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10251

[당일투어 100달러] 그랜드캐년+엔텔로프캐년+홀스슈밴드+파웰호수+별구경(2식사)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4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신청하면 타사 동급. 조인되면 추가 이익! 불포함 금맥을 포함하면, 타사와 비슷하거나 낮은 금액입니다. 차량 가이드 최고! 식사는 최선!

■ [장거리 차량] 7~8인승 : 편안(세계투어) 12~15인승 : 보통(조인시) ■ [식사] 식당 : 미연방 식약청 허가 (O) 도시락(업소 아닌 일반) : 미연방 식약청 허가 없음 (X) ■ [가이드] 5년 경력 무사고 가이드 : 굳 (X) 10년 경력 무사고 가이드 : 베리 굳 (O) ■ 보통의 여행사와 다르게 유류비+식비를 인원에 따라 차별적으로 책정했습니다. 불포함을 더한 투어비의 최총 금액은 $223~$243 차량은 최고 편안한 7-8인승만 운행합니다. 몇년 하고 그만두는 가이드와 차별화된 최고 경력의 가이드입니다. 오래된 여행사 전문인들로부터 언제고 가이드 경력 검증 가능합니다. ■ 최소 4인 출발. 4~7명으로만 투어 진행 합니다. 4명이 안되는 경우와 7명이 넘는 경우는 협력 업체에 조인 시켜 드리며 그 여행사의 인원에 상관없이 최대금액($243)입니다. 신청하면 무조건 타사 동급. 조인되면 추가 이익! ■ 투어 코스 파웰호수 : 지구의 호수같지 않은 신비한 빛이 감도는 곳 엔텔로프캐년 : 사암 사이를 빛이 만들어 내는 최고의 슬롯 캐년 홀스슈밴드 : 글랜 캐년의 말발굽 모양의 협곡 포인트. 그랜드캐년 : 말이 필요없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관광지 1위 사막의 별구경 : 자주 볼수 없었던 별을 사막에서 보니 감동 백배 ■ 투어비에 포함되는 사항 1) 차량 유지비, 운영비 2) 생수 제공 3) 픽업 및 드랍 서비스 ■ 투어비에 불포함되는 1인당 비용 1) 유류비+식비(중식부페,인앤아웃 - 타사 동일) 4인 투어시 1인당 $50 5인 투어시 1인당 $40 6~7인 투어시 1인당 $30 2)엔텔로프케년 입장료 $55불 3) 홀스슈밴드 $5불 4) 그랜드 캐년 $10 (공원 입장료 변경시 변경금액 적용, 모든 회사 동일) 5) 가이드 팁 한국인 가이드 1인 $20불 엔텔로프캐년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 $3 (직접전달) ■ 투어 일정(투어 순서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어 하루 전날에 카톡 단톡방에서 각호텔 출발시간 안내 오전 4시경 : 각 호텔 픽업 후 라스베가스 출발 (숙소는 스트립 2블럭 이하) 7:00 : 맥도날드 맥모닝 동급 안내.[본인부담] 8:30 : 파웰호수및 글렌캐년 9:30 : 엔텔로프캐년 오후 11:30 :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만다린" 중식뷔페 12:30 : 홀스슈밴드 3:30 : 그랜드캐년 이스트림, 사우스림 7:30 : 인앤아웃 햄버거 저녁식사 9:00 : 사막의 별구경 10:00 : 라스베가스 도착 하절기에는 이른 출발로 자이언캐년 들르는 게 가능합니다. 상담 주세요~ ■ 4인 이상 단독팀의 경우 그랜드 캐년을 빼는 코스 변경도 가능합니다. 파웰&글랜캐년 - 엔텔롭- 홀슈밴드 - 6시경 복귀 (그랜드 캐년 입장료 저녁 식사 등 총 $30 차감)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4am 전후로 라스베가스 중심가 스트립(Las Vegas blvd)에서 2블럭까지 픽업.
    그 이상 거리이신 분은 상의 후 다른 손님이 있는 스트립 호텔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캐리어는 기본적으로 가져갈수 없으나 그날 새벽에 베가스에 도착해서 투어 후 체크인 하시는 분등 역시 상담 바랍니다.
  • 그랜드캐년의 상류인 글렌캐년 협곡에 건설한 댐에 의해서 만들어진 호수.
    멋있지만, 그랜드 캐년 처럼 광활해서 모두들 점프샷을 찍는다. 실물보다 사진이 안나오는 곳.
  • 사암이 만들어낸 세계 최고의 공간

    원주민 가이드가 10여명씩 동행을 해서 시작과 끝까지 안내를 합니다.
    셀카봉과 가방은 가져갈수 없습니다.
    끝나고 사진을 잘 찍어준 원주민 가이드에게 $3씩 줍니다.
  • 그랜드 캐년의 상류 글랜 캐년의 한 포인트로 물이 말발굽처럼 굽이쳐서 흐른다고 해서 홀스 = 말, 슈즈 = 신발
    홀스슈 = 말발굽, 밴드 = 굽이
    라고 이름이 붙었어요.
    그랜드 캐년보다 깊지 않지만, 200~300도 굉장히 위험한 곳이니 조심 하셔야 합니다.
  • 그랜드 캐년은 446km로 동서남북 전망대가 있습니다.
    경로상 동쪽의 전망대를 구경하고 남쪽의 전망대를 구경하는 코스로 합니다.
    날씨로 인한 문제나 갑작스럼 폭설로 폐쇄되는 것은 어쩔수 없는 자연현상입니다. (1년에 한두차례 정도 있음)
  • 자주 볼수 없는 별을 보면서 힐링하는 타임입니다.
    많은 분들이 내가 얼마나 별을 안보고 살았나 생각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 미국 유타주의 국립공원. 공원내에서 보면 360도 바위산맥 절벽이 나를 감싸는 느낌
    (하절기만 가능한 추가 상품입니다. )

위생관련 제공

차량 정기 소독, 마스크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투어비에 포함되는 사항
1) 차량 유지비, 운영비
2) 생수 제공
3) 픽업 및 드랍 차량 서비스

불포함 사항

1) 유류비+식비(중식부페,인앤아웃 - 타사 동일)
4인 투어시 1인당 $50
5인 투어시 1인당 $40
6인~ 투어시 1인당 $30

2)엔텔로프케년 입장료 1인 $55불
3) 홀스슈밴드 $5불
4) 그랜드 캐년 $10 (공원 입장료 변경시 변경금액 적용, 모든 회사 동일)

5) 가이드 팁
한국인 가이드 1인 $20불
엔텔로프캐년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 $3 (직접전달)


기타사항

※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 입장료 $10
(하절기에는 이른 출발로 자이언캐년 들르는 게 가능합니다. 상담 주세요~)
※ 현장 지불금은 캐쉬(현금,달러)로 부탁드립니다.
※ 현장 사정에 따라 코스나 숙식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진행합니다.
※ 인터넷으로 기온을 검색하셔서 옷차림을 판단하시면 되십니다.
※ 베이비씨트는 만 6세 이하면서 60파운드(27kg)이하 경우 의무사항 입니다. 꼭 구비 여부를 상담해서 확인 받으셔야 합니다. 없으시다면 저희가 준비합니다.
※ 1인 1캐리어 지참 가능합니다. 26인치 이하가 아닌 28인치 이상은 별도로 알려주셔야 적재 여부 알려드립니다. [문의하기]로 알려주세요.
※ 여행자 보험은 이 투어가 아니라 전체 여행을 위해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여행문의

110,831원 부터

가이드 킴(세계투어) 0  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