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시드니 투어 상품번호 3586

[갬성여행] 포트스테판 (돌핀크루즈, 샌드보딩, 와인시음)

4.4 9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6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천혜* #친구들과 여행

한화로 5만원도 채 하지 않는 돈으로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 우선 와인 농장은 솔직히 그렇게 할 게 많지 않아요, 포도밭 구경하고 또 동시에 탁 트인 초록색을 볼 수 있다는 정도? 호주가 본래 그렇고 특히 포도밭이라 더 그런 것 같았지만 파리도 되게 많았고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가서 포도밭에 물 뿌리는 기계로 놀았는데 충분히 재미있었어요. 와인 시음도 좋았고요. 그런데 와인농장은 사람에 따라 지루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돌고래 크루즈를 탔는데 돌고래가 한참 안 보이고 또 가끔 돌고래를 못 보는 경우도 있다기에 못 보는 건가 싶었는데 진짜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뱃머리에 미리 자리 잡고 앉아 두지 않으면 나중에는 사람들이 모여서 보기 힘들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층이 있는 건 내리기 직전에나 알았는데 사람들이 붐비는 일 층보다 이층 선장님 바로 옆은 바람에 칸막이에 가려져 안 불고 좋은 것 같아요. 뱃머리아니면 이층이 최고 뷰인 것 같아요. 저는 배타는 것도 좋고 바람 맞는 것도 좋아해서 계속 뱃머리에 있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이번 여행의 백미인 포트스테판 샌드 보딩을 타러 갔는데 샌드 보딩 자체가 재미있었지만 그 잠시를 위해 올라가는 게 진짜 힘들기도 했어요^^.. 또 풍경도 정말 예뻤고요.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샌드 보딩보다 보딩 장소로 투어 차 타고 갈 떄가 더 재미있었어요. 인원때문에 짤려서 친구들과 저만 다른 차에 타고 돌아가게 됐었는데 기다리는 시간동안 직원 분들과 사진도 찍고 또 자동차를 진짜 세게 운전해 주셨는데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풍경은 돌고래 크루즈 해안가도 샌드 보딩 스팟도 와인밭도 다 각자 개성대로 너무 이뻤어요, 저희는 실수로 도시락 신청을 못했는데 오히려 덕분에 바닷가에서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다행히 근처에 먹을 게 많더라고요. 그치만 그 날 바람이 많이 불어 춥기도 했어요, 모래가 걱정보다 눈에 들어 가고 하진 않았는데 레깅스 신고 오시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신발도 어차피 벗고 샌딩하는 동안 모래에 묻히니 슬리퍼나 샌들같이 모래 털기 좋은 걸로 추천드려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좋은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줌줌투어 X 대한관광여행사(OTT)와 함께하자! 꿀잼 샌드보딩, 야생 돌고래를 볼수있는 돌핀 크루즈 그리고 와인시음까지! 가성비 실화냐?

44년, 신뢰와 열정의 OTT 대한관광여행사 (교민1호 - Since 1976) -Tours operated FOR and BY travel lovers!- ------------------------------- ■포트스테판 방문지 설명■ 일일관광의 대표로 자리 잡아가고있는 포트스테판.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200KM정도 떨어져있고 바다와 사막이 절묘하게 공존하는 신비의 지역입니다. 1770년 영국의 탐험가 제임스 쿡이 자신의 친구인 해군본부장 필립 스티븐스의 이름을 따서 지은 장소이며, 평화롭고 아름다운 장소로 유명해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여 매우 인기가 높은 장소입니다. 1. 돌핀 크루즈 넬슨베이(Nelson Bay)에서 문쉐도우 크루즈 를 타고 포트스테판 내만을 둘러봅니다. 이때 여기에 서식하고 있는 야생 돌고래가 나타나 움직이고 있는 배 옆으로 함께 수영해오는데, 자연에 살고 있는 돌고래의 모습은 흔치 않은 경험이기에 언제 봐도 신기하기만 합니다. 동절기 (7~8월쯤)때는 운이 좋으면 야생돌고래가 20-30마리나 나타날 때도 있습니다. 배위에 시원한 바람과, 파란 바다, 그리고 함께 따라오고 있는 돌고래.... 지상 낙원입니다. 2. 샌드보딩 & 조개잡이투어 포트스테판의 하이라이트라고도 부를 수 있는 장소. 스탁튼비치(Stockton Beach)로 이동해 무려 34KM나 되는 길이, 그리고 높이 30M나 되는 사막에 4WD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게 됩니다. 연령, 성별을 불문하고 모든 이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샌드보딩 액티비티를 즐기게 됩니다. 특히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데, 원하는 만큼, 또 체력이 허용하는 만큼 몇 번이든 탈수 있습니다. 밀가루 같이 고운 모래 위에 눈부신 햇살아래 바람을 맞으며 내려가는 재미는 평생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보너스* 바닷가에서 조개잡이 투어가 약 20분 진행됩니다. (잡은 조개는 놓아줘야하며, 해당 일정은 예고 없이 중단 될수 있습니다) 3. 와이너리 농장 호주는 와인으로도 매우 유명한 나라이고 이곳은 프랑스 남부지역과 비슷한 기온과 토지로 되어있어 와인을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이 형성 되어 있습니다. 3가지 와인 시음및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 ■F.A.Q■ Q: 출발 요일이 어떻게 되나요? A: 금요일, 일요일 입니다 (12월25일만 휴무) Q: 식사가 포함된 상품은 없나요? A: 본 상품은 식사를 자유식으로 사드실수 있고 또는 멋진 경치를 보시며 피크닉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식사가 포함된것을 찾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특선] - 포트스테판 지역에 맛집으로 소문난 비빔밥 식사! #맛집강추 #속이개운 https://www.zoomzoomtour.com/tour/450 Q: 콤보상품도 있던데...? A: *베스트 오브 베스트*인 포트스테판&블루마운틴을 함께 묶어 $10씩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https://www.zoomzoomtour.com/tour/2865 ------------------------------- ★★★ 2가지 보너스! ★★★ 1. 사막의 오아시스인 물 한병 제공 2. 바닷가에서의 조개잡이 투어 *보너스 이벤트는 예고 없이 중단 될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의해 투어 일정은 변동 될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문의또는 예약하실때 아래 픽업장소중에 한곳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389 Pitt St, Sydney NSW 2000, Australia 지도보기
    20-34 Albert Rd, Strathfield NSW 2135, Australia 지도보기

    * 픽업관련 상세 설명

    06:00 스트라스 필드 : 20-34Albert Rd, Strathfield 06:10 출발 (이레 반찬 가게 / 구)두리식당)
    06:50 시티 : 389Pitt St, Sydney, Rydges World Square Hotel (Pitt St쪽) 07:00 출발

    * 버스는 정시에 출발하오니 늦으실 경우 못 타실 수도 있습니다.
    * 예약을 따로 하는 경우 다른 차량에 배차될 수 있습니다. 일행이 있으면 메시지 남겨주세요.

  • 06:00 스트라스 필드 : 20-34Albert Rd, Strathfield 06:10 출발
    (이레 반찬 가게 / 구)두리식당)
  • 06:50 시티 : 389Pitt St, Sydney, Rydges World Square Hotel (Pitt St쪽) 07:00 출발
  • 9:00 휴게소 도착 : 휴식 (대략 15분)
  • 10:30 야생 돌고래 크루즈.
    문쉐도우 크루즈를 타고 야생 돌고래 관람
  • 12:10 점심식사 (불포함 - 자유,도시락지참 가능)
  • 13:00 애나베이
    - 사막 체험
    - 4WD 사륜차량을 타고 모래 사막 질주
    - 모래 썰매 타기
    - 조개잡이 보너스 투어
  • 14:20 포트스테판 와인 농장 방문
    - 와인 농장 둘러보고 종류별 와인 시음
  • 14:50 출발지로 귀환
    18:00~19:00 시티도착 (136 Liverpool St. SDF 면세점 앞)
    18:40~19:40 Strhathfield 도착 (집결지로 도착)
    투어
    (현지사정 또는 교통체증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

위생관련 제공

차량 정기 소독,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가이드 안내
* 차량
* 모든 입장료
* 샌드보딩
* 야생 돌고래 쿠르즈
* 와인시음
* 보너스: 조개잡이투어 (잡은 조개는 놓아줘야하고, 해당 일정은 통보 없이 중단 될수 있습니다)

불포함 사항

* 중식
* 개인비용
* 여행자 보험

기타사항

* 연령별 기준
어린이: 만3-12세
유아: 1-36개월 미만

[주의사항]
* 투어일정과 다른 승객들을 위해 투어는 정시에 출발하오니 늦으실 경우 투어에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 날씨와 상관없이 출발하며 현지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 될수있습니다. ( 비가 오더라도 투어는 진행됩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준비하시는 것을 권유해드립니다.
* 돌핀크루즈의 붐넷은 투어 당일 크루즈 선장이 날씨, 바람, 파도 등을 고려하여 안전에 문제가 없을시에만 내려주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붐넷 사용 가능여부는 미리 알 수 없으며 투어 당일에 알 수 있습니다. 별도로 붐넷 사용시, 크루즈내에는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샤워실이나 탈의실이 없으며 화장실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마스크를 지참하시고 차량안에서는 꼭 써주세요

[변경 규정]
– 출발 3일전 1회 변경 가능.

**예약확정 후 24시간 이내에 취소하면 전액 환불 (다만, 투어 시작 일로부터 48시간 이내는 취소시에는 일반환불 규정 적용)
**비자 승인후 캔슬시 1명당 $10씩 페널티.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16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15~15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4~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9개 )

평균
4.4 / 5
만족도
44%
56%
0%
0%
0%
0%

114,819원 부터

OTT 4.4  77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