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런던 투어 상품번호 5830

런던 근교 브라이튼 세븐시스터즈 투어 (신청전 문의요망)

타입 그룹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최소3명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영국의 해안에서 만들어가는 이쁜 기억 만들기 프로젝트!

가슴 뭉클하고 로맨틱한 여행. 로맨틱 영화의 남녀 주인공들이 사랑여행을 갈 것 같은 곳. 친한 친구들끼리 인생 우정여행을 갈 것 같은 곳. 그곳에서 한 장의 사진과 같은 이쁜 기억 하나 만들고 싶지 않으세요? 뭉게구름 사이로 비치는 햇빛과 영국의 바닷가가 만들어내는 에메랄드색 빛의 세븐시스터즈 해안은 마치 보석들을 보는 듯해요. 하얀색 절벽과 푸른 초지가 펼쳐진 곳에서 산책도 하고, 힐링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기억 속에 이쁜 흑백사진 한장 남기면 어떨까요? 영국의 쇼디치라는 곳, 빈티지 느낌의 항구도시 브라이튼. 예술과 같은 골목골목을 벗어나 자갈밭이 보이는 해안을 걸으면서 영화 주인공들처럼 거늘어 보지 않으시겠어요? 분위기 깡패 이쁜 샵들, 예술 냄새가 나는 길거리들과 사람들, 브라이튼의 상징 브라이튼 부두까지 바닷가 해변에 위치한 예술과 문화의 도시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영국 오면 다들 동행 구해서 세븐시스터즈 간다는데 고생했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을거에요. 저희와 함께 한다면 편하게 이야기 들으면서, 사람들과 어울리고, 음악도 들으면서 차량으로 이동해요. 영국에서 휴양지로 가장 인기있는 브라이튼은 덤으로 가볼 수 있고요. 최고로 재밌고, 친절하고, 사진도 잘 찍어주는 렛츠런던의 가이드가 동행자라면 평생동안 간직할 수 있는 이쁜 기억 하나 만들 수 있을거에요! 좋은 사람도 만나고, 멋진 사진도 한 장 남기고, 재밌는 이야기도 들으면서 저희와 함께 가슴뭉클한 아름다운 추억 한 컷 만들어보지 않으시겠어요? Let's Brighton! Let's Seven Sisters!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1. 미팅시간: 오전8시
    2. 미팅장소: Hammersmith Station (해머스미스 역) 하차 후, 'Buses, Talgarth Road' 쪽 방향 TESCO (테스코) 건너편 COSTA (코스타) 커피숍 앞 혹은 안

  • 해외 관광객들에겐 영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해변 휴양지입니다.
    영국에서 '가장 유쾌한 도시' or '가장 행복한 삶'이라는 평가를 받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브라이튼은 19세기에 관광의 주요 중심지로 성장하여 영국 사람들에게 하루여행으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로 변모하였습니다.
    기발한 쇼핑 지역, 문화, 음악 및 예술 분야로 유명하며 영국의 비공식 게이 수도로 인정 받고 있기도 합니다.
    관광지 명소로는 조지4세의 별궁으로 사용되었던 로열 파빌리온 (Royal Pavilion), 도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브라이튼 피어 (Brighton Pier) 및 브라이튼의 전경과 바닷가를 조망할 수 있는 i360전망대 (i360 Observation Tower) 등이 있습니다.
    독특하고 개성이 넘치는 쇼핑, 예술, 문화의 길거리들은 브라이튼의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상세일정
    08:00 - 10:00: 차량이동 (휴게소 1회 방문)
    10:00 - 11:30: 브라이튼 투어 (아래등의 장소들을 간단하게 안내해 드린 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시간을 드립니다)
    - 브라이튼 자갈밭 해변 & 브라이튼 피어
    - 브라이튼 길거리 (마켓, 샵등)
    - i360전망대등
    11:30 - 12:30: 점심시간 (식당 추천해 드립니다)

    * 세븐시스터즈와 브라이튼의 방문 순서는 그 날 날씨와 현지상황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세븐 시스터스(Seven Sisters)는 영국 해협 인근의 석회절벽입니다.
    7명의 자매들처럼 생긴 봉우리들이 붙어 있다고 하여서 칠자매 절벽 즉 세븐시스터즈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영화같은 분위기와 하얀색 석회절벽과 에메랄드 빛의 바닷가가 조화를 이루어 독특하고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로빈훗, 어톤먼트, 윈블던과 같은 영화에서 배경지로도 촬영되었을 만큼 아름답고 경이로운 풍경을 자아내느 곳입니다.

    상세일정
    12:30 - 13:30: 차량이동
    13:30 - 15:30: 세븐시스터즈 투어
    - 벌링갭 해안절벽
    - 벌링갭 박물관 & 자갈해변 & 카페

포함사항

1. 전용차량 이용비
2. 가이드비
3. 유류비, 주차비, 교통비

불포함 사항

1. 개인 식사비
2. 개인 입장료 (로얄파빌리온 성인기준 13.5파운드/자율입장)
3. 개인 지출비

기타사항

- 투어일: 매일 (일요일 제외)
- 최소 인원: 4명부터 출발 (1-2명이 3명분 지불 시 출발가능 - 미리 메시지 주시면 견적서를 드립니다.)
- 투어일 기준 7일 전에 최소인원이 확보가 안되었을 경우 투어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예약확정이 투어확정은 아님)
- 성인요금과 학생요금 동일가격
- 단독 투어도 가능하니 문의 주시면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 미팅 장소와 시간을 정확히 숙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미팅 시간보다 10분 이상 늦을 경우에 타 손님들에게 피해가 가기 때문에 부득이 투어를 진행해야할 수도 있는 점 감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투어 복귀 시간은 공식적으로 6시 정도이며, 도착 장소는 미팅장소와 다른 윈블던역(Wimbledon Station)입니다. 복귀 시간은 런던의 교통 상황에 따라 다소 늦어지거나 빨라질 수 있는 점 감안하셔서 가급적이면 저녁에 뮤지컬 공연 혹은 다른 일정 예약은 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더불어, 복귀 시간으로 공연, 기차, 항공시간을 맞추지 못하는 경우, 이에 해당하는 책임을 질 수 없는 점 감안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투어 상담은 영국 현지시각 기준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답변이 늦어지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세븐시스터즈 절벽에는 안전장치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락사고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위험성이 있는 행동은 삼가해주셔야 합니다. 사고에 대한 책임은 여행사에서 지지 않으니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 차량은 8인으로 진행할 시 9인승 고급밴 (복스바겐 트랜스포터)으로 운영해 드리며, 15인으로 진행해 드릴 시에는 17인승 미니버스(트란시트)로 운영해 드립니다.
- 캐리어 소지 및 카시트 준비 여부는 차량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사전 문의 부탁 드립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90,070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렛츠런던 4.8  86개 후기

연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