도네이션
차량(유지비, 유류비, 주차비)
픽업 및 귀가

불포함 사항

여행자 식비
여행을 기억하기 위한 예쁜 기념품 구입 비용
투어시 입장료

기타사항

-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얇은 긴팔과 점퍼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선크림과 모자, 선글라스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시고 여행 하시길 권장합니다.
- 투어 시간은 날씨와, 도로상황, 여행자의 건강 상태에 맞춰 변동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US $90.00 (101,340원) 부터

레이첼 & 크리스 5  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