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을 찍고 싶으시다면 스르지산 투어는 필수!
두브로브니크에서 케이블카도 탈수 있지만 이런 투어를 통해 가면 좀 더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해서 투어 신청했는데 굿초이스였어요 !
오전엔 비치가서 수영 좀 하다가 샤워하구 저녁투어 갔더니 딱 좋았어요 ㅎㅎㅎㅎ
코타키나발루 노을이 인생 노을이었는게 스르지산투어 갔다 온 이후엔 크로아티아가 인생노을💕
덕분에 좋은 사진 얻었습니다><
두브로브니크에서 빼놓지 말아야할 코스인 스르지산 투어!
스르지산 투어를 비싼 케이블카를 타고 이용하신다면 아직 두브로브니크에 대해서 잘 모르고 계신거겠죠?
케이블카 VS 러브트레블
케이블카 : 스르지산 케이블카! 정산까지 슉~ 올라가는데 3분! 슉 내려오는데 3분! 그리고 긴 Waiting........... 심지어 바람이라도 조금 불면 탑승 금지........ 정상에서 올드타운을 내려다 보는데 케이블카 라인 때문에 사진이 완전 에러.........심지어 1인당 사만원?!!
러브트레블 :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전용차량으로 스르지산을 마음껏 즐기고 하산 하시게 됩니다. 사진은 당연히 센스있는 한국인 가이드가 찍어드리며 시간도 넉넉하게 ^^
정상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 와인이나 커피도 한잔 하고 내려오시면 스르지산과 올드타운에 대한 리스팩트 충만!
두브로브니크를 대표하는 대부분의 사진은 올드타운 측면 사진이라는 것.
러브트레블의 스르지산 투어는 올다타운의 옆구리를 제대로 정복합니다.
올드타운의 측면 뷰를 점프샷과 함께 추억속에 담아가세요 ^^
운행 스케쥴 :
자 이제 고민 마시고 러브트레블의 스르지산 투어! 함께 떠나보아요~
출발 시간은 해질녘!
(기간에 따라 출발시간이 상이하오니 두브로브니크 도착 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러브트레블 문자로 확인 바랍니다)
"두브로브니크를 대표 하는 사진들은 모두 스르지산에서 찍은 측면뷰인거 아시나요?"
하지만 관광객들이 그 측면뷰를 보기위해서는 걸어서 올라가거나, 차를 타고 올라가야하죠.
케이블카가 정상까지 올라가지만 가격과 전망 부분에서 많이 부족합니다.
푸르른 아드리아해와 오렌지빛 마을과 두브로브니크의 성벽이 보고 싶어도 OK,
석양이 지는 두브로브니크의 낭만을 느끼고 싶어도 OK,
두브로브니크의 야경을 보고 싶어도 OK
* 기간중 매일 상시 운행(비수기 제외)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