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47

[세고비아+톨레도] 소수 투어, 인생사진, 전문가이드

5 (1)
타입그룹투어시간11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4.9
평점
10
후기
2018년 0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스페인 차량 전문 돈키투어" 입니다. "스페인 차량전문 돈키투어" 는 돈키가이드를 비롯하여 마드리드 근교 전문 가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드리드 근교 차량투어, 프라도미술관 투어 및 스페인 남부 그라나다, 론다, 세비야, 북부 바로셀로나를 포함한 스페인 전역 투어를 진행 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어를 선물하세요!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편안한 투어,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움 ※적게 걷고 많이 보고 ※인생사진을 남기는 투어, 두 도시를 완벽하게 여행하세요!
✅️ 프라도미술관 3시간 투어 상품 https://www.zoomzoomtour.com/tour/11264 ✅️ 돈키 투어를 믿고 지금 신청해 보세요! ✅️ 1. 세톨 전담 가이드가 투어를 진행합니다. 2.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움, 적게 걷고 많이 보고 인생사진을 남기는 투어 더 좋은 투어를 위해 각 도시 세고비아 알카사르, 톨레도 대성당 입장을 강제하지 않습니다. 각 도시의 숨겨진 더 많은 감상포인트들이 있어서요 - 세계적인 감상 포인트 톨레도 전망대 - 계절에 따라 환상적인 톨레도 야경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신혼여행 및 어린이와 부모님을 동반하는 여행자님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투어 입니다. 4. 차별화된 점심식사 추천 ? 톨레도 대성당 휴무, 단축일 참조는 투어 코스에서 확인하세요! ?차량안내 2~4인 모객시 : 5인승 5~8인 모객시 : 7인승~9인승 ★ 신청하신 투어 인원에 따라 차종이 변경됩니다. ★ 인원이 소수일 경우 가이드가 직접 운전해서 투어를 진행하게 됩니다. 차량운행 중 안전벨트 착용은 필수입니다. 벌금은 현장에서 카드로 직접 납부하시게 됩니다. 직접 남부 안하실 경우 벌금 200유로를 현장에서 가이드에게 주셔야 합니다. 차량 운행 및 하차 활동시 여행자의 부주의 발생한 사항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09:00 지정된 장소 출발 - 세고비아 백설공주 알카사르(내부 입장은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 세고비아 백설공주의 멋진 전망대 - 세고비아 수도교 - 세고비아 시내 워킹투어 - 로마 수도교 환상의 뷰 포인트 - 세고비아 최고의 맛집 추천/점심타임 - 톨레도 이동 - 톨레도 카데드랄성당(내부 입장은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 자유시간 및 골목 체험 - 지성과 이보영의 프로포즈 및 웨딩사진 촬영 현장, 최고의 전망대에서의 시간(계절에 따라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 마드리드 도착 (8시-8시30분) *세고비아(알카사르)//톨레도(대성당) 내부 관람은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자유로운 입장을 원하실 경우 외부 설명 후 자유롭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시간을 드리게 됩니다. *당일 입장 설명을 원하실 경우 전문 가이드와 연결하여 가이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입장료 외 다른 추가비 없습니다. 다른 팀에 합류하여 진행) *단독으로 듣기를 원하실 경우 입장료+로컬비용이 들게 됩니다. (유로 현장 지불) ? 숙소추천-톨레도 빠라도르 호텔 * 세톨 투어의 마지막 톨레도 일정 중 빠라도르 호텔에서 내려 드릴 수 있습니다. 지성이 이보영에게 프로포즈했던 그 장소 빠라도르 호텔에서 1박을 추천합니다. 여행자님의 소중한 하루밤을 ...멋진 야경과 함께.. 사랑에 빠져보세요! 구글지도 https://g.page/parador-de-toledo?share 빠라도르 호텔 https://www.parador.es/es/paradores/parador-de-toledo?utm_source=GoogleMyBusiness&utm_medium=linkgoogle&utm_campaign=paradordetoledo&utm_term=organico&utm_content=ficha

장소 / 일정

  • tour-course
    *세고비아의 로마수도교, 백설공주 성... 세고비아 알카사르 요세... 알카사르를 통해 월트 디즈니의 백성공주 성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로마 수도의 위엄에 감탄하고 세고비아가 주는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을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이 곳은 요세와 왕궁으로서의 가치를 한꺼번에 간직했던 곳이며 세고비아에서 이사벨여왕의 즉위식이 있었답니다. 코스 마드리드 출발 - 세고비아 알카사르 - 알카사르 전망대 포토존 - 세고비아 마요르광장(카데드랄성당)-세고비아 수도교- 마드리드 * 상황에 따라 톨레도/세고비아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가이드 비 - 유류대, 톨게이트비, 주차비 차량 제반비용 일체 - 수신기 렌탈비 (7인 이상일 경우)

불포함

*** 현장비 안내 ** *개인 입장료 및 할인 요금 안내- - 입장료 (입장은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 세고비아 알카사르성 7유로 (투어일 기준 만 5세 미만일 경우, 여권 원본 제시 시 무료 입장) - 톨레도 대성당 12유로 (투어일 기준 만 11세 미만일 경우, 여권 원본 제시 시 무료 입장) * 입장료의 변동 사항은 주관 기관의 변동 사항을 우선 합니다. * 예약금과 별도로 1인당 20유로 현장 지불 비용이 있는 상품입니다. (1인당 20유로는 가이드에게 현금 현장지불 부탁드립니다.) * 여행자 식사비 ( 1인 기준 10-35 유로 ). 점심식사는 세고비아에서 토속 새끼돼지구이(꼬치니요) 를 드실수 있으며 투어 확정 후 추천 메뉴를 투가 안내 드리게 됩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28,250원 부터

돈키
4.9
1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