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맛보기+미서부7대캐년+데스밸리+요세미티[5박6일]로 도장깨기 정복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안녕하세요 가이드님 :) 벌써 LA 다녀온것이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양가부모님께 그랜드캐년 보여드리고 싶어 시작된 이 여행이 가이드님으로 인해서 풍요롭고 기억이 많이 남는 여행이 되버렸습니다. 자유여행만 많이 했었던 저희라 막상 부모님들을 모시고 어떻게 여행을 해야할지 막막해서 투어업체들을 알아보던 중에 정성껏 답변해주시고 솔직하게 6명이 이용하기에 차가 불편할 수도 있다고 먼저 말씀해주셔서 더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서부투어가 이동거리가 긴것에 대해서 각오는 하고 갔지만 경험해보니 젊은 저희도 체력적으로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힘든내색 하지 않으시고 묵묵히 장거리 운전 안전하게 해주신것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이드님이 여행내내 찍어주신 사진들을 보고 너무 감동했습니다 ㅜㅜ 운전하시는것도 힘드실텐테 여행내내 이렇게 우리가족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담아주셨구나 하구요. 부모님들이 행복해하시는 표정과 즐거워 하시는 모습을 너무 생생하게 담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여행중간에 부모님들이 체력적으로 힘드신것같아 일정을 급히 조정했는데 그것 또한 매끄럽게 처리해주셔서 더더더 만족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공항으로 가기 직전 신속항원검사 결과지가 오류난것을 급히 확인해 사모님께서 집에서 직접 서류 받아서 프린트 해주신것 정말 감사합니다. 그 과정에서 밖에서 기다리는 저희를 위해서 정성스럽게 해주신 계란말이와 볶은땅콩은 잊을수가 없게되었네요 :) 사모님께도 정말 감사했다고 꼭 전해주세요. 가이드님과 사모님은 정말 좋은 분이시라 하시는일 다 잘되시고 복많이 받으실꺼에요!! 아우~~~~
가성비최고/LA+라스베가스+미서부7대캐년+요세미티+데스밸리[5박6일}로 다녀오기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계시는 호텔이나 공항에서 9시에 출발합니다.
-
산등성이를 따라 가다보면,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사인판이 산에 있습니다.
1923년 이래 자리잡은 이 사인은 원래 할리우드힐스라는 새로운 행정지의 탄생을 알리는 일종의 광고탑이었다.
할리우드 언덕에서 도시를 비추는 화려한 흰색의 아우라이다.
싸인 글씨 높이는 13.4m 총 길이는 107.3m
L자 뒤에 관리인이 살았다.
1932년 페그라는 영화스타가 H자 위에서 자살하여 자살의 명소라고 알려졌다.
1978년에 시에서 직접 관리하여 깔끔한 모습으로 회복했다.
로스앤젤레스와 헐리우드의 상징이다.
파리의 에펠탑,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처럼...
영화계에 진출하려는 사람들의
희망의 싸인을 멋지게 인증샷!! -
세도나는 신령한 정기가 흐르는 신비의 땅으로 알려져 있다. 신이 그랜드 캐년을 창조한 후 세도나를 안식처로 삼으셨다는 말이 있다.
세도나의 대지 위에 넘쳐 흐르는 초자연적 힘을 세계 많은 사람들을 이곳에 모여들게 한다.
세도나는 신비한 기운만큼이나 경이로운 대자연의 충만함에 빠져들게 한다. 측히 침식 및 퇴적작용이 꾸준히 이어져 형성된 붉은 바위가 유명하여 [rock country]로 불리우기도 한다.
햋빛과 구름의 이동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붉은 색조의 커다란 암석과 푸른 하늘이 엮어내는 원색의 화려한 풍경은 한폭의 그림과도 ㅜ같다.
이처럼 아름 아름다운 세도나의 경치는 많은 영화의 배경으로 등장하면서 널리 알려져 세도나만의 독특하고 강렬한 지령적.지리적 특색에 매료되어 이를 화폭이나 영상으로 담으려는 화가,작가, 미술가 등 많은 예술가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요가 명상 등 뉴 에이지 문화의 신비한 마력에 홀려 세도나를 찾는 이들에게는 치료와 소생의 땅으로 세도나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려는 이들에게는 시각적 영감을 얻는 예술가의 마을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태양아래 신비하게 솟아있는 곳이다. 세도나에서 가장 강한 기가 뿜어져 나온다도 한다.
박찬호 선수가 슬럼프에 빠졌을 때 기치료를 받으려 이 곳을 방문했다 -
1. 매더포인트
그랜드 캐년의
여러 전망 포인트 중에서
가장 경관이 아름답고
관광객이 많은 곳이다.
일출의 장관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이다.
2. 야바파이 포인트
1540년 스페인의 탐험대가 최초로 그랜드 캐년을 발견하게 된 장소이다. 전망대에서는 인디안 가든과 콜로라도 강 팬텀 랜치를 볼 수 있다. 일출 전망포인트로 유명하다. 근처 에 있는 야바파이 박물관에는 그랜드 캐년의 지형과 역사 자료 화석등이 전시되어 있다.
3. 데저트 워치타워
이스트 림 끝에 위치한다.
멀리 동쪽으로 펼쳐지는 사막과 서쪽으로 펼쳐지는 사막과 서쪽으로 펼쳐진 그랜드캐년의 대조적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전망탑은 인디언 유적을 재현한 것으로 1932년에 세워졌다.
탑 안에는 인디언 벽화가 그려져 있다.
바쁘다고 이곳을 빼놓고
귀국하시는 분은 굉장히 후회한다.
위생관련 제공
포함사항
#가이드비
#숙소호텔픽업및 샌딩.
#최신고급형 미니밴, 차량유류비및 주차료.
#국립공원 입장료.
# 생수.
불포함 사항
여행자숙박비 간식비
가이드 매너팁(미국문화) 1인 1일 20불
엔텔로프캐년 입장료 별도(55불정도)
모뉴맨트 밸리입장료(1인당 8불) 지프투어 ($80정도)
기타사항
여행자 보험을 권장합니다.
키 104센티 미만 어린이 동행할 때 미리 말씀해 주세요!