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80

[투어] 스트라스부르 당일 가이드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3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2019년 12월
가입일
알자스 스트라스부르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저는 유럽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유럽의 수도라 불리우는 스트라스부르에 정착하여 14번째의 계절의 변화를 보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이태리에서 부터 시작되어 현재 스트라스부르까지 유럽의 오랜 생활 속에서 배우고, 느끼고, 경험했던 저의 자산을 유럽 여행에 많은 기대를 갖고 오시는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유럽에서 유학생활과 직장생활을 하며 많은 유럽의 유명한 명소들을 다녀 본 가운데 이 곳 알자스 와인가도의 마을들과 스트라스부르 역시 굉장히 아름다운 도시임을 여러분들께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으며, 볼거리, 먹거리 여행에 충분히 만족 할 수 있는 곳이라 확신 합니다. 저와 함께 할 여행에서는 그룹투어에서 느끼시지 못하는 컴팩트 하면서도 결코 단순하지 않은.. 그리고 짧지만 유럽의 문화를 피부로 느끼며 체험 할 수 있는 여행이 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참고로 더 많은 사진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알자스 투어' 검색하셔서 저희 싸이트에 오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스트라스부르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당일 여행
유럽의 정중앙에 위치한 유럽의 수도 스트라스부르(Strasbourg)~ Strasbourg는 이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유럽의 여러 길이 통하는 "길의 도시" 이며, 유럽의회 및 유럽인권재판소 등등 여러 국가의 공관이 위치한 정치적으로도 중요한 도시입니다. 뿐만 아니라 유럽의 역사를 들여다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독창적인 볼거리, 먹거리들이 풍부한 관광 도시이기도 합니다. 한국으로 말하자면 경주와 같은 스트라스부르는 유럽인들에게 한 번쯤 꼭 방문해야 하는 도시입니다. 세계적인 스트라스부르 대성당과 아기자기하게 연출 된 것처럼 보이는 쁘띠뜨 프랑스, 그리고 알자스 전통 가옥들~~ 유럽을 찾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스트라스부르 광광 명소인 쁘띠뜨 프랑스를 보러 가는 길에 만날 수 있는 보방 댐. 보방댐은 보방장군이 17세기 방어 전투용으로 건설한 댐으로,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되어 있다. 보방댐 위에서 내려다보면 쁘띠뜨 프랑스가 보이고, 멀리 스트라스부르 캬테드랄도 보인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가이드 비용

불포함

@ 여행자 간식 및 음료 @ 그 외 개인비용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85,500원 부터

권수예
후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