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 밴쿠버 투어텔 상품번호 10071

[블루버드여행사] - 옐로나이프 오로라 (호텔팩) 2박3일

타입 투어텔 시간 2박3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호텔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항시출발 출/도착 밴쿠버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NASA에서 인정한 세계에서 오로라가 가장 잘 보이는 곳

세계에서 오로라를 가장 잘 볼수있다고 NASA에서 인정한 도시 옐로나이프!! 오로라 띠가 형성되는 북위 62.5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0km 내 산맥과 바다가 없어 구름생성 확율이 낮아 맑은 날씨로 유명하고 나무와 산맥으로 가려지는 부분이 없어 오로라를 관측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옐로나이프는 여름/겨울 시즌 상관없이 연 평균 240회 이상 오로라가 관측이 가능합니다. **성공확률** : 3일이상 관측시 95% / 4일이상 관측시 98% 성공! (기상상황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예약확정후 항공 도착시간에 맞춰 가이드 미팅후 공항 -> 호텔 라이드가 진행됩니다.
    ※ Air Canada 또는 West jet 항공만 픽업/드랍 가능 합니다.

  • 옐로나이프 공항(YZF)의 지정장소에서 가이드와 미팅
    ※ 오로라는 밤에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옐로우 나이프 낮시간 일정은 자유시간으로 진행됩니다.

    ※ Air Canada 또는 Westjet 항공만 픽업/드랍 가능 합니다.

    공항 → 호텔 라이드 및 호텔 체크인 후 전일정 자유시간

    ※ 방한복은 1일 대여 시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기준이며, 24시간 기준이 아닙니다.

    ※ 방한복 오전 10시 이후 반납 시 추가 비용 부과 됩니다.

    ※ 방한복 데미지 또는 분실 시 패널티 부과 됩니다.

    옐로나이프
    옐로나이프는 NASA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 장소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1년 내내 오로라가 발생하는 '오로라 오발'지역에 속하고, 오로라를 관측하기에 가장 좋은 평지 지형을 갖추고 있어 시야에 걸리는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옐로나이프로 오로라를 보러 간다면 여름철은 8월 초에서 10월 초, 겨울철은 11월 말에서 4월 초를 추천하곤 합니다.
    물론 연중 오로라를 볼 수 있는 환경이지만 날씨, 달의 위상 변화, 장소 등이 오로라 관측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 옐로우 나이프 시내 관광 1인당 성인(만 12세 이상) C$80



    올드타운
    - 옐로나이프의 다운타운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가까운 거리에 올드타운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편의시설이 모두 다운타운에 집중되어있는 반면 이 곳 올드타운은 옐로나이프의 옛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역사지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정부청사
    - 옐로나이프 다운타운의 서쪽 프레임 호수에 위치한 주정부청사는 노스웨스트 준주의 의사당 건물입니다. 주정부청사 건물은 노스웨스트 준주의 드넓은 자연과 개방된 정부를 상징하는 의미인 유리 돔 형태로 1933년에 설계되었습니다.

    프린스 오브 웨일스 박물관(Prince of Wales)
    - 프린스 오브 웨일스 박물관은 노스웨스트 준주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박물관으로, 프레임 호숫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에는 노스웨스트 준주의 생태 및 자연, 원주민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각종 전시물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먼저 생태 전시관에는 독수리, 북극곰 등의 야생동물을 재현한 모형을 만날 수 있으며 원주민 전시관에는 과거 원주민들이 이용하던 텐트인 티피(Teepee)와 다양한 도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어린이들이 의상과 민속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타운
    - 옐로나이프 다운타운은 여러 숙박 시설과 편의 시설들이 다운타운에 집중되어 있다보니 오로라를 보기 위한 관광객들이 필수적으로 들리게 되는 곳입니다. 이 곳에는 대표적으로 익스플로어 호텔, 코스트 프레이져 타워, 디스커버리 인, 퀄리티 인, 데이즈 인 등의 숙박 시설과 YK센터, 센터스퀘어 몰 등의 쇼핑 센터가 있고 곳곳에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 선택관광 : 오로라 빌리지 석식 1인당 C$65 (팁 포함)

    오로라 관측 전 오로라 빌리지 내에서 석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메뉴: Soup or Salad, Buffalo
    White Fish, Upside-down Apple Pie
    Cranberry Bannock Pudding &Coffe


    오로라투어- 지정된 시간에 가이드 미팅하여 오로라 관측이 용이한 관전 포인트로 이동

    오로라 투어 (포함)

    세계에서 가장 오로라가 잘 관측되는 옐로우나이프에서 머리 바로 위 펼쳐지는 아름다운 오로라의 향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

  • ※ 오로라는 밤에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옐로우 나이프 낮시간 일정은 자유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옵션관광
    ✔ 개썰매 : 썰매견들과 함께 눈 위를 달려요! 색다른 경험도 하고 인증샷도 찰칵!
    · 1인 가격 : $ 150

    ✔ 스노우 모빌 : 꼭 한번 타봐야하는 이것! 재밌고 스릴넘치는 액티비티
    · 1인 가격 : $ 120

    ✔ 얼음 낚시 : 호수에 깊은 구멍을 뚫어서 하는 얼음 낚시! 캐나다에서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세요
    · 1인 가격 : $ 129

    ✔ 스노우 슈잉 : 캐나다 전통 방식으로 만든 스노우슈즈를 신고 아름다운 자연을 느껴보세요
    · 1인 가격 : $ 104

    ✔ 시티 투어 : 옐로우나이프의 역사와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시티 투어!
    · 1인 가격 : $ 80

    ✔ 야생동물 투어 : 버팔로 등 야생동물을 눈 앞에서 직접 관찰해보세요!
    · 1인 가격 : $ 150


    ※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 되며, 인원 및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합니다
  • 조식후 호텔에서 옐로나이프 공항(YZF)으로 이동 후 탑승 수속

    ※ Air Canada 또는 Westjet 항공만 픽업/드랍 가능 합니다.

    개별 해산

    블루버드와 좋은추억의 여행이 되셨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포함사항

1. 오로라뷰잉 2번
2. 오로라 뷰잉시 이동수단
3. 호텔 2박
4. 옐로우 나이프 공항 픽업 및 샌딩 서비스

불포함 사항

1. 출발지 ⇔ 옐로나이프 항공료
2. 가이드/기사 팁
3. 전일정 식사
4. 옐로나이프 선택관광
5. 호텔 매너팁
6. 여행자 보험
7. 방한복

기타사항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C$849.00 (819,423원) 부터

블루버드 여행사 3.7  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