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퍼스 퍼스 투어텔 상품번호 10258

[한인가이드] 퍼스 칼바리 핑크호수&피나클스 2박3일 - 숙박포함(매주 화 출발)

5 4개 후기
타입 투어텔 시간 2박3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리조트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최소4명 출/도착 퍼스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유나* #혼자여행

억지로, 상업적으로 남기는 후기가 아니라 정말 사장님 내외가 더 번창하시기 바라는, 감사한 마음에서 남기는 후기입니다. 투어 신청전 여러가지 걱정 어린 문의에도 기꺼이 응대해주시고 제 우려사항을 여행내내 잘 반영해주셔서, 최고의 시간을 마련해주신 가이드님. 그리고 정말 너무 선하시고 배울점 많은 steve님. 두분 덕분에 벌써 4개월 자칫 지루해져갈뻔한 호주에서의 생활에 너무나 보물같은 2박3일을 보내고 와 다시한번 새로운 눈으로 이나라를 찬찬히 살펴볼수 있는 새로운 시선을 배웠습니다. 사실 여행전 큰 지식이 없었던 퍼스는 생각보다 너무나 아름답고, 형언할수 없는 대자연의 신비와 경이로움을 가진 곳이었고 2박 3일간의 장시간의 운전이 필요한 이 일정을 곳곳이 충분히 보고 느끼고 불편함 없이 만끽할수 있도록 여러가지 배려가 진실로 느껴지는 가이드를 해주신 덕분에 정말 귀중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매 저녁 직접 손수 만드신 bbq 저녁과 너무나 가정적이신 steve가 기꺼이 고객을 위해 준비해주신 아침과, 또 치킨 저녁(오븐구이 감자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덕분에 식도락도 톡톡히 챙기고, 또 맛있는 음식에 투어 같이온 분들과도 벽을 허물고 이런저런 정을 나누었던 기억들이 벌써 그리워지네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시고, 퍼스 국경이 열리면서 다시 바빠지신 와중에도 한팀한팀 진심으로 신경써주시고, 매순간 정말 진심으로 가이드해주셔서, 더욱 사장님 내외가 사고없이 번창하시기를 바라는 진심어린 맘에 이글을 남깁니다. 소중한, 평생의 추억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분들도 이 투어에서 좋은 추억과 무엇보다도 인생샷(가이드님 사진실력 정말 무엇… 또 별이 무수히 쏟아지던 칼바리 밤하늘에 너무 고생하시며 일일이 다 사진 남겨주셔서 감동..) 많이 남기셨으면 하는 맘에 후기를 남겼습니다. 가이드님! 그리고 mr. Steve 안전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또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3인 예약시 반드시 확인부탁드립니다*** (칼바리 투어 기준) 최근 대부분 관광지의 입장료가 인상되어서 부득이 요금을 올려야 될 상황입니다만 모두 어려운 시기임을 감안하여 투어 예약 손님이 4인 이상인 경우는 당분간 현재 요금 그대로 진행 할려고 합니다. 다만 2~3인 예약 후 출발일까지 추가 예약이 없어서 단독으로 진행해야 될 경우라도 출발을 원하시면 현장에서 추가 요금을 지불하셔야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2인 투어 (별도문의) - 3인 투어 (1인 $50 현장지불) ********************************************************************************************************* 매주 화 출발! 칼바리 국립공원과 피나클스, 핑크호수에서 이색적인 호주의 자연을 만나보세요! [1일차 일정표] ● 퍼스 시티 출발 - AM 08:00 - 300 wellington st., Perth, WA6000 / BOORLOO BIDEE MIA 건물 옆 주차장 ● 무어리버 - AM 09:20 - 일년에 두번 강과 바다가 만나는 에스트리로 유명한 곳 - 전망대에 올라가 장관인 풍경을 감상 ● 란셀린 모래사막 & 샌드보딩 - AM 10:10 - 모래언덕에서 즐기는 천연 모래썰매 - 모래썰매 타지않는 분들은 주변 경치 구경 ● 줄리안베이 - PM 12:00 -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서호주의 아름다운 해안 - 줄리안베이는 바다사자가 출몰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곳 - 산책 겸 자유시간을 보낸 후 자율식 점식식사 *중식 불포함 ● Greadlton 경유 잠시 휴식 - PM 15:00 ● 핑크레이크 - PM 16:30 - 마치 거대한 핑크색 풍선껌처럼 보이는 핑크색 호수 - 기상상황이 좋으면 유기체로 인해 부드러운 핑크색으로 변하는 호수 감상 ● 칼바리 숙소 도착 - PM 18:15 ● BBQ 저녁 (pool area) - PM 19:00 ● 자유시간 [2일차 일정표] ● 조식 후 투어 출발 - AM 08:10 ● 펠리칸 먹이주기 - AM 08:45 ● 네이쳐 윈도우 감상 & 스카이 워크 - AM 09:30 - 자연적으로 형성된 창 모양의 자연 암석 - 인스타그램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곳! ● Z-벤드 전망대 - 머치슨강 협곡의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곳 - 줄지어선 레드리버 껌나무와 눈부신 Tumblagooda 사암층 감상 ● 칼바리 타운 점심식사 & 자유시간 - PM 13:30 - 평화롭고 여유로운 마을 칼바리 타운에서 즐기는 자율식 점심식사 *중식 불포함 - 쇼핑을 즐기거나, 낚시를 하거나, 비치에서 수영 즐기기 ● 폿 앨리, 이글베이 - PM 17:15 - 아름답고 광대한 바다 협곡 가운데 멋진 바다 경관을 자랑하는 곳 ● 레인보우 밸리 트레일 코스 → 레드 블러프 & 선셋 감상 - 트레일 코스를 따라 레드블러프까지 걷는 코스 - 다양한 야생화와 식물 감상 & 지질학적 특징들을 익히는 시간 ● 레드블러프 도착 후 아름다운 서호주의 선셋 감상 & BBQ 저녁식사 (선셋시간에 따라 변동) ● 칼바리 힐에서 별빛 또는 은하수 감상 - PM 20:00 [3일차 일정표] ●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 AM 08:15 ● 내추럴 브릿지 & 아일랜드 록 방문 - AM 09:15 ● 핑크레이크 - AM 10:30 - 마치 거대한 핑크색 풍선껌처럼 보이는 핑크색 호수 - 기상상황이 좋으면 유기체로 인해 부드러운 핑크색으로 변하는 호수 감상 ● 제랄톤 자유시간 & 점심식사 *중식 불포함 - PM 12:00 ● 줄리안베이 커피브레이크 - PM 15:10 ● 피나클스 사막 & 선셋 감상 - PM 16:30 - 퍼스 피나클스 데이투어의 하이라이트! - 바람과 풍화 작용으로 형성된 돌 기둥으로 잘 알려진 곳 - 약 4.5km 반경에 이르는 광활한 사막의 선셋 감상 ● 퍼스 시티 도착 - PM 20:15 (시간은 대략적인 예상 시간이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300 Wellington St, Perth WA 6000 오스트레일리아 지도보기

    * 픽업관련 상세 설명

    BOORLOO BIDEE MIA 건물 옆 주차장

  • 경치 좋은 무어 리버 (Moore River) 지역은 퍼스에서 북쪽으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무어 리버는 당일치기 여행이나 주말 휴가를 보내기 위해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일년에 두번 강과 바다가 만나는 에스트리로 유명한 곳으로 전망대에 올라가 장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 란셀린 모래 언덕에서 연령, 성별을 불문하고 모든 이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모래썰매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데, 원하는 만큼, 또 체력이 허용하는 만큼 몇 번이든 탈수 있답니다. 밀가루 같이 고운 모래 위에 눈부신 햇살아래 바람을 맞으며 내려가는 재미는 평생 좋은 추억으로 남을 거에요! 샌드보딩을 타지않는 분들은 멋진 란셀린 사막의 경치를 구경합니다.
  •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서호주의 아름다운 해안 줄리안 베이를 방문합니다. 줄리안베이는 바다사자가 출몰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물이 맑고 잔잔해서 스노쿨링과 같은 물놀이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 신비한 핑크빛의 호수 핑크레이크에 방문합니다. 호수의 독특한 핑크색은 계절과 시간대에 따라 생동감있게 변화합니다. 방문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맑은 날이나 아침 또는 일몰 중간입니다. 이 호수가 왜 핑크색인지 정확히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과학자들은 소금밭에 사는 박테리아가 생성하는 염료때문일 것이라 추정할 뿐입니다. 기상 상황이 좋으면 이 호수는 물 속에 많이 몰려 있는 유기체로 인해 부드러운 핑크빛 색으로 바뀝니다. 핑크레이크를 더 잘 감상하려면 전망대에 올라가보세요 :)
  • 칼바리 국립공원의 하이라이트! 네이쳐윈도우(Nature's Window)는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필수로 방문하는 곳입니다. 창모양을 하고있는 자연 암석은 그 자체로도 멋지지만 아래 강을 멋지게 장식해주는 프레임처럼 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인스타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 Z-벤드 전망대는 머치슨강 협곡의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150m 수직 하강을 따라 아래로 바라보면 레드리버 껌 나무들이 줄지어 서있고, 눈부신 Tumblagooda 사암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평화롭고 여유로운 마을 칼바리 타운에서 점심식사를 즐깁니다. 점심식사 후에는 칼바리 타운을 구경하며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쇼핑을 즐기거나, 낚시를 하거나, 비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폿 앨리(Pot Alley)는 칼바리 국립공원(Kalbarri National Park)의 아름답고 광대한 바다 협곡 가운데 멋진 바다 경관을 자랑합니다. 이곳의 자연 보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러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 레인보우밸리(Rainbow Valley) 트레일 코스를 따라 레드블러프(Red Bluff)까지 걷습니다. 트레일을 따라 걸으면서 다양한 야생화와 식물을 감상하고 지질학적 특징들을 익히면서 걸어봅니다. 레드블러프에 도착하여 아름다운 서호주의 선셋을 감상합니다.
  • 퍼스(Perth)에서 북쪽으로 약 250km 떨어진 남붕 국립공원에 위치한 피나클스 사막은 각양각색의 석회암 기둥 수천 개가 사막 위로 솟아 있어 장관을 연출하는 곳입니다. 가장 돌기둥의 높이가 4m에 이르며, 웨스턴 그레이 캥거루와 에뮤 등의 다양한 포유류나 파충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새벽과 석양이 질 때 풍경이 가장 아름답기 때문에 그 풍경을 담기 위하여 사진 작가들이 즐겨 찾으며, 영화에 배경으로도 자주 등장하는 곳입니다.

포함사항

- 차량 & 한국인 가이드
- 3.5성급 리조트 2박 & 조식
- 바베큐 저녁식사 2회
- 개별 음료, 물
- 국립공원 입장료 2곳
- 샌드보드 대여료

불포함 사항

- 여행자 보험
- 개인경비
- 수영복, 비치타올
- 점심식사

기타사항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에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 최소 모객 인원은 4인입니다. 예약 전 '문의하기'를 통해 출발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 아동 요금 적용 연령은 만 12세 이하입니다.
- 숙소정보 : 리조트 4인실(침실 2개, 욕실 1개)
- 차량정보 : 기아 카니발 8인승 밴 / 도요타 커뮤터 14인승 밴 / 캐리어 소지가능 / 카시트 4개 준비
- 준비물 : 투어 시 편안한 복장 및 신발, 선크림, 선글라스, 모자 필수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4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AU $790.00 (710,029원)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